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추천블로그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UX/UI 개선]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UX/UI 개선]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14기 Open Project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선물할 때 간편하게 모바일 메신저로 보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 UX/UI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최근..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클럽하우스- UX/UI 개선]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클럽하우스- UX/UI 개선]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14기 Open Project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최근 핫한 음성기반 SNS 플랫폼 ‘클럽하우스 – UX/UI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클럽하우스(Clubh..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쿠팡- UX/UI 개선]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쿠팡- UX/UI 개선]
라이트브레인 2019 UX 아카데미 Open Project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쿠팡 – UX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UX 아카데미 11기 교육 기간 동안 정규과정의 수업 뿐만아니..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Megabox- UX/UI 개선]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Megabox- UX/UI 개선]
라이트브레인 2020 UX 아카데미 10기 Open Project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Megabox – UX/UI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올해 초에 진행된 UX 아카데미 10기 ..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Skyscanner- UX/UI 개선]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Skyscanner- UX/UI 개선]
라이트브레인 2020 UX 아카데미 10기 Open Project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Skyscanner – UX/UI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올해 초에 진행된 UX 아카데미 1..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호갱노노 - UX/UI 개선]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호갱노노 - UX/UI 개선]
라이트브레인 2019 UX 아카데미 Open Project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호갱노노 – UX/UI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지난 10월~12월까지 진행된 UX 교육 기간 동안 ..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Youtube - UX/UI 개선]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Youtube - UX/UI 개선]
라이트브레인 2019 UX 아카데미 Open Project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Youtube – UX /UI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지난 10월~12월까지 진행된 UX 교육 기간..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 UX 개선]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 UX 개선]
라이트브레인 2019 UX 아카데미 Open Project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 UX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지난 10월~12월까지 진행된 UX교육기간 동안 ..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여행가이드 트리플 - UXUI 개선]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여행가이드 트리플 - UXUI 개선]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과정의 네 번째 Open Project. 결과물로 소개해 드릴 프로젝트는 ‘여행가이드 트리플 – UXUI 개선’입니다. 지난 RU 8기는 아카데미정글과 함께 개설한 ..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알라딘 어플리케이션 UX개선]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알라딘 어플리케이션 UX개선]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과정의 세 번째 Open Project. 결과물로 소개해 드릴 프로젝트는 ‘알라딘 어플리케이션 UX개선 – 중고도서 중심의 서비스 개선’입니다. 지난 RU 8기는 아..
라이트브레인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사용 편의성 개선을 위한 UX 조사]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사용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과정의 두 번째 Open Project. 결과물로 소개해 드릴 프로젝트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사용 편의성 개선을 위한 UX 조사’입니다. 지난 RU 8기는 아카데미..
라이트브레인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Airbnb 어플리케이션 UX/UI개선 Design]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Airbnb 어플리케이션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과정의 첫 번째 Open Project 공개!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는 아카데미정글과 함께 개설한 UI/UX Design 정규과정으로 UI/UX 실무스킬을 높..
라이트브레인
[최재홍의 Tech Talk, IT Trend 읽기] 개발자의 역량 강화 Training Point [최재홍의 Tech Talk, IT Trend 읽기] 개발자의 역량 강화
직장인이라면 예외 없이 '자기 계발', '역량 향상'은 멈출 수 없는 과제입니다. 그 중에서도 쉴 새 없이 변화하는 기술을 익혀야 하는 개발자들에게 역량 강화는 고민이 아닐 수 없습니다. 25년의 ..
SK C&C
라이트브레인 아카데미 6기 3조 오픈프로젝트- 인공지능 퍼실리티 CERA 라이트브레인 아카데미 6기 3조 오픈프로젝트- 인공지능 퍼실리티 CERA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지난 6기 과정의 세 번째 오픈 프로젝트 입니다.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는 UX 디자인 정규과정으로 UX 실무스킬을 높이고자 하는 직장인과 UX 분야 취업준비생을 대..
라이트브레인
RightBrain UX Academy 란? RightBrain UX Academy 란?
미래의 UXer들을 위한 교육!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의 교육에 대한 문의가 많아 그동안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실제 어떻게 UX교육이 진행되는지 미리 보실 수 있도록 그 교재와 실습과정, 실습..
라이트브레인
미래는 해저 데이터 센터? Project Natick 실증 실험 미래는 해저 데이터 센터? Project Natick 실증 실험
세계 1위 소프트웨어 기업 미국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는 지난 6월, Project Natick 테스트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 테스트는 육지에 위치한 현행의 데이터 센터를 바다속에 구..
RAPTER INTERNATIONAL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6기 오픈프로젝트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AI 기반의 서비스 - 아이돌 덕후를 위한 AI서비스 덕덕덕]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6기 오픈프로젝트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AI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6기과정의 첫 번째 Open Project 공개!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는 UX Design 정규과정으로 UX 실무스킬을 높이고자 하는 직장인과 UX분야 취업준비생을 ..
라이트브레인
ARM, 머신러닝/화상 인식용 'Project Trillium' IP 발표 ARM, 머신러닝/화상 인식용 'Project Trillium' IP 발
Arm는 13일(영국 시간), IoT 분야에서 에지(클라이언트 단말기)측에서 머신러닝 처리에 적합한 프로세서 IP(지적 재산)으로 "Project Trillium"을 발표했다. 머신러닝(ML)이나 ..
RAPTER INTERNATIONAL
레이저 프로젝트 린다, 노트PC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독 레이저 프로젝트 린다, 노트PC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독
Razer는 9일(미국 시간) "CES 2018"에서 노트 PC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독이라는 컨셉 제품 "Project Linda"를 발표했다.스냅드래곤 825를 탑재한 5.72형 안드로이 스마트..
