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AI 스타트업 달파, ‘달파(Dalpha) AI 인턴십 1기’ 모집 AI 스타트업 달파, ‘달파(Dalpha) AI 인턴십 1기’ 모집
벤처/스타트업  #AX 혁신을 추구하는#AI스타트업 #달파 가 #달파AI인턴십1기 모집을 실시한다. The post AI 스타트업 달파, ‘달파(Dalpha) AI 인턴십 1기’ 모집 appeared first o..
벤처스퀘어
뉴플로이, 고객 데이터 기반 '간편 채용 서비스' 오픈 뉴플로이, 고객 데이터 기반 '간편 채용 서비스' 오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사·급여 업무 자동화 서비스를 운영하는 뉴플로이(대표 김진용)가 자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간편 채용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간..
ZDNet Korea
포스코이앤씨, '더샵갤러리'서 고객과 소통 위한 설치미술 전시 포스코이앤씨, '더샵갤러리'서 고객과 소통 위한 설치미술 전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LG전자, 'KES 2023'서 예술작품 감상하듯 ‘더 나은 삶’ 위한 고객경험 선보인다 LG전자, 'KES 2023'서 예술작품 감상하듯 ‘더 나은 삶’ 위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채널코퍼레이션-CS쉐어링, AI고객센터 솔루션 만든다 채널코퍼레이션-CS쉐어링, AI고객센터 솔루션 만든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채널코퍼레이션(공동대표 최시원·김재홍)이 CS 전문기업 CS쉐어링과 AICC(AI고객센터) 솔루션 개발과 고객센터 혁신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24일 밝혔다. CS쉐어링(구 C..
ZDNet Korea
네이션에이 네이션에이 "한 달만에 100만 고객···최고 3D 데이터 회사 될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서비스 론칭 7일차에 가입자 50만명을 확보했습니다. 지금과 같은 성장 추세라면 론칭 1개월 안에 100만 고객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연내 1000만명 이상 고객을 확..
ZDNet Korea
채널코퍼레이션·CS쉐어링 업무 협약 체결, AICC 개발 박차 채널코퍼레이션·CS쉐어링 업무 협약 체결, AICC 개발 박차
벤처/스타트업  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고 있는 #(주)채널코퍼레이션이 #CS 전문기업 #CS쉐어링과 함께 #AICC(#AI고객센터) 솔루션 개발과 고객센터 혁신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벤처스퀘어
롯데정보통신, 고객센터 AI 상담 서비스 출시 롯데정보통신, 고객센터 AI 상담 서비스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롯데정보통신은 롯데그룹 고객센터 운영으로 축적한 고객경험과 자체 인공지능(AI) 기술력을 바탕으로 AI컨택센터(AICC) 서비스인 ‘AI 상담사’와 ‘AI 상담가이드’를 출시했다고 2..
ZDNet Korea
삼성바이오로직스, 유럽 최대 무대서 글로벌 고객 수주 나선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유럽 최대 무대서 글로벌 고객 수주 나선다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KIAT, 에티오피아에 산업발전 경험 전수 KIAT, 에티오피아에 산업발전 경험 전수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산업통상자원부의 공적개발원조(ODA)를 발판으로 에티오피아에서 농기계 및 섬유 분야 사업이 본격화할 전망이다.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원장 민병주)은 20일(현지시간) 에티오피아 ..
ZDNet Korea
텔톡, 여행사 고객 편의 지원 확대 텔톡, 여행사 고객 편의 지원 확대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팩스나 이메일 전송에 익숙하지 않는 여행사 고객을 위한 텔톡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텔톡은 유선전화번호 문자수신 서비스로 기존 팩스번호 활용하여 고객들의..
ZDNet Korea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인사이트’, 누적 고객 수 100만 기록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인사이트’, 누적 고객 수 100만 기록
벤처/스타트업  #빅데이터플랫폼기업 #아이지에이웍스 가 #초고해상도 #'Hyper DMP' 기반 모바일 이용성 지표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인사이트 의 누적 고객 수가 10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The pos..
벤처스퀘어
"HP, 혁신 통해 개인·기업 고객에 최고의 가치 전달할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시드니(호주)=권봉석 기자] "HP는 최고의 혁신과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PC 시장의 많은 영역에서 리더십을 유지하고 있다. 폴더블 PC '스펙터 폴더블&a..
