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타타대우, 고객만족도 조사 최우수 정비소로 ‘베스트모터스' 선정 타타대우, 고객만족도 조사 최우수 정비소로 ‘베스트모터스'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타타대우상용차가 AI 보이스 봇 서비스를 통해 발송된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최우수 정비소 1곳 및 우수 정비소 2곳을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10월 한달 ..
ZDNet Korea
11번가, 국가고객만족도 이커머스 부문 1위 11번가, 국가고객만족도 이커머스 부문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11번가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이커머스 부문 1위에 오르며 2년 연속 고객 만족 지수 4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올..
ZDNet Korea
SK 세븐모바일,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1위 싹쓸이 SK 세븐모바일,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1위 싹쓸이
IT일반  [지디넷코리아]SK텔링크 알뜰폰 브랜드 SK 세븐모바일이 올해 처음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 신규 편입된 알뜰폰 서비스 부문에서 모두 단독 1위를 차지했다. 지난 5월 국가고객만족도(NCSI) ..
ZDNet Korea
KB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부문 1위 선정 KB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부문 1위 선정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코웨이, 2023 KCSI 정수기·침대 부문 1위 코웨이, 2023 KCSI 정수기·침대 부문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정수기와 침대 2개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
ZDNet Korea
SKT, 고객만족도 3대 조사 24년 연속 ‘그랜드슬램’ SKT, 고객만족도 3대 조사 24년 연속 ‘그랜드슬램’
IT일반  [지디넷코리아]SK텔레콤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3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이동통신부문 1위에 오르며 조사 시작 이후 26년간 변함없이 최고 자리를 지켰다. 지난 4..
ZDNet Korea
오뚜기, ‘3분기 국가고객만족도’ 라면 부문 1위 선정 오뚜기, ‘3분기 국가고객만족도’ 라면 부문 1위 선정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금감원 고객만족도, 3년 만에 하락 금감원 고객만족도, 3년 만에 하락
IT일반  [지디넷코리아]금융감독원의 고객만족도가 3년 만에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금융권에 따르면 이날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윤창현 국민의힘 의원은 ‘2023년 금융감독원 고객만족도 조사’를 발표했..
ZDNet Korea
파르나스호텔, ‘역검(역량검사)’으로 셰프 선발···채용 혁신으로 고객만족 높여 파르나스호텔, ‘역검(역량검사)’으로 셰프 선발···채용 혁신으로 고객만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호텔 셰프 채용에 ‘역검(역량검사)’ 전형을 도입해 역량 기반 채용을 강화하고 있는 파르나스호텔이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셰프가 입사 후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가장 중요한 ‘관계..
ZDNet Korea
하이엠솔루텍, LG시스템에어컨 신속한 서비스 제공.. “고객만족 최우선” 하이엠솔루텍, LG시스템에어컨 신속한 서비스 제공.. “고객만족 최우선”
벤처/스타트업  #LG전자시스템에어컨 과 #칠러 및 #공조설비서비스 유지·보수를 전담하는 #하이엠솔루텍 이 지난해부터 적극 추진한 서비스 인프라 확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he post 하이..
벤처스퀘어
코웨이,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4년 연속 인증 획득 코웨이,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4년 연속 인증 획득
IT일반  [지디넷코리아]코웨이는 한국경영인증원에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을 4년 연속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
ZDNet Korea
SKT,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이래 全 산업군 유일한 25년 연속 1위 기업 올라 SKT,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이래 全 산업군 유일한 25년 연속 1위 기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우리은행, ‘모바일 고객만족도 조사’ 시행 우리은행, ‘모바일 고객만족도 조사’ 시행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에쓰오일, ‘고객이 추천하는 기업’ 주유소 부문 1위 에쓰오일, ‘고객이 추천하는 기업’ 주유소 부문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에쓰오일은 2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평가에서 주유소 부문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ZDNet Korea
고객을 데려오는 것보다 중요한 것.. B2B SaaS ‘온보딩’ 꿀팁 5가지 고객을 데려오는 것보다 중요한 것.. B2B SaaS ‘온보딩’ 꿀팁 5
IT일반  ‘온보딩’이라는 단어를 종종 들어보셨을 겁니다.   일반적으로는 ‘신규 직원이 새로 합류한 조직의 문화를 익히고 잘 적응하도록 돕는 과정’이라는 의미로 쓰이죠.   뉘앙스는 비슷하지만 약~간 다른 ..
