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연금 수급 고객 위한 ‘연금 라운지’ 오픈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아모레퍼시픽, 日 고객 대상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 성료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SKT-하나금융, AI 신성장∙고객가치∙ESG 초협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단독] 삼성전자, 4나노 데이터센터용 반도체 신규 고객사 확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가 첨단 4나노미터(nm) 파운드리 공정에서 데이터센터용 AI 반도체 고객사를 새롭게 확보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 파운드리는 최근 데이터센터에 공급되는 서버용 AI.. |
ZDNet Korea | |
‘경험 마케팅 장인’ 스타벅스가 NFT 주목한 이유
IT일반 [지디넷코리아]“스타벅스는 이용자 경험 전반을 ‘오디세이’로 제공하려 한다. 스타벅스 앱에 있는 프리퀀시를 비롯해 커피 재배나 브랜드의 역사 등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전달할 계획이다. 대체불가토큰(.. |
ZDNet Korea | |
이재용이 콕 찍은 '차량용 반도체'...美서 고객사 확보 나선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가 차량용 반도체 사업에 속도를 낸다. 주력인 메모리뿐 아니라 시스템 반도체, 파운드리 사업에서 자동차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공급해 미래 신성장을 도모한다는 전략이다. 10일 업.. |
ZDNet Korea | |
KB금융, 개인고객 멤버십 'KB스타클럽' 개편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루나소프트-카카오, 온라인 쇼핑몰 고객사 대상 ‘공동 비즈니스 세미나’
벤처/스타트업 #이커머스솔루션기업 #루나소프트 가 #카카오 와 함께 #카카오톡채널 을 활성화해 쇼핑몰 매출을 끌어올리는 #CRM 마케팅 노하우를 공개했다. The post 루나소프트-카카오, 온라인 쇼핑몰 고객사.. |
벤처스퀘어 | |
알체라, 고용노동부 주관 ‘청년 일경험 프로그램’ 진행
벤처/스타트업 #영상인식 #인공지능 전문기업 #알체라 는 내달 31일까지 #고용노동부 가 주관하고 #대한상공회의소와 #경기경영자총협회 가 운영하는 ‘청년 일경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he post 알.. |
벤처스퀘어 | |
SK브로드밴드, 하나은행과 시니어 고객 위해 디지털 은행 문턱 낮춘다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에스티씨랩, ‘디지털 전환 시대의 클라우드 효율화 전략’ 고객 초청 세미
벤처/스타트업 #트래픽 및 #리소스매니지먼트전문기업 #(주)에스티씨랩 이 지난 29일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 열린 #고객초청세미나 #디지털전환시대의클라우드효율화전략 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T.. |
벤처스퀘어 | |
KB국민은행 리브 넥스트, 고객참여 기부 캠페인 실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규제 가능성이 있는 ‘다크패턴’의 모든 것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배윤주님의 기고입니다. 서비스에 뜨는 이런 팝업을 보면서 마음이 불편한 적 있었나요? 저는 서비스가 의도하는 버튼을 빨간색으로 강조해 혜택이 가득한 것처럼 표.. |
아웃스탠딩 | |
SK㈜ C&C, 탄소 중립 맞춤형 공급망 관리로 기업 고객 글로벌 환경
기타 LCA(제품 생애 전과정 환경 평가) 솔루션社 ‘글래스돔’, 밸류체인 기업 간 데이터 호환 플랫폼社 ‘누빅스’와 디지털 넷제로(Net Zero) 서비스 개.. |
SK C&C | |
사용자 경험을 설명하는 UX 라이팅 현장 속으로
IT일반 지난 2월 초 강원 하이원 리조트에서 열린 HCI KOREA 2023(이하 HCI) 학술대회를 참관했다. HCI는 (사)HCI학회가 매년 주최하는 학술대회로 인간과 컴퓨터의 상호작용에 대한 연구와 .. |
DIGITAL iNSIGHT | |
SSG닷컴, 고객 등급제 6월 말까지 운영
IT일반 [지디넷코리아]SSG닷컴이 스마일클럽과 별도로 운영하던 고객 등급 회원제를 7월 종료, 연내 출시 예정인 신세계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과 일원화 한다. SSG닷컴은 31일 6월 30일 오후 11시.. |
ZDNet Korea | |
