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카카오뱅크 AI 챗봇 상담, 국제 무대서 소개 카카오뱅크 AI 챗봇 상담, 국제 무대서 소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뱅크가 인공지능(AI) 챗봇 상담 기술력을 국제무대에서 소개하게 됐다. 28일 카카오뱅크는 금융 분야 최대 국제 AI 학회인 'ICAIF'에서 고객센터 상담 내..
ZDNet Korea
조주완 LG전자 사장, CES 2024에 앞서 ‘AI로 연결·확장되는 미래 고객경험’ 제시 조주완 LG전자 사장, CES 2024에 앞서 ‘AI로 연결·확장되는 미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혼다코리아, 고객 서비스 1등은 ‘부산’…CS콘테스트 개최 혼다코리아, 고객 서비스 1등은 ‘부산’…CS콘테스트 개최
IT일반  [지디넷코리아]혼다코리아가 지난 25일 경기도 평택 소재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5회 혼다 CS 콘테스트(Customer Satisfaction Contest)’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
ZDNet Korea
"성경험 있어야 득음"…제자들 상습 성폭행한 성악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성악 강사가 대학입시를 목표로 자신을 찾아온 여고생 제자들을 상대로 상습 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27일 중앙일보에 따르면 지난 7일 서울북부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구미옥 부..
ZDNet Korea
사각, 고객데이터관리플랫폼 '캔디'로 시선 사각, 고객데이터관리플랫폼 '캔디'로 시선
IT일반  [지디넷코리아]"캔디(CANDiY)는 고객 데이터를 쉽고 안전하게 수집하고 초개인화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고객데이터 관리 플랫폼(CDP)입니다. 온·오프라인에 흩어진 데이터를 한곳에 모..
ZDNet Korea
[프로필] LG화학 이창현 첨단소재사업본부 전무 [프로필] LG화학 이창현 첨단소재사업본부 전무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화학이 22일 2024년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이창현 첨단소재사업본부 글로벌 고객개발담당 상무를 전무로 승진시켰다. 이창현 전무는 3M 출신으로 2022년 1월 첨단소재사업본부 글..
ZDNet Korea
LG에너지솔루션, 새 수장에 김동명 사장 LG에너지솔루션, 새 수장에 김동명 사장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에너지솔루션이 자동차전지사업부장 김동명 사장을 신임 CEO로 선임했다. 22일 LG에너지솔루션은 이사회를 열고 2024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신임 CEO 선임을 ..
ZDNet Korea
지코어 지코어 "엣지 AI로 고객 확보…올해 국내 데이터센터 설립"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지코어는 '엣지 AI'로 기업의 원활한 인공지능(AI) 도입을 도울 것이다. 저지연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셋을 효과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이를 통해 국..
ZDNet Korea
수협은행, ‘MY자산’ 신규 고객에 랜덤박스 이벤트 수협은행, ‘MY자산’ 신규 고객에 랜덤박스 이벤트
IT일반  [지디넷코리아]수협은행이 스마트폰으로 자신의 계좌와 가입 금융상품 등 자산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마이(MY)자산’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랜덤박스' 이벤트를..
ZDNet Korea
와이즈에이아이, 유앤아이의원과 AI 고객센터 플랫폼 공급계약 체결 와이즈에이아이, 유앤아이의원과 AI 고객센터 플랫폼 공급계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인공지능플랫폼전문기업 #와이즈에이아이 가 #유앤아이의원 과 자체 개발 #AI고객센터플랫폼 #공급계약 을 체결했다. The post 와이즈에이아이, 유앤아이의원과 AI 고객센터 플랫폼 공급계약 체결..
벤처스퀘어
KB국민은행, 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 40조원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KB국민은행, 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 40조원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기술보증기금, 고객초빙교수 제도 도입 기술보증기금, 고객초빙교수 제도 도입
벤처/스타트업  #기술보증기금 이 고객 친화형 인재 양성을 위해 #‘고객초빙교수 제도’ 를 도입하고, 17일 기보 서울사무소에서 고객초빙교수로 위촉된 중소벤처기업 CEO 6명에 대한 #위촉식 을 진행했다. The ..
