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통합검색
뉴스 178건
[지디넷코리아]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이 출시 15년 만에 리브랜딩에 나서며 브랜드 로고(BI)와 그룹 채팅 기능을 새롭게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에브리타임은 같은 학교 학생들이 서로 돕고 함께 성장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강화하고, 더 나은 대학생활을 지원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최정훈님의 기고입니다.   최근 OpenAI는 DevDay 행사를 통해 맞춤형 AI인 GPTs를 발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GPT-4 Turbo나 GPT-4의 모드 통합, Text-to-Speech(TTS) 등이 발표됐는데, 하이라이트는 […]
#데이터라이즈가 #미국과 #일본 #법인 설립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리브랜딩과 #브랜드 강화를 완료하고 #성장 전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The post 데이터라이즈, 미국 사업 가속화 및 일본 법인 설립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브랜드 퍼스널리티를 잘 규정하고 메시지도 잘 뽑았습니다.   이제 소통을 잘해야 할 차례죠?   브랜드 핵심 가치를 매력적으로 정리했더라도 정작 효과적으로 전달하지 […]
게시물 16건
 다이어트 서비스 기획서  사진  첨부파일 기획서 | 2022.01.19 13:48 | 구경꾼자백
다이어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 기획서- 다이어터의 심리에 근거한 서비스 방향성 제시.
[모비아카데미][오픈특가] 광고 대행사의 실무자가 알려주는 유튜브 광고 운영 전략(~03/10)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 2위(총 3368만명 이용)가장 오래 사용하는 앱 1위 (총 489억분 이용)*와이즈앱, 와이즈리테일이 2019년 12월 한 달 동안 전국 4만명의 스마트폰 사...
[모비아카데미][만족도95%] 성공 사례로 만나는 APP 마케팅의 기초타깃 고객이 나의 APP 서비스를 이용하게 하는 방법2019년 3분기 한국 앱 시장 규모일 출시 앱의 수 1,500개APP 다운로드 수 3억 6,600만건APP 소비자 지출액 약 1,501억원이렇게 폭발적인 규모의 모...
[모비아카데미]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의 3가지 핵심(~02/12)퍼포먼스 마케터가 성과를 낼 수 있는 3가지 핵심Mission1. 여러 채널에서 만나는 타깃 고객에게 비즈니스 메세지 전달Mission2. 데이터 수집 및 분석 능력을 갖추고, 트래킹 솔루션을 적절하게 활용M...
KPI 달성이 쉬워지는 콘텐츠 마케팅 A to Z 성과를 높이는 현업 그로스 해커의 콘텐츠 전략마케팅의 핵심적인 도구가 되어가고 있는 "콘텐츠"!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위해서는 '전략수립'과 '성과측정'이 필수적입니다.마케팅KPI, 핵심타깃, 채널, 기획안 작성, 성과 기여도 측정 등...
파일 6건
   온라인브랜드광고사례.ppt 2.5MB 387 2008.03.24 16:55
   브랜딩_사례.ppt 1012KB 457 2008.01.31 10:38
   20070809162508.doc 0B 89 2007.08.09 16:25
   20070710010335.ppt 0B 129 2007.07.10 01:03
   021211_SK텔레콤_Campaign_성공사례_UTO_인터넷_브랜딩_광고.ppt 0B 0 2003.04.01 01:40
   2008wak_conf_080124_3session.pdf 3.1MB 28 2008.11.04 10:49
  • 실시간 검색어
  • 주간 검색어
  1.   언리얼 스튜디오  
  2.   웹기획  1
  3.    74
  4.   맥킨지  24
  5.   WBS  3
  6.   - 데이터 발생 규칙 정의서  2
  7.   정책서  2
  8.    253
  9.   사운드 컬렉션  2
  10.   x  251
기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