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추천블로그
SK㈜ C&C, 신한은행 ‘더 넥스트(The NEXT) 마케팅 시스템’ 구축 착수 SK㈜ C&C, 신한은행 ‘더 넥스트(The NEXT) 마케팅 시스템’
고객 통합 프로파일에 기초한 고객 중심의 심리스(Seamless) 마케팅 지원 고객 데이터 및 경험 플랫폼 구축… 초개인화(Hyper-Personalization) 금융 서비스 구현 &..
SK C&C
클라우드 제트 리테일 & 이커머스 시장의 아이콘이 되다 !! 클라우드 제트 리테일 & 이커머스 시장의 아이콘이 되다 !!
국내 NO. 1 Performance Marketing Tool DAT Naked by ADLOCKER가 클라우드제트를 만나 3000만큼 더 강력해졌습니다. 이번에 개최된 K-SHOP행사는 Clou..
SK C&C
Sales QA, 인공지능으로 진화 중 Sales QA, 인공지능으로 진화 중
Sales QA(Quality Assurance)는 기업이 판매한 상품이, 법률이나 회사 정책에 어긋나게 판매 되진 않았는지, 확인하고 조치하고 분석하는 기업 활동을 말합니다. 예컨대 "우리는 모든..
SK C&C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시즌2’, 생활 속 ‘건강’에 ‘재미’를 더한다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시즌2’, 생활 속 ‘건강’에 ‘재미’
- SK㈜ C&C, 시즌2 공개로 100만 회원 넘어 국민 걷기 운동 열풍 주도 - 개인화된 메시지로 회원의 꾸준한 걷기 독려…직관성과 편의성을 높인 앱 전면 개편 - 다이어트·스트레스 해소에 도움..
SK C&C
2018년, 기업 마케팅 속으로 ‘디지털’이 들어왔다 2018년, 기업 마케팅 속으로 ‘디지털’이 들어왔다
2018년 기업의 마케팅 화두를 한 단어로 정의하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의 융합이다. 인공지능,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의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술과 서비스들이 기업의 비즈니스 마케팅 현장..
SK C&C
2018년 챗봇 트렌드를 전망하다 2018년 챗봇 트렌드를 전망하다
챗봇은 고객의 기대에 부응했을 뿐 아니라 기업의 비용을 절감해 주는 즉각적이고 개인화된 고객 대응 방식으로 고객 서비스의 혁신을 일으켰습니다. 전문가들은 2018년에는 더 많은 챗봇 혁신을 가져올 ..
SK C&C
인공지능이 디지털 마케팅에 미치는 3가지 영향 인공지능이 디지털 마케팅에 미치는 3가지 영향
1. ‘Predicting’ the online market 온라인 상호작용을 통해 쇼핑, 게임, 검색 등 방대한 유저 데이터 수집 인공지능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복잡한 유저의 온라인 행동을..
SK C&C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에 대한 이해방식의 변화,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에 대한 이해방식의 변화,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
최근의 마케팅 환경에서 가장 큰 변화는 무엇일까요? PC 기반 인터넷 채널에서 모바일 채널로 넘어가고 있는 광고의 대세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더 나아가 마케터들이 처한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
LG CNS
브랜딩, 광고 홍보 그리고 마케팅 브랜딩, 광고 홍보 그리고 마케팅
“연극의 세계에서조차 배우의 대사보다는 행동이 더 중요하다. 그것이 바로 어떤 연출자든 ‘행동이 곧 캐릭터’라고 말할 수 있는 이유이다. 이 세계에서는 행동이 곧 브랜딩이다.” - Bill Sc..
라이트브레인
마케팅과 영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필요한가 마케팅과 영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필요한가
한 조사에 따르면 약 32 % 정도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영업 효율성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했으며 28 % 정도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합니다. 네트워킹, 이벤트, 이메..
SK C&C
칸투칸은 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적용했을까? 칸투칸은 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적용했을까?