벤처스퀘어
온·오프라인 경험 동일하다더니…무신사 홍대보다 온라인이 더 저렴 온·오프라인 경험 동일하다더니…무신사 홍대보다 온라인이 더 저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경험을 오프라인에서 동일하게 가져려고 했다. (기존에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가격이 다르다 보니, 오프라인에서 입어보고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패턴이 있었다. 온·오프라인 동일한 ..
ZDNet Korea
현대차, 내년부터 아마존서 온라인 판매-혁신적이고 새로운 경험 제공 현대차, 내년부터 아마존서 온라인 판매-혁신적이고 새로운 경험 제공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신한은행, 연말정산 대고객 이벤트 시행 신한은행, 연말정산 대고객 이벤트 시행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구글클라우드 구글클라우드 "한국 고객의 생성 AI는 한국에 있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구글클라우드는 기업용 생성 AI 플랫폼 ‘버텍스 AI’에 대한 데이터 레지던시를 글로벌 하이퍼스케일러 중 처음으로 한국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국내 고객사의 데이터는..
ZDNet Korea
KB국민은행, 태국 여행 '국민지갑' 이용 고객들에게 금융 서비스 제공 KB국민은행, 태국 여행 '국민지갑' 이용 고객들에게 금융 서비스 제공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IT인재 매칭 플랫폼 이랜서, 고객경험 자문단 ‘이베프’ 1기 활동 성료 IT인재 매칭 플랫폼 이랜서, 고객경험 자문단 ‘이베프’ 1기 활동 성료
IT일반  [지디넷코리아]IT인재 매칭 플랫폼 이랜서(대표 박우진)는 고객경험 자문단 ’이베프’ 1기 성과 보고회 및 해촉식을 개최, 6개월간의 자문단 활동을 성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랜서 고객경험 자문단..
ZDNet Korea
사기꾼 잡는 LG전자…최저가 고객 유인 위장 사이트 적발 사기꾼 잡는 LG전자…최저가 고객 유인 위장 사이트 적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전자가 위장 판매사이트 고객 피해 예방에 앞장선다. LG전자는 올해 오픈마켓(온라인 중개몰)에 개설된 위장 판매사이트 상당수를 적발하고 오픈마켓 운영사와 협의해 적발된 위장 판매사..
ZDNet Korea
힐러비 'V&A 뷰티', 론칭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힐러비 'V&A 뷰티', 론칭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IT일반  [지디넷코리아]힐러비(대표 이응주)는 13일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V&A Beauty)가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 기획전..
ZDNet Korea
11번가, '그랜드십일절' 700만 고객 참여 11번가, '그랜드십일절' 700만 고객 참여
IT일반  [지디넷코리아]11번가는 올해 쇼핑 축제 '그랜드 십일절' 기간 모바일앱을 방문한 고객이 중복 제외 700만 여명에 달했다고 13일 밝혔다. 평소보다 60% 가량 많은 규모로, 2..
ZDNet Korea
'어닝쇼크' 논란 파두 '어닝쇼크' 논란 파두 "고객사 거래 중단 아냐…4분기 발주 재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SSD 컨트롤러 전문 팹리스 파두는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2, 3분기 실적 '어닝쇼크'와 관련한 설명문을 게재했다. 파두는 "예상을 뛰어넘은 낸드 및 S..
ZDNet Korea
우리은행, 수출입 고객 초청 ‘2024년 환율·금리전망 세미나’ 개최 우리은행, 수출입 고객 초청 ‘2024년 환율·금리전망 세미나’ 개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사람들이 그 서비스에 돈을 내나요?”.. 타입캐스트는 어떻게 고객을 찾아냈나 “사람들이 그 서비스에 돈을 내나요?”.. 타입캐스트는 어떻게 고객을 찾
IT일반  기술 기업이 항상 마주하는 고민이 있습니다.   원천 기술이 있다고 해도 그 기술로 돈을 버는 것은 쉽지 않다는 점인데요.   고객들이 정말 돈을 낼 의향이 있는 지점이 어디인지를 찾는 것이 […]..