ZDNet Korea
젠하이저, '멜로디 오브 노이만' 고객 감사 콘서트 개최 젠하이저, '멜로디 오브 노이만' 고객 감사 콘서트 개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젠하이저 자회사이자 방송·음향장비 전문기업 노이만은 음악 콘서트 '2023 멜로디 오브 노이만: 더 심포니즈'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정다희 아나..
ZDNet Korea
"간편결제 사업자, 고객 니즈 이해하고 서비스해야"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지급결제업계에서 간편결제 사업자가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고 서비스해야 한다는 의견이 제시됐다. 18일 금융결제원은 은행회관에서 ‘빅블러 시대의 도래와 금융결제시장의 미래’를 주제로 20..
ZDNet Korea
코드스테이츠, B2B ‘커리큘럼 모듈화’ 도입.. “고객사 맞춤형 교육 제공” 코드스테이츠, B2B ‘커리큘럼 모듈화’ 도입.. “고객사 맞춤형 교육
벤처/스타트업  #IT인재양성스타트업 #코드스테이츠 가 #B2B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역량 강화를 위해 #커리큘럼모듈화 기법을 도입했다. The post 코드스테이츠, B2B ‘커리큘럼 모듈화’ 도입.. “고객..
벤처스퀘어
농협은행, 'NH올원뱅크' 고객 1천만 가입 이벤트 농협은행, 'NH올원뱅크' 고객 1천만 가입 이벤트
IT일반  [지디넷코리아]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NH올원뱅크' 1천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10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네 차례에 걸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총 네 차례가 진..
ZDNet Korea
구글, 고객 생성형 AI 저작권 분쟁 대신 맡는다 구글, 고객 생성형 AI 저작권 분쟁 대신 맡는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구글 클라우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 서비스 사용 중 저작권침해 분쟁에 휘말린 고객을 돕기 위해 나선다. 13일 인포월드 등 외신에 따르면 구글클라우드는 생성형AI 지적 재산권 면책..
ZDNet Korea
삼성·SK 등 321개 기업, '청년일경험사업' 만족도 82% 삼성·SK 등 321개 기업, '청년일경험사업' 만족도 82%
IT일반  [지디넷코리아]정부와 기업이 함께 지원했던 ‘청년일경험사업’의 기업만족도가 82%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상공회의소는 올해 청년일경험지원사업에 참여한 기업 320여개사를 대상으로 ‘청년들의 ..
ZDNet Korea
삼쩜삼, 개인 사업자 가입 고객 200만 명 돌파 삼쩜삼, 개인 사업자 가입 고객 200만 명 돌파
벤처/스타트업  #세금 신고·#환급 도움 서비스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Jobis&Villanis)가 #삼쩜삼에 가입된 #개인사업자 고객이 200만 명을 돌파했다. The post 삼쩜삼, 개인 ..
벤처스퀘어
SAP, 고객 지원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SAP, 고객 지원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SAP가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신규 서비스는 'SAP S/4HANA 클라우드 프라이빗 에디션 2023 릴리스' '라이즈 위드 SAP 프리미엄 ..
ZDNet Korea
아모레퍼시픽, 고객참여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뉴 뷰티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고객참여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뉴 뷰티 캠페인’ 전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SK지오센트릭, 온라인 플랫폼 구축...고객 소통 강화 SK지오센트릭, 온라인 플랫폼 구축...고객 소통 강화
IT일반  [지디넷코리아]SK지오센트릭이 고객 소통 및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 'SK지오플래닛'을 구축했다고 9일 밝혔다. SK지오센트릭은 이 플랫폼을 통해 회사가 생산 및 판매..
ZDNet Korea
현대차그룹, '부산 경험'을 전세계와 함께하는 홍보 영상 공개 현대차그룹, '부산 경험'을 전세계와 함께하는 홍보 영상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현대차그룹은 오는 11월 2030 세계박람회(엑스포) 개최지 선정 최종 투표를 앞두고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을 위해 새로운 스토리 홍보 영상 시리즈로 '부산의 경험을 전 세계와..
