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넷플릭스 넷플릭스 "SKB 필요로 망 증설한 것, 우린 부당이득 아냐"
IT일반  [지디넷코리아]망사용료 납부를 둘러싼 SK브로드밴드와 넷플릭스의 2심 공판이 ‘부당이익반환’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넷플릭스도 이에 적극 방어하고 나섰다. 넷플릭스 측 법률대리인인 김앤장법률사무소는 지..
ZDNet Korea
망이용료 안낸다는 넷플릭스, 오픈커넥트 기술로 재판부 설득 나서 망이용료 안낸다는 넷플릭스, 오픈커넥트 기술로 재판부 설득 나서
IT일반  SK브로드밴드와 넷플릭스 간 소송 2차전이 본궤도에 올랐다. 넷플릭스는 항소심에서 자체 기술로 트래픽(데이터양)을 줄일 수 있다는 기술 논리를 전면에 내세운다. 1심에서 주로 주장한 망 중립성 논의..
IT조선 : 전체기사
SKB-넷플릭스 2심 시작… SKB-넷플릭스 2심 시작…"1심 인정 안된 '부당이득 반환 청구권'이
IT일반  [지디넷코리아]SK브로드밴드가 지난 6월 1심에서 넷플릭스에 승소했으나, 당시 인정받지 못한 ‘부당이득 반환 청구권’을 항소심(2심)에서 재차 주장할 계획이다. 제19-1민사부 재판부는 23일 서울..
ZDNet Korea
"넷플릭스 망이용료 이중과세 아냐…신용카드 수수료와 마찬가지"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학계·업계 전문가들이 국내 통신사에 망 이용료를 낼 수 없다고 버티는 넷플릭스에 “인터넷은 신용카드와 같은 양면시장”이라며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콘텐츠서비스사업자(CP)인 넷플릭스도 ..
ZDNet Korea
넷플릭스 넷플릭스 "대역폭 2% 사용불과, 망이용료 더 낼 이유없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국내 통신사와 망사용료 분쟁 중인 넷플릭스가 국내 통신 인프라는 충분히 여유가 있고 이용자들이 비용을 이미 지불했기 때문에 자신들이 추가비용을 부담할 이유가 없다고 주장했다. 토마 볼..
ZDNet Korea
망사용료 논란 넷플릭스, 연이은 소송·법제화에 '사면초가' 망사용료 논란 넷플릭스, 연이은 소송·법제화에 '사면초가'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넷플릭스의 망사용료 무임승차를 막기 위한 절차가 국회와 법정 소송 두 갈래로 진행되면서 어떤 결론을 맺을 지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2일 국회와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난 1..
ZDNet Korea
국회 첫 출석 넷플릭스의 배짱…“망이용료 어디에도 준 적 없다” 국회 첫 출석 넷플릭스의 배짱…“망이용료 어디에도 준 적 없다”
IT일반  전 세계 ISP에 망 이용대가 낸 적 없다 증언과방위, 구글이어 넷플릭스 정조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국정감사에 출석한 넷플릭스 관계자가 ‘망 이용대가'를 내지 않겠다는 의사를 재차 밝혔다..
IT조선 : 전체기사
“‘역차별’? 과도한 망 비용이 문제” 구글·페북·네이버·카카오 한 목소리 “‘역차별’? 과도한 망 비용이 문제” 구글·페북·네이버·카카오 한 목소
IT일반  구글, 네이버, 넷플릭스, 왓챠, 카카오, 티빙, 페이스북 등 국내외 콘텐츠사업자(CP)가 합심해 ‘상호접속고시’ 개정을 호소하고 나섰다. 상호접속고시로 인해 국내 이동통신사에..
Bloter.net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