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中 티몰 ‘라이브 커머스’로 2,600만명 접속…중국 온라인시장 확대 가속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라이브 커머스’로 신제품 출시 행사를 하는 등 중국 온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한다고 9일 밝혔다.
설화수는 지난 1일 중국 최대 이커머스업체 ‘티몰’을 통해 중국시장에 5세대 ‘윤조에센스’를 출시했다. 더불어 디지털 출시 행사를 개최해 설화수 중화권 홍보대사인 안젤라베이비와 아모레퍼시픽 연구원 등이 출연했다.
이날 행사는 ‘자음액티베이터’를 비롯한 윤조에센스의 대표 기술과 원료, 효능 등에 관해 다양한 퀴즈를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됐고. 중국인들의 엄청난 반응도 이끌었다. 온라인으로 동시 접속자만 8만여명에 달했고, 당일 티몰 설화수 페이지에는 평소보다 10배나 많은 153만여명이 방문했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이번 행사는 중국시장의 설화수 고객 중 80%의 비중을 차지하는 20~30대를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설화수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5세대 윤조에센스의 중국 공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말했다.... 더보기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라이브 커머스’로 신제품 출시 행사를 하는 등 중국 온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한다고 9일 밝혔다. |
2020.06.10 12:49
ㆍ댓글
ㆍ좋아요
ㆍ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