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제트 리테일 & 이커머스 시장의 아이콘이 되다 !!
국내 NO. 1 Performance Marketing Tool DAT Naked by ADLOCKER가 클라우드제트를 만나 3000만큼 더 강력해졌습니다. 이번에 개최된 K-SHOP행사는 Clou.. |
SK C&C | |
왜 할인 소매점은 e커머스 시대에 살아남는 것 이상인가?
사진 : www.pymnts.com 이것은 전자상거래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두 종류의 전통적인 매장에 관한 이야기이다: JC페니(JCPenney)나 메이시즈(Macy's)와 같은 일부 전통적인.. |
데모데이 | |
글로벌 인기 게임, ‘Cloud Z(클라우드 제트)’ 잇따라 도입
‘클라우드 제트’, 일본·필리핀·홍콩·대만·북미·유럽 등 해외 진출 전세계 서비스 지원 장점 ‘글로벌 게임 솔루션 패키지’ 발표 후 2개월만에 20여개 게임사 유치 단독 물리서버·센터간 데이터 무료.. |
SK C&C | |
커머스 사이트가 놓치기 쉬운 디테일
커머스 사이트는 여타 업종에 비해 변하는 속도가 빠르다. 사용자가 최근 주목하는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거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서비스를 개선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사이트에서 .. |
NHN AD, UI/UX Lab | |
왜 커머스 서비스는 동영상 컨텐츠에 관심을 보일까.
온라인 커머스 시장이 동영상에 주목하고 있다. 다만, 기존의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서 동영상은 TV나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플랫폼으로부터 사용자를 유입시키는 데에 중점을 둔 광고 목적의 컨텐츠에 가까.. |
NHN AD, UI/UX Lab | |
비즈니스의 꽃 ‘영업’을 말하다.
제가 맡은 업무가 영업(Sales) 직군은 아니지만, 영업 직군 동료들과 함께 일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신사업을 만들면서 영업을 함께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특히, 2년 전 카카오톡 채팅으로.. |
LG CNS | |
동남아시아 이커머스 쇼핑몰에서는.
국내 온라인 쇼핑몰의 해외 진출 소식이 끊이지 않고 있다. 최근 UI/UX Lab에서도 동남 아시아로 진출한 대형 온라인 쇼핑몰의 컨설팅을 진행한 적이 있었다. 그 과정에서 우리는 한국과는 전혀 다.. |
NHN AD, UI/UX Lab | |
디자인씽킹으로 유통서비스를 혁신하다
성공적인 디지털 비즈니스 기업으로의 Transformation을 위해 기업이 갖추어야 할 역량이 바뀌고 있습니다. 어떤 디지털기술을 활용할 것인가에 앞서 ‘사람들은 무엇을 위해, 어떤 경험을 위해 .. |
LG CNS | |
[오픈랩 강연] 인공지능(AI) 활용 'Use Case'
‘17년 Open Lab에서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상품 제안, 11번가의 챗봇인 바로 서비스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 보았습니다. 인공지능을 활용한 글로벌 마켓 상품 센싱 Pilot 프로젝트 (Dat.. |
SK C&C | |
글로벌 리테일 동향 - 전통적인 리테일러를 중심으로
지난 15년 동안 리테일 시장은 성장해왔으며, 특히 이머징 시장에서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2000년 전세계 리테일 시장규모는 8.4조 달러로 2000년~2012년까지 연평균성장률은 7% 정도였으며.. |
경영컨설턴트가 보는 세상 | |
지능형 챗봇. 기업에 어떻게 도입할 것인가?
LG CNS 블로그를 통해 챗봇(Chatbot)에 관한 글 연재가 벌써 7편에 이르렀네요. 작년 이때쯤 챗봇(Chatbot)의 유용함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블로그를 통해서 챗봇의 장점을 알려보.. |
LG CNS | |
챗봇. 어떤 로직을 구현할 것인가?
최근 챗봇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면서 LG CNS 블로그를 통해 챗봇에 대한 문의가 많아졌습니다. 유통, 금융,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에 맞는 챗봇 서비스 정책을 고민하는 실무자 분들이 많았는.. |
LG CNS | |
2017년, 인공지능과 금융의 융합 ① 챗봇으로 그리는 금융산업의 미래
“오늘은 전기•수도세 납부 일이에요. 당신 계좌에서 오후 2시에 현금 찾을게요." "A사 겨울 코트를 찾고 있었죠? 해당 상품이 입고됐으니 주문할까요? 잘 어울리겠네요." "남편이 오늘 출장이군요... |
LG CNS | |
온라인 커머스 구축을 위한 전략 수립 프로세스
온라인 커머스를 처음 구축하거나 전략을 수립할 때, 우리는 무엇을 고려해야 하는가? 또한, 차별화된 온라인 커머스를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인 옵션은 무엇일까? 예를들어, Bain & Company는 .. |
경영컨설턴트가 보는 세상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