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미디어와 모바일매체의 광고효과

광고정보지(08.02)에 나왔던 내용인데요.

기존 미디어와 모바일을 믹싱했을 시 광고효과에 대해 언급한 것입니다.

여기서는 모바일매체가 결국 오프라인과의 연결고리로 자리할 수 있음을 강조하고 있는데

모바일 자체의 광고효과에 대해서는 뭐랄까... 자신있게 "이렇더라"고 하지 않네요.

최근 SKT에서 광고대행 자회사인 에어크로스를 SK M&C로 넘긴다고 하더군요.

모바일 광고 외에 기존 하나로TV에 있던 IPTV광고를 한데 묶겠다는 복안임이 분명한데...

어쩌면 이 자료가 그 의미를 해석하는데 작은 단초를 제공할지도^^

다운로드

2008년2월_크로스미디어와 모바일매체의 광고효과.pdf (580KB)


스냅샷 2008-12-02 12-26-49.jpg (162.1KB)

의견 1 자료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