와이즈에이아이, 2022년 매출액 50억 원 기록.. ‘전년동기 대비 5
벤처/스타트업 #와이즈에이아이 는 지난해 #매출액 이 #전년동기 대비 510.6% 성장한 50.2억원을 #기록 했다고 31일 밝혔다. The post 와이즈에이아이, 2022년 매출액 50억 원 기록.. ‘전년동.. |
벤처스퀘어 | |
조현준 효성 회장, ‘고객몰입경영’으로 경제 성장에 공헌-‘대한민국 경영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신규 복합쇼핑몰 세워 유통 1번지 도약"
IT일반 [지디넷코리아]"유통 1번지로의 재도약을 위해 '고객의 첫 번째 쇼핑 목적지'라는 새 비전을 수립하겠다."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은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롯데마트 맥스 영등포.. |
ZDNet Korea | |
오토메이션애니웨어, 한국IDG 조사에서 2년 연속 고객 선호도 1위
IT일반 한국IDG는 현재 활용하고 있거나 도입할 계획인 RPA 솔루션으로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22.4%를 차지하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1위를 지켰다고 29일 밝혔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솔루션을 사용하는 .. |
DIGITAL iNSIGHT | |
신한은행, 주담대 고객 금융지원-5900여명에 약 8700억원 규모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채용] 과연 누가, 고객언어서비스 기획자가 될 상인가?
IT일반 The post [채용] 과연 누가, 고객언어서비스 기획자가 될 상인가? appeared first on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
DIGITAL iNSIGHT | |
신한은행, 상생금융 확대 지원-가계·소상공인·중기 고객 금리인하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데뷰23] 3천500명이 찜한 '네이버 개발자 컨퍼런스' 가보니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이버가 준비한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인 데뷰(DEVIEW 2023)가 코엑스에서 열려 국내외 개발자들이 현장을 찾았다. 사전 등록 신청한 참석자만 3천500여 명. 국내 최대 개발자.. |
ZDNet Korea | |
케이뱅크, '개인고객 대상 PC 뱅킹' 중단
IT일반 [지디넷코리아]케이뱅크는 다음달 28일부터 개인고객 대상 PC 뱅킹을 중단하고, 모바일 뱅킹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만 기업용 PC 뱅킹 서비스는 계속해서 유지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대부.. |
ZDNet Korea | |
LG전자, 제주 빈 집 리모델링-특별한 고객 경험 선보여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에코백스, 오프라인 판매 확장 박차…고객체험 확대
IT일반 [지디넷코리아]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가 이마트 영등포점에 브랜드 단독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달에만 전국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51개 점에 입점하는 등 본격적인 오프라인 세일즈 네트워크 확장에.. |
ZDNet Korea | |
조원태 대한항공, 변칙 고객 마일리지 제도 백기 들었다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젠데스크, 2023 고객 경험(CX) 트렌드 보고서 발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고객 지원 및 영업 고객 관계 관리(CRM) 솔루션 기업인 젠데스크는 2023 글로벌 고객 경험(CX) 트렌드 보고서를 22일 발표했다. 젠데스크는 매년 설문 조사와 고객의 제품 사용.. |
ZDNet Korea | |
이찬원 "어긋난 팬심, 스토킹으로 이어져" 경험담 고백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이찬원이 스토킹을 당한 일화를 공개한다. 21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안방판사'에서는 7인 변호사의 언성을 높이게 만든 사연이 등장, 직.. |
ZDNet Korea | |
우리은행, 은행권 최초 비정형 데이터 자산화로 고객 상담 서비스 고도화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포인트 회계처리, 회계기준에 따라 다르다구요?