LG CNS Cloud 연재 두번째 시간에는 2016년 4월 LG CNS Private Cloud로 서비스를 전환한 칸투칸 고객 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칸투칸이 LG CNS Cloud로 전환하면서..
LG CNS
LG CNS 경력사원 채용 공고 LG CNS 경력사원 채용 공고
LG CNS는 지난 30년 동안 대한민국을 대표해 온 IT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제조•금융•공공•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 전문성과 IT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고객에게 컨설팅, 시스템 구축•운영..
LG CNS
LG CNS, AI빅데이터 플랫폼 ‘DAP’ 출시! 혁신의‘답’을 찾다 LG CNS, AI빅데이터 플랫폼 ‘DAP’ 출시! 혁신의‘답’을 찾다
LG CNS가 멀티 클라우드 기반 AI 빅데이터 플랫폼 ‘DAP(Data Analytics & AI Platform; 이하 DAP:디에이피, 애칭 ‘답’)을 출시하고, AI 빅데이터 사업 확대에 본..
LG CNS
사회적 기업 디지털 마케팅 궁금증? 사이다가 풀어드립니다! 사회적 기업 디지털 마케팅 궁금증? 사이다가 풀어드립니다!
SK㈜ C&C, (사)비영리IT지원센터와 함께 ‘행복한 사이다(www.happysida.net)’ 포털 오픈 맞춤형 SNS 마케팅 역량 진단은 물론 개별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 사회적 기업간 상품·서..
SK C&C
봄, 꽃 그리고 'Aibril Blooming Day' 봄, 꽃 그리고 'Aibril Blooming Day'
봄, 꽃 그리고 에이브릴(Aibril)... 우리회사의 인공지능 사업도 봄의 꽃처럼 아름답게 피워나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개발자와 함께하는 에이브릴 블루밍 데이’ 행사! 이번 행사는 에이브릴..
SK C&C
IT기술과 기업의 마케팅의 하모니 IT기술과 기업의 마케팅의 하모니
|당신의 포스가 쇼핑과 함께 하길~~ MS ‘Kinect’를 활용한 까르푸의 자판기 마케팅 까르푸 루마니아 매장은 영화 스타워즈의 Force처럼, 버튼없이 스크린에 손을 뻗어 상품을 움직여 구매하는..
SK C&C
IT기술과 기업의 마케팅의 하모니 IT기술과 기업의 마케팅의 하모니
|당신의 포스가 쇼핑과 함께 하길~~ MS ‘Kinect’를 활용한 까르푸의 자판기 마케팅 까르푸 루마니아 매장은 영화 스타워즈의 Force처럼, 버튼없이 스크린에 손을 뻗어 상품을 움직여 구매하는..
SK C&C
[B'ZUP 노하우] 13억 중국 시장 사로잡는 마케팅 방법은? [B'ZUP 노하우] 13억 중국 시장 사로잡는 마케팅 방법은?
온라인 마케팅, ‘위챗’과 ‘왕훙’에 주목하라 국내 스타트업계 과열에 대한 우려가 커지며 외국 시장으로 눈을 돌리는 기업들이 하나둘 늘어나고 있다. 십수년..
데모데이
IT기술로 달라지는 창업 환경 IT기술로 달라지는 창업 환경
IT기술은 어느새 우리 생활 깊숙이 들어와 일상의 편리함을 가져다 주고, 세상을 풍요롭게 하고 있습니다. IT기술이 기업의 환경은 어떻게 바꾸고 있을까요? 개인이 기업을 세우려면 창업의 단계부터 시..
LG CNS
고객의 감춰진 마음을 읽는 SNS 분석 고객의 감춰진 마음을 읽는 SNS 분석
기업 간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기업들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파악하고 이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필요성이 증가되고 있습니다. 2000년대 들어 여러 기업들이 전개한 ..
LG CNS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