ZDNet Korea
배민 개발자 사관학교 우테코… 배민 개발자 사관학교 우테코…"역량보다 몰입 경험 중요"
IT일반  [지디넷코리아]굳이 컴퓨터공학을 전공할 필요 없다. 문과 계열 학생들에게도 문이 활짝 열려있다. 몰입할 수 있다면 누구나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는 요람.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20..
ZDNet Korea
기보, 데이터·AI 기반 ‘고객맞춤 보증상품 추천 서비스’ 오픈 기보, 데이터·AI 기반 ‘고객맞춤 보증상품 추천 서비스’ 오픈
벤처/스타트업  #기술보증기금 이 고객이 원하는 보증상품을 알아서 찾아주는 #데이터·인공지능 기반 #고객맞춤보증상품추천서비스 를 오픈한다. The post 기보, 데이터·AI 기반 ‘고객맞춤 보증상품 추천 서비스’..
벤처스퀘어
[이창근의 헤디트] 새로운 매력으로 경험하는 제주들불축제 [이창근의 헤디트] 새로운 매력으로 경험하는 제주들불축제
IT일반  [지디넷코리아]1997년 정월대보름 풍년 기원 불놓기 축제로 시작한 제주들불축제가 폐지될 뻔한 위기에 처했다가 내년부터 새로운 방식의 축제로 재탄생할 전망이다. 제주시가 ‘숙의형 원탁회의’ 제도를 ..
ZDNet Korea
"고객 맞춤형 로봇"…유진로봇, 커스텀 AMR 첫 시연
IT일반  [지디넷코리아]자율주행 솔루션 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오는 11~14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로보월드'에 참가해 다양한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
ZDNet Korea
[기고] 모든 고객 서비스에 AI와 데이터를 심어라 [기고] 모든 고객 서비스에 AI와 데이터를 심어라
IT일반  [지디넷코리아]부정적인 고객 경험은 기업 수익에 막대한 손실을 초래한다. 퀄트릭스 2023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부정적인 고객 경험으로 한국의 소비자 지출이 약 61조 원가량 감소할..
ZDNet Korea
SK에너지, ‘머핀 포인트’ 3000점 고객 대상 푸짐한 사은품 증정 SK에너지, ‘머핀 포인트’ 3000점 고객 대상 푸짐한 사은품 증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SK에너지가 10월 4일부터 머핀(Muffin) 포인트 3천점 이상을 보유한 머핀 멤버십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머핀 포인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머핀 포인트..
ZDNet Korea
LG CNS LG CNS "고객경험, 기업 브랜드 혁신 핵심요소 "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 CNS가 디지털전환(DX) 신사업을 본격화하며 고도화한 고객가치(CX) 경영이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다. LG CNS가 설계, 디자인하고 구축한 ‘곤지암 리조트 앱’과 ‘LG..
ZDNet Korea
엘라스틱 엘라스틱 "ESRE로 이용자 맞춤형 검색 경험 제공"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엘라스틱서치(Elasticsearch) 플랫폼은 강력한 머신러닝과 인공지능(AI)을 솔루션에 통합해 이용자가 원하는 앱을 구축하고, 빠르게 작업을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용자..
ZDNet Korea
윤종규 KB금융 회장 “고객·직원·사회가 잘 사는 세상-‘Only 1 금융그룹’ 되자" 윤종규 KB금융 회장 “고객·직원·사회가 잘 사는 세상-‘Only 1 금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희철리즘 희철리즘 "취업·창업 실패해 봤지만, 쓸모없는 경험은 없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유튜버 희철리즘(윤희철)이 92만7천명 구독자를 확보한 여행 영상 크리에이터로 성공하기까지의 여정을 밝히며, 좋아하는 일을 본업으로 삼아 활약하기 위해서는 "스스로를 믿어야 한다"고 ..
ZDNet Korea
토스CX는 전문가 양성중… 토스CX는 전문가 양성중…"성장 환경 구축 완료"
IT일반  [지디넷코리아]"고객 상담사를 전문가로 양성하고 싶은 바람이 있습니다.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원스톱 솔루션을 만들고 싶어요. 토스가 성장할수록 토스CX도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커리어 ..
ZDNet Korea
"젊은 고객이 안 와요"…어르신에 쪽지 건넨 까페사장...누리꾼 '와글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페 사장이 매장을 오래 이용한 나이 지긋한 손님에게 건넨 쪽지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르신이 카페에 좀 오래 앉..
