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추천블로그
UX 기본지식 3가지; UX흐름 – PART7 개인화 UX 기본지식 3가지; UX흐름 – PART7 개인화
* UX 기본지식 시리즈는 라이트브레인 조성봉 이사의 출간 예정인 ‘This is UX UI Design’ 중 일부 내용을 발췌해 UX 실무자와 UX에 관심 있어 하는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고자 Ri..
라이트브레인
SK㈜ C&C, 유통 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키워드는 ‘개인화된 경험’ SK㈜ C&C, 유통 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키워드는 ‘개인화된 경
SK㈜ C&C 에이브릴·클라우드제트 기반으로 국내 유통업체들과 유통 DT 서비스 개발 중 비전 AI·로봇·무인점포·챗봇 등의 핵심은 고객 중심 개인화 서비스 고객 인식에서 상품 추천·결제까지 모든 ..
SK C&C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인공지능의 세계 <개인성향분석 적용 사례>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인공지능의 세계 <개인성향분석 적용 사례&
인공지능은 알게 모르게 우리의 생활 곳곳에 적용되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인공지능이 적용된 ‘초개인화(hyper Personalization)’ 시대가 열리고 있는 ..
SK C&C
DT시대에 핵심은 개인화(Personalization) DT시대에 핵심은 개인화(Personalization)
선택의 폭이 제한되고 가격이나 위치가 더 이상 경쟁력이 되지 못하는 시대에서 고객 경험과 커뮤니티는 차별적인 요소가 됩니다. 사람들은 점차 관련성이 높은 커뮤니케이션과 제안을 통해 브랜드가 고객 맞..
SK C&C
‘가상현실의 진화’ 더 커진 현실감, 로케이션 VR은 무엇일까? ‘가상현실의 진화’ 더 커진 현실감, 로케이션 VR은 무엇일까?
최근 가상현실(VR)의 발전 양상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가정에서 경험하는 VR로, 가장 활발하게 주목을 받는 쪽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경량화와 가격 하락에 ..
LG CNS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에 대한 이해방식의 변화,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에 대한 이해방식의 변화,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
최근의 마케팅 환경에서 가장 큰 변화는 무엇일까요? PC 기반 인터넷 채널에서 모바일 채널로 넘어가고 있는 광고의 대세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더 나아가 마케터들이 처한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
LG CNS
ETRI 인사이트에서 본 '소시오 테크(Socio-Tech) 10대 트렌드 ETRI 인사이트에서 본 '소시오 테크(Socio-Tech) 10대 트렌
'소시오 테크(Socio-Tech) 10대 트렌드' 이라는 주제로 ETRI가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거대 종말과 새로운 경계'라는 부제가 달린 이번 보고서에서는 사회와 기술이 충돌해 만들어내는 대..
SK C&C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