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타트업
Appsso Album 서비스 Appsso Album 서비스 필승  
이와이드플러스의 www.카드스킨.com 이와이드플러스의 www.카드스킨.com 미설정  
카드스킨입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신용카드를 만들수 있습니다.
레시피게이트 레시피게이트 월요일  
사이트을 만든 배경은 요리레시피는 몇명의 파워 블로그들이 독점하고 있는 형편이고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비법이나 제조법 또는 재미있게 만드는 방법등을 인터넷상에서 자유롭게 공유하고자 만든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명 : 레시피게이트. 사이트 주소 :www.recipe..
DIGITAL 365℃ DIGITAL 365℃ 필승  
브로드&TV 이영희 음성통화 인사이트 LG데이콤 앱스토어 정액제 폭발 구글폰 스마트폰 홍원표 오픈마켓 SK브로드밴드 옴니아 메가패스 IPTV 10억 다운로드 삼성 데이터통신 정만원 LG전자 마이LGTV 애플 SKT 노트..
Mixx - Latest nes and top videos .. Mixx - Latest nes and top videos ..   1 필승  
http://www.mixx.com/
무료 게임 플레이 포탈 Mini Clip 무료 게임 플레이 포탈 Mini Clip 필승  
요즘 게임에 관심이 많아, 게임 사이트 서핑을 자주 하는데요~미니클립이라는 글로벌 사이트를 찾아 냈습니다. (다들 아시는건가?)
연예 커뮤니티 라떼스토리 연예 커뮤니티 라떼스토리 필승  
퇴폐적 연예사이트가 아닌 새로운 이성 커뮤니티가 등장했네요브랜드 네이밍도 산뜻하고, 친근감이 있습니다.서비스 소개를 스토리텔링방식의 메뉴얼화 시킨 부분이 노력을 좀 했네요~"라떼질 시작하기!" ㅋㅋ ==> 찜은... "찜질 시작하기!" 로 응용을 ^^*찜과 상반되게 군..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