오픈브랜드

마케팅, 전략 고민할 거 많으시죠?

그중에서 웹과 연결된 부분은 더 고민이 많죠.

요즘은 워낙 트렌드가 변화무쌍해서 더 공부할 것도 많은 것 같아요.

그런 사람들에게 웹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멋진 책입니다.

머리말

소개글

1부: 브랜드의 미래는 개방하는 것

01: 시작하며
02: 사업의 성공을 위한 O.P.E.N.
03: 웹 2.0과 알파 오프너들

2부: 아이씨티즌의 등장

04: 컨슈머리즘과의 비교
05: 수많은 개인의 힘
06: 아이씨티즌의 초상화들
07: 디지털 밀레니엄 세대
08: 신뢰는 네트워크 안에 있다
09: 사랑의 삼각관계

3부: 오픈 브랜드 속으로

10: 오픈 브랜드 구조
11: 주문형 경험
12: 개인화 경험
13: 관계형성 경험
14: 연결의 경험
15: 개방하라

4부: 개방하기

16: 개방에 대한 측정
17: 두려움에 대한 개방
18: 개방의 길을 위한 지침

다운로드
l[1].jpg (71.2KB)

의견 2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