아웃스탠딩
KB금융, 중소기업 고객 위한 ‘ONE KB 기업 패키지 상품’ 리뉴얼 출시 KB금융, 중소기업 고객 위한 ‘ONE KB 기업 패키지 상품’ 리뉴얼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사람인-한국마이크로소프트, ‘AI 시대 직원 경험의 변화와 대응’ 공동 세미나 개최 사람인-한국마이크로소프트, ‘AI 시대 직원 경험의 변화와 대응’ 공동
벤처/스타트업  #사람인 산하 #HR연구소 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와 #‘AI 시대 직원 경험의 변화와 대응’ #공동세미나 를 개최했다. The post 사람인-한국마이크로소프트, ‘AI 시대 직원 경험의 변화와 ..
벤처스퀘어
신한투자증권, VIP 고객 대상 업계 최고 전문가의 ‘세금 컨설팅’ 실시 신한투자증권, VIP 고객 대상 업계 최고 전문가의 ‘세금 컨설팅’ 실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신한투자증권, VIP 고객 대상 업계 최고 전문가의 ‘세금 컨설팅’ 실시 신한투자증권, VIP 고객 대상 업계 최고 전문가의 ‘세금 컨설팅’ 실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11번가, 국가고객만족도 이커머스 부문 1위 11번가, 국가고객만족도 이커머스 부문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11번가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이커머스 부문 1위에 오르며 2년 연속 고객 만족 지수 4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올..
ZDNet Korea
SK 세븐모바일,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1위 싹쓸이 SK 세븐모바일,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1위 싹쓸이
IT일반  [지디넷코리아]SK텔링크 알뜰폰 브랜드 SK 세븐모바일이 올해 처음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 신규 편입된 알뜰폰 서비스 부문에서 모두 단독 1위를 차지했다. 지난 5월 국가고객만족도(NCSI) ..
ZDNet Korea
코어에이아이, 경험 최적화 플랫폼과 줌 컨택센터 통합 코어에이아이, 경험 최적화 플랫폼과 줌 컨택센터 통합
IT일반  [지디넷코리아]코어에이아이(Kore.ai)가 경험 최적화(XO) 플랫폼과 줌 컨택센터 통합를 통합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통합을 통해 줌 컨택센터 사용자는 최대 90%의 고객의 요청을 자동화할 수..
ZDNet Korea
KB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부문 1위 선정 KB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부문 1위 선정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우리은행, 금융권 첫 생성형 AI 기반 고객상담서비스 구축 우리은행, 금융권 첫 생성형 AI 기반 고객상담서비스 구축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옵서버스, 볼드워크 고객센터와 탑승 시연 행사 진행 옵서버스, 볼드워크 고객센터와 탑승 시연 행사 진행
벤처/스타트업  #제주도 #옵서버스가 #볼드워크 고객센터와 #협력하여 #탑승 시연 행사를 진행했다. The post 옵서버스, 볼드워크 고객센터와 탑승 시연 행사 진행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
벤처스퀘어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아성다이소 등에 SaaS형 고객센터 제공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아성다이소 등에 SaaS형 고객센터 제공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엔터프라이즈(대표 이경진)는 생활용품기업 아성다이소와 공공 분야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기업 블루콘텐츠가 AI 컨택센터인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SaaS형&apos..
ZDNet Korea
워크잡, ‘2023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BeSPN ESPORTS EDU CAMP’ 마무리 워크잡, ‘2023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BeSPN ESPORTS EDU
벤처/스타트업  #워크잡 이 #SBXG 와 함께 지난 7월부터 #e스포츠 관련 직무를 주제로 한 #‘2023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기업탐방형’ 을 운영하여 12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The post 워크잡, ‘..
벤처스퀘어
코인원, 3분기 고객 문의량 25% 감소 코인원, 3분기 고객 문의량 25% 감소
IT일반  [지디넷코리아]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은 2분기 이후 고객센터 문의량이 절반 수준으로 줄었다고 7일 밝혔다. 코인원이 올해 3분기까지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의 소리(VOC) 데이터..
ZDNet Korea
SK온, SK온, "유럽 신규 고객사 뚫었다"...폴스타에 배터리 공급 계약
IT일반  [지디넷코리아]SK온이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에 배터리를 공급한다. SK온은 새로운 글로벌 완성차 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배터리 시장에서 중장기 성장 동력을 추가로 확보하게 됐다. S..
