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는 많이 다뤄봐야 느는 것 같습니다. 현재 두 가지 방법이 떠오르는데
일단은 밑에 분들 말씀대로 1. 강의받기. 시간적 여유가 없기 때문에 추천 드립니다.
두번째는 2. 독학 입니다. 독학법으로는 다른 사람의 PPT를 띄워놓고 혼자 따라하면서 만들거나
책을 보고 원 스텝씩 만들어가기 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른 사람의 PPT를 많이 보고 따라해보고 비슷하게 자신만의 디자인으로도 만들어보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단순히 디자인이나 템플릿만 보실 게 아니라 실무라면 프로세스나 다이어그램도
많이 활용하셔야 하기에 인터넷에 사이트를 검색하셔서 그런 공부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요약을 하거나 핵심을 뽑아 전달하는 능력을 키운다면 내용을 작성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신버전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은
거의 준 포토샵급으로 기능이 많기에 책을 보실거면 기능들을 익힐 수 있는 기초도서와 예제가 많아서 따라 만들도록 유도하는
도서가 좋을 것 같습니다.
쉽지 않으시겠지만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회사에서도 가능성을 보고 채용한 것일테고 노력하면 쌓이는 것이
분명히 있을 겁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