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세미나
[YBM커리어캠퍼스] 비디오커머스부터 유튜브까지 주목하게 만드는 영상 콘텐츠 기획 (20%할인중, ~10/30) [YBM커리어캠퍼스] 비디오커머스부터 유튜브까지 주목하게 만드는 영상 콘텐츠 기획 (20%··· YBM커리어캠퍼  
교육 비디오커머스부터 유튜브까지주목하게 만드는 영상 콘텐츠 기획마케팅 과정 20% 수강료 할인중!유저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영상 제작의 첫 걸음, 영상기획!# 영상기획의 디테일한 과정# 업종별/목적별 영상 기획 포인트# 비디오커머스부터 유튜브까지 콘텐츠 기획 전략*영상을 제작..
[YBM커리어캠퍼스] 곰손도 금손되는 프리미어 영상편집 실습 [심화] (20% 할인중, ~10/23) [YBM커리어캠퍼스] 곰손도 금손되는 프리미어 영상편집 실습 [심화] (20% 할인중, ~··· 1 YBM커리어캠퍼  
교육 [YBM커리어캠퍼스] 곰손도 금손되는 프리미어 영상편집 실습 [심화] (~10/23)프리미어를 활용한 동영상 편집의 심화 과정을 4시간 실습으로 배워 보세요.더 흥미롭고 몰입시킬 수 있는 꿀잼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이 강의를 주목해주세요.#기본 기능 복습 (컷편집/자막..
[모비아카데미] [4차앵콜] Google Analytics 웹사이트 분석 실무편 (~11/20) [모비아카데미] [4차앵콜] Google Analytics 웹사이트 분석 실무편 (~11/··· MOBIACAD  
교육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비아카데미] [5차 앵콜] 모바일/앱 마케터를 위한 Firebase 시작하기 (~11/21) [모비아카데미] [5차 앵콜] 모바일/앱 마케터를 위한 Firebase 시작하기 (~11/··· MOBIACAD  
교육 ※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YBM커리어캠퍼스] 계정 성장과 운영 활성화 성공 노하우 [인스타그램 마케팅 활용 전략] (20% 할인중, ~10/22) [YBM커리어캠퍼스] 계정 성장과 운영 활성화 성공 노하우 [인스타그램 마케팅 활용 전략]··· YBM커리어캠퍼  
교육 [YBM커리어캠퍼스] 계정 성장과 운영 활성화 성공 노하우 - 인스타그램 마케팅 활용 전략 (~10/22)비즈니스에 알맞은 인스타그램 마케팅 활용 전략으로 여러분의 브랜드 계정을 키우고 피드를 활성화 시켜 보세요!인스타 유저를 내 상품과 브랜드로 유입시키고 전환까지 연..
[YBM커리어캠퍼스] 곰손도 금손되는 프리미어 영상편집 실습 [기초] (20% 할인중, ~10/18) [YBM커리어캠퍼스] 곰손도 금손되는 프리미어 영상편집 실습 [기초] (20% 할인중, ~··· YBM커리어캠퍼  
교육 곰손도 금손되는 프리미어 영상편집 실습 [기초] 마케팅 과정 20% 수강료 할인중!#영상 콘텐츠 제작/편집 방법을 알고 싶은 예비 유튜버#영상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여 활용하고 싶은 마케터#취미활동으로 나만의 영상을 만들어보고 싶은 분#프리미어를 기초부터 빠르게 배워 실..
[YBM커리어캠퍼스] 하루만에 끝내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SNS 광고 세팅 전략과 실습" (20% 할인중, ~10/16) [YBM커리어캠퍼스] 하루만에 끝내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SNS 광··· YBM커리어캠퍼  
교육 하루만에 끝내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SNS 광고 세팅 전략과 실습'런칭 기념 20% 수강료 할인중!효율적인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해 알아야 하는 실전 프로세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세팅 방법# 페이스북 픽셀 및 리타게팅 광고# ..
[모비아카데미] 반드시 성공하는마케터 맞춤형 이직 전략 (~10/21) [모비아카데미] 반드시 성공하는마케터 맞춤형 이직 전략 (~10/21)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반드시 성공하는마케터 맞춤형 이직 전략 (~10/21)이직은 처음이라 더욱 어려운 마케터를 위해 마케터 전문 헤드헌터만 알고 있는 이직 전략을 공유합니다. 경력기술서 작성, 면접 준비, 연봉협상 뿐만 아니라 나에게 핏한 회사를 찾는 방법, 아름다운 퇴사..
[모비아카데미] 칸 광고제로 보는 디지털&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10/10) [모비아카데미] 칸 광고제로 보는 디지털&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10/10)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칸 광고제로 보는 디지털&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10/10)MOBI SPECIAL SEMINAR!전 세계 광고인과 크리에이터들의 축제 "칸 국제 광고제 (칸 라이언즈 광고제)" 카카오 마케터가 전하는 현업 실무자들의 마케팅 인사이트로 칸 광고제..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Mobile AD Fraud 대응 실무(~9/26)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Mobile AD Fraud 대응 실무(~9/26)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Mobile AD Fraud 대응 실무: 거짓 광고 성과 분석하기 (~9/26)광고주, 매체사, 판매자 모든 광고 퍼포먼스 생태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AD Fraud의 효과적인 대응 방법은 무엇일까요?여러 솔루션을 경험해 본 실무자의 ..
