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 고객설비 에너지 효율향상 아이디어 포상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국지역난방공사(대표 정용기)는 지역난방 사용자 설비 에너지 절감과 효율 향상을 위해 지난 5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시행한 ‘지역난방 에너지 효율향상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 |
ZDNet Korea | |
"30일 이상 전자담배 피는 젊은 연령, 호흡기 증상 경험할 수있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젊은 사람들이 전자담배(e-cigarette)를 30일 이상 이용할 경우 기관지염과 호흡 곤란을 포함한 심각한 호흡기 증상을 경험할 위험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최근 CNBC는.. |
ZDNet Korea | |
금감원 고객만족도, 3년 만에 하락
IT일반 [지디넷코리아]금융감독원의 고객만족도가 3년 만에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금융권에 따르면 이날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윤창현 국민의힘 의원은 ‘2023년 금융감독원 고객만족도 조사’를 발표했.. |
ZDNet Korea | |
바디프랜드, '숙취 해소' 이색 마케팅 전개…고객 체험 강화
IT일반 [지디넷코리아]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제품 체험이 가능한 라운지 활성화에 집중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월 말 전국에 있는 자사 제품 체험 공간인.. |
ZDNet Korea | |
네이버제트, CACC 2023서 안전한 메타버스 구축 경험 공유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이버제트가 ‘CACC 2023’에서 안전한 메타버스 환경 조성을 위한 이용자 참여를 이끌어낸 노하우를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 CACC 2023은 아동 청소년 범죄 예방을 위해 산.. |
ZDNet Korea | |
잼버리 대원들, 네이버 1784 방문…"韓 미래 기술 경험"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이버는 ‘2023 제25회 세계스카우트 잼버리’를 맞아, 한국을 찾은 잼버리 대원 200여명이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제2사옥 1784를 방문했다고 10일 밝혔다. 1784는 로봇 친.. |
ZDNet Korea | |
초록마을, ‘마이크로소프트 GPT-4 검색엔진’ 적용.. “고객편의성 극
벤처/스타트업 #D2C푸드테크스타트업 #정육각 이 #마이크로소프트 의 #애저 #오픈AI #GPT-4 를 적용한 검색엔진을 자체 개발하고 친환경 유기농 전문 #초록마을 의 #모바일앱 에 전격 도입했다. The po.. |
벤처스퀘어 | |
대구은행 "불법 고객계좌 개설 조사 중…의도적 은폐 없었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최근 DGB대구은행 일부 직원이 고객의 개인정보를 도용해 불법적으로 계좌를 개설한 사실이 적발됐다. 일각에선 대구은행이 금융감독원에 의도적으로 지연보고를 한 게 아니냐고 주장하고 있지.. |
ZDNet Korea | |
"최상위 고객 모십니다"...CJ온스타일, 오프라인 초청 행사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CJ온스타일이 최상위 멤버십 보유 고객 케어 프로그램 ‘온스타일 프레스티지(ONSTYLE PRESTIGE)’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구매 건수와 구매 금액을 기준.. |
ZDNet Korea | |
플래티어 그루비, AI로 고객 의도 반영한 검색어 추천 특허 등록
IT일반 [지디넷코리아]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전문기업 플래티어(대표 이상훈)가 개인화 상품 추천 관련 검색어 추천 장치, 방법 및 기록매체 특허를 등록했다고 10일 밝혔다. 플래티어가 이번에 등록한 특허는 .. |
ZDNet Korea | |
"고객에게 매 맞는 약사들 보호해야”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서영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약국 내 폭행으로부터 약사와 다른 이용자에 대한 폭행 등을 금지하고 이를 위반하는 경우 처벌을 강화하는 ‘약사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발의했다. 지난 6월 .. |
ZDNet Korea | |
오종훈 SK에너지 P&M CIC 대표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오종훈 SK에너지 P&M CIC 대표가 8일 일상 속 1회용품 줄이기 실천 운동인 '1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에 동참했다.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일상.. |
ZDNet Korea | |
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4기 모집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LG전자, 서울대와 '장애인 고객 접근성 개선' 연구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전자가 ESG 비전인 '모두의 더 나은 삶(Better Life for All)'을 실현하기 위해 서울대학교와 장애인 고객 접근성 개선 연구에 나섰다. LG전자는.. |