ZDNet Korea
워크잡, 쿨리지코너 부산센터와 ‘청년예비창업가’ 육성 진행 워크잡, 쿨리지코너 부산센터와 ‘청년예비창업가’ 육성 진행
벤처/스타트업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5개소와 #보건복지부 및 지자체 일자리 사업을 위탁 운영하는 기업인 #워크잡 이 #‘쿨리지코너 부산센터’ 와 함께 부산 내 200명의 청년을 대상으로 시행되는 고용노동부 #'2..
벤처스퀘어
“네이버에서의 경험이 창업에 어떤 영향을 끼쳤나요?”.. 네이버 출신 창업자 22명이 답했습니다. “네이버에서의 경험이 창업에 어떤 영향을 끼쳤나요?”.. 네이버 출신 창
IT일반  네이버에서 일했던 사람들을 흔히 네이버 마피아라고 하는데요.    1999년 네이버가 설립된 이후 숱한 인재들이 네이버를 거쳐갔습니다.    네이버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을 창업한 이들도 있는..
아웃스탠딩
바디프랜드, 고객 대상 원데이 클래스 진행 바디프랜드, 고객 대상 원데이 클래스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일 강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고객 체험을 확대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달 서울·경기 지역 바디프랜드 오프라인 매장 ..
ZDNet Korea
KB국민은행, '바로환전' 첫 거래 고객 100% 환율우대 KB국민은행, '바로환전' 첫 거래 고객 100% 환율우대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고객관리 솔루션 ‘버클’ 운영사 매스어답션, 투자 유치 고객관리 솔루션 ‘버클’ 운영사 매스어답션,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고객관리 솔루션 #버클 을 운영하고 있는 #매스어답션 이 #Pre-A #투자유치 를 완료했다. The post 고객관리 솔루션 ‘버클’ 운영사 매스어답션, 투자 유치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
브리즘-리움미술관, ‘색각 이상자의 관람 경험 향상’ 위해 맞손 브리즘-리움미술관, ‘색각 이상자의 관람 경험 향상’ 위해 맞손
벤처/스타트업  #퍼스널아이웨어스타트업 #브리즘 과 #삼성문화재단 #리움미술관 이 색각 이상자에 대한 관람 경험의 질적 향상을 위해 #업무협약 을 체결했다. The post 브리즘-리움미술관, ‘색각 이상자의 관람..
벤처스퀘어
버튜버를 마케팅 무기로 활용해 봅시다 버튜버를 마케팅 무기로 활용해 봅시다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전 세계에서 슈퍼챗을 가장 많이 받은 유튜버는 누구일까요?   1위가 ‘루시아’, 2위가 ‘코코’입니다.   작년 한 해 슈퍼챗 수익만 각각 ..
아웃스탠딩
DN솔루션즈, 고객 맞춤형 스핀들 솔루션 선봬 DN솔루션즈, 고객 맞춤형 스핀들 솔루션 선봬
IT일반  [지디넷코리아]공작기계 업체 DN솔루션즈가 고객 맞춤형 스핀들 솔루션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핀들은 가공 과정의 품질·정밀도·안정성을 결정하는 공작기계 핵심 부품이다. DN솔루션즈는 ..
ZDNet Korea
롯데온, 이효리 광고 효과 톡톡... 롯데온, 이효리 광고 효과 톡톡..."고객사 웃었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롯데온이 지난 16일부터 가수 이효리와 함께 진행중인 ‘브랜드 판타지’ 행사가 뜨거운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고 27일 알렸다. 롯데온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으..
ZDNet Korea
AI 스타트업 달파, ‘달파(Dalpha) AI 인턴십 1기’ 모집 AI 스타트업 달파, ‘달파(Dalpha) AI 인턴십 1기’ 모집
벤처/스타트업  #AX 혁신을 추구하는#AI스타트업 #달파 가 #달파AI인턴십1기 모집을 실시한다. The post AI 스타트업 달파, ‘달파(Dalpha) AI 인턴십 1기’ 모집 appeared first o..
벤처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