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기본지식 3가지; UX흐름 – PART7 개인화
* UX 기본지식 시리즈는 라이트브레인 조성봉 이사의 출간 예정인 ‘This is UX UI Design’ 중 일부 내용을 발췌해 UX 실무자와 UX에 관심 있어 하는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고자 Ri.. |
라이트브레인 | |
SK㈜ C&C, 유통 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키워드는 ‘개인화된 경
SK㈜ C&C 에이브릴·클라우드제트 기반으로 국내 유통업체들과 유통 DT 서비스 개발 중 비전 AI·로봇·무인점포·챗봇 등의 핵심은 고객 중심 개인화 서비스 고객 인식에서 상품 추천·결제까지 모든 .. |
SK C&C | |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인공지능의 세계 <개인성향분석 적용 사례&
인공지능은 알게 모르게 우리의 생활 곳곳에 적용되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인공지능이 적용된 ‘초개인화(hyper Personalization)’ 시대가 열리고 있는 .. |
SK C&C | |
DT시대에 핵심은 개인화(Personalization)
선택의 폭이 제한되고 가격이나 위치가 더 이상 경쟁력이 되지 못하는 시대에서 고객 경험과 커뮤니티는 차별적인 요소가 됩니다. 사람들은 점차 관련성이 높은 커뮤니케이션과 제안을 통해 브랜드가 고객 맞.. |
SK C&C | |
‘가상현실의 진화’ 더 커진 현실감, 로케이션 VR은 무엇일까?
최근 가상현실(VR)의 발전 양상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가정에서 경험하는 VR로, 가장 활발하게 주목을 받는 쪽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경량화와 가격 하락에 .. |
LG CNS | |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에 대한 이해방식의 변화,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
최근의 마케팅 환경에서 가장 큰 변화는 무엇일까요? PC 기반 인터넷 채널에서 모바일 채널로 넘어가고 있는 광고의 대세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더 나아가 마케터들이 처한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 |
LG CNS | |
ETRI 인사이트에서 본 '소시오 테크(Socio-Tech) 10대 트렌
'소시오 테크(Socio-Tech) 10대 트렌드' 이라는 주제로 ETRI가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거대 종말과 새로운 경계'라는 부제가 달린 이번 보고서에서는 사회와 기술이 충돌해 만들어내는 대.. |
SK C&C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