ZDNet Korea | |
KB국민은행, 시니어 고객 대상 디지털 금융교육 실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고객을 서비스로 끌어들인 네이버페이의 ‘5가지 성장 법칙’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효선님의 기고입니다. 요즘 실물 카드나 현금을 얼마나 사용하시나요? 애플페이 도입 이후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와 같은 간편결제 서비스 사용이 더 쉬워져서 이젠 .. |
아웃스탠딩 | |
티몬, ‘애플페이’ 도입.. “고객 편의성 높인다”
벤처/스타트업 #티몬 이 8월부터 #간편결제 수단으로 #애플페이 를 추가 지원한다. The post 티몬, ‘애플페이’ 도입.. “고객 편의성 높인다”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 |
벤처스퀘어 | |
"올리브영 고객은 캐스퍼 10만원 싸게산다”…현대차, 출고고객 이벤트
IT일반 [지디넷코리아]현대자동차가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CJ올리브영(올리브영)과 함께 1일부터 27일까지 캐스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캐스퍼 디 에센셜 경품 차량, 캐스퍼 할인.. |
ZDNet Korea | |
[글로벌 마인드셋 ①] 수백만 고객을 사로잡는 법, 생각부터 다르다
벤처/스타트업 전세계 수백만 명의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인 #글로벌 #마인드셋에 대해 알아보았다. 글로벌 클래스 저자인 Aaron과 Klaus는 "초기단계 기업이더라도 글로벌 마인드셋 구축을 결정하는 것이 전혀 .. |
벤처스퀘어 | |
LGU+ "사내 임직원 해커톤으로 고객가치혁신"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유플러스가 ‘고객가치혁신 임직원 해커톤 경진대회’를 처음으로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해커톤의 1등은 간편하게 와인 취향을 기록하고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며 자신의 와인 취향을 발견.. |
ZDNet Korea | |
코웨이, 고객 상담 챗봇 서비스 '코담' 도입
IT일반 [지디넷코리아]종합 가기업 코웨이가 디지털 전환 일환으로 대고객 상담 챗봇 서비스인 '코담(CODAM)'을 도입했다고 31일 밝혔다. 코담은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제품 .. |
ZDNet Korea | |
[이창근의 헤디트] 스마트한 관광, 디지털 경험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이창근 헤리티지랩 디렉터‧박사(Ph.D.)] 지난 25일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 워케이션센터 ‘웨이브웍스 양양’에서 전국 군 단위 최초의 스마트관광도시 양양이 출범했다. 이날 여행 현.. |
ZDNet Korea | |
하나은행, 연금 1억 이상 VIP 고객 전문상담센터 개장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11번가 ‘리뉴-레드’ 전략으로 흑자전환 본격 시동…"고객에 집중"
IT일반 [지디넷코리아]갈수록 경쟁이 가열되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11번가가 ‘2025년 흑자전환’이란 목표를 세우고, 고객 중심 경영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11번가는 올해를 실적 반등 원년으로 정하고, 새.. |
ZDNet Korea | |
[컨콜] 기아 "전기차 충전동맹, 무엇보다 고객중심 생각"
IT일반 [지디넷코리아]기아는 27일 테슬라 주도 충전 규격 확산에 대응해 현대자동차와 BMW, 제너럴모터스(GM), 혼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텔란티스와 손잡고 미국에서 '전기차 충전 동맹&apo.. |
ZDNet Korea | |
세일즈포스 "금융 고객, '챗봇 서비스'에 가장 불만"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세일즈포스는 금융 고객들이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를 불편해한다고 발표했다. 세일즈포스는 '금융 서비스 현황 보고서'를 공개했다. 이번 보고서는 전 세계 12개국.. |
ZDNet Korea | |
KB국민은행, 상생금융 실천 위한 고객참여형 기부 캠페인 실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제네시스, 오너 고객 대상 와인 클래스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제네시스 브랜드가 제네시스 멤버십 고객을 위한 초청 행사 ‘로버트 파커 와인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로버트 파커 와인 마스터 클래스는 제네시스 차량을 소유한 멤버.. |
ZDNet Korea | |
틸론, 글로벌·국내 경험 풍부 최용호 신임 대표 선임
IT일반 [지디넷코리아]클라우드 가상화 및 메타버스 오피스 전문기업 틸론이 새 대표이사를 맞았다. 틸론은 수익성 향상과 글로벌 기업 도약을 위해 최용호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25일 밝혔다. 최 신임 대.. |
ZDNet Korea | |