아웃스탠딩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 5년 연속 은행 부문 1위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 5년 연속 은행 부문 1위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KB국민은행, 2021년도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부문 1위 선정 KB국민은행, 2021년도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부문 1위 선정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삼성증권, 디지털 자산관리 강화로 '2021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증권부문 1위 삼성증권, 디지털 자산관리 강화로 '2021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증권부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코웨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서 '정수기·침대 부문' 1위 코웨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서 '정수기·침대 부문'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코웨이가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정수기와 침대 부문 등 2개 부문 동반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에서 지난..
ZDNet Korea
신한은행,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 신한은행,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SKT,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이동통신 1위 ‘그랜드슬램’ SKT,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이동통신 1위 ‘그랜드슬램’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쿠쿠, 국가고객만족도 전기밥솥 부문 8년 연속 1위 쿠쿠, 국가고객만족도 전기밥솥 부문 8년 연속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쿠전자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1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조사에서 전기밥솥 부문 8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
ZDNet Korea
삼성물산 '래미안', 국가고객만족도조사 아파트 부문 24년 연속 1위 달성 삼성물산 '래미안', 국가고객만족도조사 아파트 부문 24년 연속 1위 달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국민연금,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국민연금,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IT일반  [지디넷코리아]국민연금공단(연금공단)이 기획재정부 주관 ‘2020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인 ‘우수’ 등급을 받았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서비스 품질 ..
ZDNet Korea
SKT 무선 고객만족도 24년·KT 유선 23년 1위 SKT 무선 고객만족도 24년·KT 유선 23년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SK텔레콤과 KT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2021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각각 이동전화서비스 부문, 유선전화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SK텔레콤은 24년 ..
ZDNet Korea
SKT, 국가고객만족도(NCSI) 24년 연속 1위-고객의 신뢰 재확인 SKT, 국가고객만족도(NCSI) 24년 연속 1위-고객의 신뢰 재확인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수입차 AS 만족도, 국산차 턱밑까지 추격 수입차 AS 만족도, 국산차 턱밑까지 추격
IT일반  [지디넷코리아]수입차 애프터서비스(AS) 고객만족도가 국산차를 위협할 수준으로 올라선 것으로 나타났다. 또 지난해 처음으로 국내 자동차 AS 고객만족도가 800점대에 올라섰다. 자동차 조사 전문기관..
ZDNet Korea
국산차 AS·고객만족도 수입차에 추월 위기 국산차 AS·고객만족도 수입차에 추월 위기
IT일반  국산 완성차 서비스센터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AS 및 고객만족도가 수입차에 역전될 위기에 처했다. 2015년 20점이나 뒤졌던 수입차 서비스센터의 고객만족도가 국산차에 근접했다는 것이다.시장조사업체..
IT조선 : 전체기사
롯데홈쇼핑, 국가고객만족도 TV홈쇼핑 1위 롯데홈쇼핑, 국가고객만족도 TV홈쇼핑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TV홈쇼핑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올해 진행된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a..
ZDNet Korea
지마켓, ‘2020 국가고객만족도지수’ 오픈마켓 1위 지마켓, ‘2020 국가고객만족도지수’ 오픈마켓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 지마켓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0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조사에서 오픈마켓 부문 1위로 선정됐다. 7년 연속 1위 수상..
ZDNet Korea
[뉴스브리핑] 12월 9일…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우버, 플라잉카 이어 자율주행 사업도 매각 [뉴스브리핑] 12월 9일…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우버
IT일반  당신이 잠든 동안, IT 뉴스가 쏟아집니다. 그 중에서 반드시 챙겨야 할 IT 뉴스, 매일 아침 ‘IT 뉴스 브리핑'으로 전해드립니다. 12월 8일 간밤에 쏟아진 IT 뉴스, IT 조선이 전해드립니..
IT조선 : 전체기사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4년 연속 1위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4년 연속 1위
IT일반  신한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2020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4년 연속 은행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8일 밝..