RAPTER INTERNATIONAL
현실에 상상을 더하다. 디지털 트윈은 어떻게 진화했을까? 현실에 상상을 더하다. 디지털 트윈은 어떻게 진화했을까?
지난 글을 통해 디지털 트윈(Digital Twin)의 개념과 도입 효과를 다루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디지털 트윈의 진화 및 적용 사례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의 융합..
LG CNS
인공지능 작곡시대 인공지능 작곡시대
Google Magenta Music 인공지능 작곡 프로그램 -쿨리타 Daddy's Car: a song composed by Artificial Intelligence - in the styl..
SK C&C
라이트브레인 아카데미 5기 오픈프로젝트 [Next Mobile Service] 신입사원의 업무 효율성을 위한 Wearable 라이트브레인 아카데미 5기 오픈프로젝트 [Next Mobile Servi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5기과정의 두 번째 Open Project를 공개합니다. RU5th 2조의 주제는 신입사원의 업무효율성을 위한 Wearable Next Mobile Service! [발..
라이트브레인
라이트브레인 아카데미 5기 오픈프로젝트 [Next Mobile Service] 신입사원의 업무 효율성을 위한 Wearable 라이트브레인 아카데미 5기 오픈프로젝트 [Next Mobile Servi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5기과정의 두 번째 Open Project를 공개합니다. RU5th 2조의 주제는 신입사원의 업무효율성을 위한 Wearable Next Mobile Service! ..
라이트브레인
[Aibril Evangelist 윤지언] 인공지능이 문화와 예술을 만난다면? [Aibril Evangelist 윤지언] 인공지능이 문화와 예술을 만난
오늘은 ‘문화와 예술을 만난 인공지능’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려 합니다. ‘예술’의 정의를 살펴보면, 결과를 제공하는 사전마다 조금씩 다르게 설명을 하고 있지만 “예술이란 인간의 활동이다”라는..
SK C&C
언론,미디어 디지털서비스 CASE STUDY 언론,미디어 디지털서비스 CASE STUDY
라이트브레인에서 정리한  언론, 미디어 디지털 서비스 UX/UI 벤치마킹 자료입니다. 방송사, 뉴스 및 언론사, 미디어서비스, 라디오서비스, 포털 등 30여개의 국내 외 주요 서비스를 비교 분석 하..
라이트브레인
[UX Winter School] 2조 발표자료 –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 앱 서비스 디자인 [UX Winter School] 2조 발표자료 – 1인 가구의 라이프스
[라이트브레인U] UX Academy Winter School 발표내용 중 두 번째 2조의 발표내용 공유합니다. 2조 역시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서비스 디자인’을 주제로 Track 1..
라이트브레인
[UX Winter School] 1조 발표자료 –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네이버 서비스 [UX Winter School] 1조 발표자료 – 1인 가구의 라이프스
올 초 진행된 [라이트브레인U] UX Academy Winter School 발표자료 중 그 첫번째 1조의 발표내용입니다.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서비스 디자인’을 주제로 겨울방학 2개..
라이트브레인
우분투, openSUSE, 페도라도 윈도우10에서 동작 가능 우분투, openSUSE, 페도라도 윈도우10에서 동작 가능
미국 Microsoft의 개발자 회의 Build 2017의 2일째 기조 강연에서 연내 iTunes가 UWP 앱으로서 Windows 스토어에 등장하는 것이 발표됐다. 보안 확보를 위해 스토어 앱을 실..
RAPTER INTERNATIONAL
프로젝트 올림푸스(Open Compute Project), 데이터 센터 기술 동향 프로젝트 올림푸스(Open Compute Project), 데이터 센터
미국 시간으로 3월 8일부터 9일까지 데이터 센터 하드웨어 사양의 오픈 소스화를 추진하는 오픈 컴퓨트 프로젝트(Open Compute Project, 이하 OCP) OCP US Summit 2017..
RAPTER INTERNATIONAL
IT기술과 기업의 마케팅의 하모니 IT기술과 기업의 마케팅의 하모니
|당신의 포스가 쇼핑과 함께 하길~~ MS ‘Kinect’를 활용한 까르푸의 자판기 마케팅 까르푸 루마니아 매장은 영화 스타워즈의 Force처럼, 버튼없이 스크린에 손을 뻗어 상품을 움직여 구매하는..
SK C&C
IT기술과 기업의 마케팅의 하모니 IT기술과 기업의 마케팅의 하모니
|당신의 포스가 쇼핑과 함께 하길~~ MS ‘Kinect’를 활용한 까르푸의 자판기 마케팅 까르푸 루마니아 매장은 영화 스타워즈의 Force처럼, 버튼없이 스크린에 손을 뻗어 상품을 움직여 구매하는..
SK C&C
매일 신상과 함께하는 패션 라이프,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젝트 앤’ 매일 신상과 함께하는 패션 라이프,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젝트 앤’
최근 패션 시장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옷을 살펴보고, 온라인을 통해 최저가격 상품을 찾는 ‘쇼루밍(Showrooming)’ 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패션계에서는 이미 이를 반영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SK C&C
[바이널 X] Google Project Soli - 동작 인식 기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다 [바이널 X] Google Project Soli - 동작 인식 기술의
여러분도 무의식 중에 TV나 PC 모니터를 손가락으로 터치해 본 경험이 있지 않으신가요? 반응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연히 알면서도 터치가 너무 익숙해진 탓에 가끔 이런 우스운 실수를 하곤 합니다.터치..
VINYL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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