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신한은행 ‘더 넥스트(The NEXT) 마케팅 시스템’
고객 통합 프로파일에 기초한 고객 중심의 심리스(Seamless) 마케팅 지원 고객 데이터 및 경험 플랫폼 구축… 초개인화(Hyper-Personalization) 금융 서비스 구현 &.. |
SK C&C | |
클라우드 제트 리테일 & 이커머스 시장의 아이콘이 되다 !!
국내 NO. 1 Performance Marketing Tool DAT Naked by ADLOCKER가 클라우드제트를 만나 3000만큼 더 강력해졌습니다. 이번에 개최된 K-SHOP행사는 Clou.. |
SK C&C | |
Sales QA, 인공지능으로 진화 중
Sales QA(Quality Assurance)는 기업이 판매한 상품이, 법률이나 회사 정책에 어긋나게 판매 되진 않았는지, 확인하고 조치하고 분석하는 기업 활동을 말합니다. 예컨대 "우리는 모든.. |
SK C&C | |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시즌2’, 생활 속 ‘건강’에 ‘재미’
- SK㈜ C&C, 시즌2 공개로 100만 회원 넘어 국민 걷기 운동 열풍 주도 - 개인화된 메시지로 회원의 꾸준한 걷기 독려…직관성과 편의성을 높인 앱 전면 개편 - 다이어트·스트레스 해소에 도움.. |
SK C&C | |
2018년, 기업 마케팅 속으로 ‘디지털’이 들어왔다
2018년 기업의 마케팅 화두를 한 단어로 정의하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의 융합이다. 인공지능,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의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술과 서비스들이 기업의 비즈니스 마케팅 현장.. |
SK C&C | |
2018년 챗봇 트렌드를 전망하다
챗봇은 고객의 기대에 부응했을 뿐 아니라 기업의 비용을 절감해 주는 즉각적이고 개인화된 고객 대응 방식으로 고객 서비스의 혁신을 일으켰습니다. 전문가들은 2018년에는 더 많은 챗봇 혁신을 가져올 .. |
SK C&C | |
인공지능이 디지털 마케팅에 미치는 3가지 영향
1. ‘Predicting’ the online market 온라인 상호작용을 통해 쇼핑, 게임, 검색 등 방대한 유저 데이터 수집 인공지능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복잡한 유저의 온라인 행동을.. |
SK C&C | |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에 대한 이해방식의 변화,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
최근의 마케팅 환경에서 가장 큰 변화는 무엇일까요? PC 기반 인터넷 채널에서 모바일 채널로 넘어가고 있는 광고의 대세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더 나아가 마케터들이 처한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 |
LG CNS | |
브랜딩, 광고 홍보 그리고 마케팅
“연극의 세계에서조차 배우의 대사보다는 행동이 더 중요하다. 그것이 바로 어떤 연출자든 ‘행동이 곧 캐릭터’라고 말할 수 있는 이유이다. 이 세계에서는 행동이 곧 브랜딩이다.” - Bill Sc.. |
라이트브레인 | |
마케팅과 영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필요한가
한 조사에 따르면 약 32 % 정도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영업 효율성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했으며 28 % 정도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합니다. 네트워킹, 이벤트, 이메.. |
SK C&C | |
칸투칸은 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적용했을까?
LG CNS Cloud 연재 두번째 시간에는 2016년 4월 LG CNS Private Cloud로 서비스를 전환한 칸투칸 고객 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칸투칸이 LG CNS Cloud로 전환하면서.. |
LG CNS | |
LG CNS 경력사원 채용 공고
LG CNS는 지난 30년 동안 대한민국을 대표해 온 IT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제조•금융•공공•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 전문성과 IT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고객에게 컨설팅, 시스템 구축•운영.. |
LG CNS | |
LG CNS, AI빅데이터 플랫폼 ‘DAP’ 출시! 혁신의‘답’을 찾다
LG CNS가 멀티 클라우드 기반 AI 빅데이터 플랫폼 ‘DAP(Data Analytics & AI Platform; 이하 DAP:디에이피, 애칭 ‘답’)을 출시하고, AI 빅데이터 사업 확대에 본.. |
LG CNS | |
사회적 기업 디지털 마케팅 궁금증? 사이다가 풀어드립니다!
SK㈜ C&C, (사)비영리IT지원센터와 함께 ‘행복한 사이다(www.happysida.net)’ 포털 오픈 맞춤형 SNS 마케팅 역량 진단은 물론 개별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 사회적 기업간 상품·서.. |
SK C&C | |
봄, 꽃 그리고 'Aibril Blooming Day'
봄, 꽃 그리고 에이브릴(Aibril)... 우리회사의 인공지능 사업도 봄의 꽃처럼 아름답게 피워나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개발자와 함께하는 에이브릴 블루밍 데이’ 행사! 이번 행사는 에이브릴.. |
SK C&C | |
IT기술과 기업의 마케팅의 하모니
|당신의 포스가 쇼핑과 함께 하길~~ MS ‘Kinect’를 활용한 까르푸의 자판기 마케팅 까르푸 루마니아 매장은 영화 스타워즈의 Force처럼, 버튼없이 스크린에 손을 뻗어 상품을 움직여 구매하는.. |
SK C&C | |
IT기술과 기업의 마케팅의 하모니
|당신의 포스가 쇼핑과 함께 하길~~ MS ‘Kinect’를 활용한 까르푸의 자판기 마케팅 까르푸 루마니아 매장은 영화 스타워즈의 Force처럼, 버튼없이 스크린에 손을 뻗어 상품을 움직여 구매하는.. |
SK C&C | |
[B'ZUP 노하우] 13억 중국 시장 사로잡는 마케팅 방법은?
온라인 마케팅, ‘위챗’과 ‘왕훙’에 주목하라 국내 스타트업계 과열에 대한 우려가 커지며 외국 시장으로 눈을 돌리는 기업들이 하나둘 늘어나고 있다. 십수년.. |
데모데이 | |
IT기술로 달라지는 창업 환경
IT기술은 어느새 우리 생활 깊숙이 들어와 일상의 편리함을 가져다 주고, 세상을 풍요롭게 하고 있습니다. IT기술이 기업의 환경은 어떻게 바꾸고 있을까요? 개인이 기업을 세우려면 창업의 단계부터 시.. |
LG CNS | |
고객의 감춰진 마음을 읽는 SNS 분석
기업 간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기업들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파악하고 이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필요성이 증가되고 있습니다. 2000년대 들어 여러 기업들이 전개한 .. |
LG CNS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