ZDNet Korea
[2023 디미혁] 최시원 채널코퍼레이션 [2023 디미혁] 최시원 채널코퍼레이션 "채널톡, 그간 韓에 없던 Sa
IT일반  [지디넷코리아]“6년 전 ‘채널톡’을 출시할 때 한국에서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란 전망이 많았다. 무슨 기업간거래(B2B)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냐는 회의적인 시각이 잇따랐다. SaaS로 성공한..
ZDNet Korea
우리은행, ‘대출 성실상환고객 원금 1% 감면’ 상생금융 우수사례 선정 우리은행, ‘대출 성실상환고객 원금 1% 감면’ 상생금융 우수사례 선정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르포] 파인텍, 이차전지 장비사업 '본궤도'…고객사·매출 동시 확대 [르포] 파인텍, 이차전지 장비사업 '본궤도'…고객사·매출 동시 확대
IT일반  [지디넷코리아]디스플레이 및 부품 장비 업체 파인텍이 올해 '제2의 도약'에 본격 나선다. 회사의 신성장동력인 이차전지용 자동화 장비 분야에서 최근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는 중이..
ZDNet Korea
KT, 위즈파크에 자녀 동반 고객가족 초청 KT, 위즈파크에 자녀 동반 고객가족 초청
IT일반  [지디넷코리아]KT가 23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자녀를 동반한 고객 100가족을 초청해 ‘키즈랜드 KT 위즈 그라운드 캠프닉’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고객들은 KT위즈 선수들이 뛰는 야..
ZDNet Korea
“고객이 원하는 큐레이션은 어떤 걸까요”.. 카카오뷰 2년을 돌아보며 “고객이 원하는 큐레이션은 어떤 걸까요”.. 카카오뷰 2년을 돌아보며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길진세님의 기고입니다.   꼰대 아재가 늘 그렇듯, 옛날 이야기로 시작해볼까 합니다.   때는 2015년. 벌써 8년 전이네요.   우리나라 최초의 인터넷 전문은행 두 곳..
아웃스탠딩
코웨이, 2023 KCSI 정수기·침대 부문 1위 코웨이, 2023 KCSI 정수기·침대 부문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정수기와 침대 2개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
ZDNet Korea
미래에셋증권 고객, 해외투자로 3년간 3조5000억 벌었다 미래에셋증권 고객, 해외투자로 3년간 3조5000억 벌었다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SKT, 고객만족도 3대 조사 24년 연속 ‘그랜드슬램’ SKT, 고객만족도 3대 조사 24년 연속 ‘그랜드슬램’
IT일반  [지디넷코리아]SK텔레콤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3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이동통신부문 1위에 오르며 조사 시작 이후 26년간 변함없이 최고 자리를 지켰다. 지난 4..
ZDNet Korea
코코지 빅데이터 리포트…”하루 2~5회, 일평균 72분 오디오 경험” 코코지 빅데이터 리포트…”하루 2~5회, 일평균 72분 오디오 경험”
IT일반  [지디넷코리아]IoT 기반 키즈 오디오 플랫폼 기업 코코지(대표 박지희)가 키즈 오디오 콘텐츠소비 행태와 시장 트렌드를 담은 ‘코코지 오디오 빅데이터 리포트’를 21일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한 리..
ZDNet Korea
삼성바이오로직스, '2023 BPI' 참가-글로벌 고객 수주 확대 총력 삼성바이오로직스, '2023 BPI' 참가-글로벌 고객 수주 확대 총력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지로드코리아 지로드코리아 "메타버스로 교육사업 확장, AWS가 큰 힘"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지로드코리아는 미디어 교육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그 동안은 웹이나 모바일 앱만 운영했는데, 최근 메타버스로 교육 플랫폼을 확장했습니다. 사업 확장에 아마존웹서비스(AWS) 클라우드 ..
ZDNet Korea
오라클, SaaS 곳곳에 생성 AI 심었다 오라클, SaaS 곳곳에 생성 AI 심었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라스베이거스(미국)=김우용 기자] 오라클이 퓨전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에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능을 집어넣었다. 오라클은 1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한 &a..
ZDNet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