IT조선 : 전체기사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4년 연속 1위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4년 연속 1위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KB국민은행, 2020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 1위 선정 KB국민은행, 2020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 1위 선정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포스코건설, 2년 연속 품질시스템·고객만족·기업문화·인재육성 인정 포스코건설, 2년 연속 품질시스템·고객만족·기업문화·인재육성 인정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마존의 성공을 이끈 3가지 기본원칙 아마존의 성공을 이끈 3가지 기본원칙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류교원님의 기고입니다.    아마존 창업자이자 CEO는 제프 베조스는 저서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에서 아마존 성공 신..
아웃스탠딩
[뉴노멀 모빌리티] '고객만족도 1위' 볼보차코리아 ICT 접목으로 서비스 강화 [뉴노멀 모빌리티] '고객만족도 1위' 볼보차코리아 ICT 접목으로 서비
IT일반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성장 중인 볼보자동차가 서비스 통합 브랜드를 론칭하고 IT 기술을 접목하는 서비스를 내놓는 등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볼보차코리아는 2020년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서비스 바..
IT조선 : 전체기사
삼성증권,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증권 업계 부문 1위 삼성증권,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증권 업계 부문 1위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집닥 “파트너스 관리 체계 강화…고객만족도 ↑” 집닥 “파트너스 관리 체계 강화…고객만족도 ↑”
벤처/스타트업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파트너스 관리 체계 강화로 고객만족도 상승효과를 확인했다고 14일 밝혔다. 집닥은 국내 인테리어 시장의 문제점을 자체 취합, 분석 결과 바탕으로 한 파트너스 가..
벤처스퀘어
공유 배송으로 성장과 고객만족 모두 이룬 오늘회 이야기 공유 배송으로 성장과 고객만족 모두 이룬 오늘회 이야기
IT일반  혹시 ‘회’를 배달 음식처럼 주문해서 드셔보신 적이 있나요?     해산물, 수산물을 배달해 먹는 방식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1) 배민이나 요기요 등을 통해 맛있는 ..
아웃스탠딩
카카오뱅크, 아시안뱅커 선정 ‘아태지역 고객만족도 최우수은행’ 카카오뱅크, 아시안뱅커 선정 ‘아태지역 고객만족도 최우수은행’
IT일반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아시아 주요 은행 중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은행으로 꼽혔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싱가포르 금융 전문지 '아시안뱅커'는 5월 28일(현지시각) 11개국 1만1000..
IT조선 : 전체기사
카카오뱅크, 아태지역 고객만족도 1위 은행 꼽혀 카카오뱅크, 아태지역 고객만족도 1위 은행 꼽혀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아시아태평양 11개국 은행 중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은행으로 집계됐다.28일(현지시간) 싱가포르 금융 전문잡지 '아시안뱅커'가 11개국 1만1천명의..
ZDNet Korea
KB국민카드,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유튜브 부문 우수기업 선정 KB국민카드,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유튜브 부문 우수기업 선정
IT일반  KB국민카드는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2020 제8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유튜브 부문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조사는 디지털 채널을 통한 고객 소통 능력과 마케팅 경..
IT조선 : 전체기사
SK매직,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SK매직,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 SK매직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 환경가전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디지털 고객만..
ZDNet Korea
[IT마켓 이슈] 2월 6일…어로스 게이밍 모니터·이엠텍 PC방 고객만족상·크로스오버 모니터 특가 [IT마켓 이슈] 2월 6일…어로스 게이밍 모니터·이엠텍 PC방 고객만족
IT일반  2월 6일 국내 IT 및 컴퓨팅 업계의 주목할 만한 신제품과 이벤트 소식들을 모아보았다.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모니터 2종 출시, 이엠텍 PC방 고객만족상 수상, 크로스오버존 24인치 모니터 특..
미디어잇
삼성증권, 국가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삼성증권, 국가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IT일반  삼성증권은 2019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금융상품매매와 위탁매매 등 2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삼성증권은 금융상품매매 부문에서 NH투자증권과 공동 1위를 차지했다...
미디어잇
KB국민은행, 은행권 최초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위 총 13회 수상 KB국민은행, 은행권 최초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위 총 13회 수상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신한은행, 디지털 혁신·리스크 관리·소비자 보호 평가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3년 연속 1위 신한은행, 디지털 혁신·리스크 관리·소비자 보호 평가 국가고객만족도 은행
기술/뉴테크 
테크홀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