[YBM커리어캠퍼스] 계정 성장과 운영 활성화 성공 노하우 - 인스타그램 마케팅 활용 전략 (~9/25) [YBM커리어캠퍼스] 계정 성장과 운영 활성화 성공 노하우 - 인스타그램 마케팅 활용 전략··· 1 YBM커리어캠퍼  
교육 [YBM커리어캠퍼스] 계정 성장과 운영 활성화 성공 노하우 - 인스타그램 마케팅 활용 전략 (~9/25)비즈니스에 알맞은 인스타그램 마케팅 활용 전략으로 여러분의 브랜드 계정을 키우고 피드를 활성화 시켜 보세요!인스타 유저를 내 상품과 브랜드로 유입시키고 전환까지 연결..
[모비아카데미] 일잘러들의 스마트 워크 매뉴얼 (~9/25) [모비아카데미] 일잘러들의 스마트 워크 매뉴얼 (~9/25)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일잘러들의 스마트 워크 매뉴얼 (~9/25)일잘러가 되기 위한 첫 단계.실무에 적합한 내 컴퓨터의 기본 세팅부터생산성을 높이는 폴더링과 단축키의 활용까지Win10의 각종 옵션들을 활용하여 낭비되는 시간은 줄이고 기본을 단단하게 만드는 방법을 배워가세요...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데이터를 갖고 노는 앱 마케팅 실전 매뉴얼: 퍼포먼스 마케터의 핵심 성장 KPI (~9/24)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데이터를 갖고 노는 앱 마케팅 실전 매뉴얼: 퍼포먼스 마케터의···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데이터를 갖고 노는 앱 마케팅 실전 매뉴얼: 퍼포먼스 마케터의 핵심 성장 KPI (~9/24)앱 데이터를 통한 마케팅 캠페인 최적화가 되어 있지 않다면 광고주도 그리고 대행사도 의미없는 캠페인을 운영하고 계실지 모릅니다. 이 순간에도 내 앱..
[YBM커리어캠퍼스] 주목하게 만드는 PRE-PRODUCTION 영상 콘텐츠 기획 (~9/19) [YBM커리어캠퍼스] 주목하게 만드는 PRE-PRODUCTION 영상 콘텐츠 기획 (~9/··· 1 YBM커리어캠퍼  
교육 [YBM커리어캠퍼스] 주목하게 만드는 PRE-PRODUCTION 영상 콘텐츠 기획 (~9/19)사람들의 시선을 잡아끄는 영상광고는 도대체 무엇이 다른 걸까요?식품, 뷰티, 게임 등 다양한 업종에서 11년 간 영상을 제작해온 현직 PD가 트렌디한 사레와 함께 영상기획 방..
[YBM커리어캠퍼스] 곰손도 금손되는 프리미어 영상편집 실습 (~9/27) [YBM커리어캠퍼스] 곰손도 금손되는 프리미어 영상편집 실습 (~9/27) 1 YBM커리어캠퍼  
교육 [YBM커리어캠퍼스] 곰손도 금손되는 프리미어 영상편집 실습 (2차 앵콜) (~9/18)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취준생부터 유튜브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직접 만들려는 마케터, 그리고 유튜버와 협업하는 기획자와 취미로 영상을 배우고 싶은 분들까지!프리미어를 활용한 동영상 편..
[모비아카데미] 구독자를 늘리는 유튜브 콘텐츠 CREATIVE: YouTube, 기획이 시작 (~9/18) [모비아카데미] 구독자를 늘리는 유튜브 콘텐츠 CREATIVE: YouTube, 기획이 시···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구독자를 늘리는 유튜브 콘텐츠 CREATIVE: YouTube, 기획이 시작 (~9/18)유튜브에 대한 수많은 정보를 수집하면서 정작 실전에서는 나와 맞지 않는 내용들이 많다고 느끼진 않으셨나요?기업 채널의 운영자로서 또는 한 명의 크리에이터로서 어떻게..
[모비아카데미] 예비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회사에서 일하는 법 (~8/28) [모비아카데미] 예비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회사에서 일하는 법 (~8/28)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예비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회사에서 일하는 법 (~8/28)마케터를 희망하는 예비 마케터들을 위해 모비아카데미에서 생생한 실무 마케터들의 이야기를 나누고, 업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
[모비아카데미]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마케팅 CREATIVE (~9/4) [모비아카데미]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마케팅 CREATIVE (~9/4)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마케팅 CREATIVE (~9/4)소비자의 마음을 끄는데 '정답'은 없습니다.그러나 반응을 끌어낼 '확률'은 있습니다.반응을 이끌어내는 콘텐츠를 위해 그리고 오늘도 신중하게 고민하고 계시는 콘텐츠 마케터들을 위해 모비아카데미가 SN..
[모비아카데미] 디지털 마케팅 클래스: 데이터 측정과 성과 최적화 (~8/28) [모비아카데미] 디지털 마케팅 클래스: 데이터 측정과 성과 최적화 (~8/28)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디지털 마케팅 클래스: 데이터 측정과 성과 최적화 (~8/28)모비아카데미 이벤트 세미나마케팅 열심히 하고는 있는데, 어떻게 해야 진짜 '잘'할 수 있을까요?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노력은 모든 마케터들의 과업이자 가장 큰 고민거리입니다. 가장 ..
[모비아카데미] [3차 앵콜]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한 Google Analytics 고급 활용 (~8/28) [모비아카데미] [3차 앵콜]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한 Google Analytics 고··· MOBIACAD  
세미나 [모비아카데미] [3차 앵콜]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한 Google Analytics 고급 활용 (~8/28)구글 태그 매니저 (GTM)은 '마케터를 위해 만들어진 도구' 이기에 개발자의 도움 없이도 손쉬운 설정이 가능하며, 웹 사이트 방문자가 클릭한 버튼과 스크롤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