삼성물산, 고객 맞춤형 주거 생활 플랫폼 ‘홈닉’ 론칭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고객 대기시간 알차게"…세라젬, 웰라이프존 제휴매장 모집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세라젬은 스포츠센터, 에스테틱숍, 안경점 등 다양한 사업장을 대상으로 헬스케어 제품을 활용해 서비스 질을 높이고 부가수익도 창출할 수 있는 '웰라이프존 제휴매장'을 .. |
ZDNet Korea | |
동아제약, 마케팅 관심 약대생에 마케팅 실무 경험 및 교육 제공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채널톡-보이저엑스, AI 고객 상담 'VOC 스튜디오'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고 있는 채널코퍼레이션(공동대표 최시원·김재홍)은 인공지능 스타트업 보이저엑스와 AI 기술로 고객 상담 내용을 분석해 주는 .. |
ZDNet Korea | |
채널톡·보이저엑스, AI 고객 상담 분석툴 ‘VOC 스튜디오’ 출시
벤처/스타트업 #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고 있는 #(주)채널코퍼레이션이 #인공지능 #스타트업 #보이저엑스와 함께 #AI 기술로 고객 상담 내용을 분석해 주는 ‘#VOC 스튜디오'를 출시했다.. |
벤처스퀘어 | |
KB국민은행, 입출금통장 신규 고객 대상 ‘쿨한 썸머 이벤트’ 실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코웨이, 침수피해 렌탈고객에 무상 수리·교체 서비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집중 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충청남도 공주시 옥룡동에 긴급 지원 서비스 거점을 마련하고,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 |
ZDNet Korea | |
노코드 이커머스 솔루션 아임웹, 고객사 대상 ‘CRM 기능’ 출시
벤처/스타트업 #노코드이커머스솔루션 #㈜아임웹 이 고객사를 대상으로 #CRM 기능을 선보이며, 그 중 첫 번째로 #고객행동관리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The post 노코드 이커머스 솔루션 아임웹, 고객사 대상 .. |
벤처스퀘어 | |
NH농협금융, 호우피해 고객 가계자금 최대 1억 지원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오뚜기, 푸드트럭 ‘옐로우즈 키친' 1주년-1만 6천여명 고객 만나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파르나스호텔, ‘역검(역량검사)’으로 셰프 선발···채용 혁신으로 고객만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호텔 셰프 채용에 ‘역검(역량검사)’ 전형을 도입해 역량 기반 채용을 강화하고 있는 파르나스호텔이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셰프가 입사 후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가장 중요한 ‘관계.. |
ZDNet Korea | |
틸론, IPO 기자간담회···"650여 고객사 기반 한국 넘어 세계시장으
IT일반 [지디넷코리아]클라우드 가상화 및 메타버스 오피스 전문기업 틸론(대표 최백준)이 14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코스닥 이전 상장 후의 사업 계획과 비전을 밝혔다. 코넥스에서 코스닥으로.. |
ZDNet Korea | |
하이엠솔루텍, LG시스템에어컨 신속한 서비스 제공.. “고객만족 최우선”
벤처/스타트업 #LG전자시스템에어컨 과 #칠러 및 #공조설비서비스 유지·보수를 전담하는 #하이엠솔루텍 이 지난해부터 적극 추진한 서비스 인프라 확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he post 하이.. |
벤처스퀘어 | |
삼성증권, 해외주식 거래고객 대상 ‘나스닥 예측’ 이벤트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안드리스 레드햇 아태 총괄 "오픈소스로 고객 성공 도와"
IT일반 [지디넷코리아]"기업은 언제나 도전을 맞고 있습니다. 한가지 분명한 건 생존하기 위해선 혁신해야 한다는 겁니다."(마르옛 안드리스 레드햇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 "컨테이너는 기본적으로 벤더 종속.. |
ZDNet Korea | |
요리·용접·수술에 전기차 충전까지…고객 접점 늘리는 협동로봇
IT일반 [지디넷코리아]협동로봇이 시장 외형을 키우며 고객 찾기에 분주하다.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식음료부터 각종 제조 현장과 의료 분야 등으로 활용처를 점차 넓히고 있다. 덴마크 협동로봇 제조기업 유니버설로.. |
ZDNet Korea | |
기업, 고객, 문화를 매료시킨 하이볼 인기의 3박자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광석님의 기고입니다. 하이볼 전성시대입니다! 저는 한 10여년 전 가로수길의 한 이자카야에서 하이볼을 처음 마셔 봤습니다. 그때 ‘일본의 대중적인 칵테일’.. |
아웃스탠딩 | |
“교류의 온기를 경험하다”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V.15
IT일반 (섬네일=박민지 디자이너 mji@ditoday.com) 부스를 꾸미는 손길이 분주하다. 작품에 대해 물으면 밝은 웃음이 먼저 나온다. 손에 구매한 굿즈를 소중히 들고 가는 사람의 얼굴에도 행복한.. |
DIGITAL iNSIGHT | |
SKT, AI로 '보이스피싱'으로부터 고객 안전 지킨다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