벤처/스타트업 #고객충성제도 를 회사 입장에서는 어떻게 #회계 처리해야 할까? 우리나라 대부분의 기업들에 적용되는 두개의 회계기준인 #K-GAAP #K-IFRS는 고객충성제도의 회계처리에 대해 각기 다른 관점을 .. |
벤처스퀘어 | |
LG전자, 'LG크루'로 활동할 Z세대 대학생 모집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전자가 Z세대 대학생 관점으로 제품·서비스 영역에서 새로운 고객경험 기회를 발굴하기 위해 'LG크루'를 내달 6일부터 14일까지 모집한다. LG크루 신청 자격은.. |
ZDNet Korea | |
앳홈,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앳홈이 오는 22일부터 5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인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미닉스 런드리숍’을 선보인다고 20일.. |
ZDNet Korea | |
황현식 LGU+, MWC23 불참키로..."고객 불편부터"
IT일반 [지디넷코리아]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이 세계 최대 이동통신 박람회 MWC2023 방문 계획을 취소했다. 19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황 사장은 최근 발생한 사이버 공격과 같은 현안에 대한 대응에 .. |
ZDNet Korea | |
LGU+, 개인정보 유출 고객 대상 '유심 무료 교체' 시작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유플러스는 오는 20일부터 개인 정보가 유출된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료 교체'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 이용자 개인정보보호 강화를 .. |
ZDNet Korea | |
KB국민은행, 리브 Next 고객 참여 기부금 전달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쌍용차,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목표 결의
IT일반 [지디넷코리아]쌍용자동차가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네트워크 워크숍 및 CSI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향상을 .. |
ZDNet Korea | |
코웨이, B2B 고객용 ‘비즈니스 솔루션’ 오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사이트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선보이며 B2B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는 B2B 시장에 특화된 .. |
ZDNet Korea | |
KB금융, MZ세대 고객 패널 'KB D.MZ' 모집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AI를 활용한 서비스의 UX는 무엇이 다를까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심예지님의 기고입니다. ‘오픈AI’에서 공개한 AI 서비스 ‘달리(DALL-E)와 ‘챗GPT(ChatGPT)’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12월에 .. |
아웃스탠딩 | |
LGU+ "고객정보 유출경로 파악 위해 해커 접촉"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유플러스가 고객 개인정보를 탈취한 해커와 접촉해 유출 경위를 파악하려 했으나 무의미한 정보만 넘겨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일각에서 제기된 개인정보 금전거래는 없었다는 입장이다. 14.. |
ZDNet Korea | |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교보생명 AI 컨택센터 구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엔터프라이즈(대표 백상엽)는 교보생명에 ‘카카오 i 커넥트 센터’의 서비스를 제공해 신속한 보험 가입 처리 및 금융 소비자 보호를 위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를 구현했다고 1.. |
ZDNet Korea | |
미래에셋증권, 직원 대상 고객 자산관리 대회 개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우리은행, 튀르키예·시리아 고객참여 지원 ‘우리 WON 클릭 기부함’ 운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삼성전자서비스, 고객 서비스 최고 전문가 '2022 CS 달인'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뛰어난 수리 기술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AS 엔지니어 18명을 '2022년 CS 달인'으로 선정했다. CS 달인은 서비스.. |
ZDNet Korea | |
농협은행, 서울옥션블루 고객예치금 관리
IT일반 [지디넷코리아]NH농협은행은 미술품 조각투자 기업 '서울옥션블루'와 고객예치금 분리보관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투자자의 예치금을 농협은행에 분리보관 하는 서비스로, 조각.. |
ZDNet Korea | |
SK스토아, 카톡 고객센터 ‘실시간 채팅 상담’ 도입
IT일반 [지디넷코리아]SK스토아는 카카오톡 고객센터 내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7월부터 운영 중인 SK스토아 카카오톡 챗봇 고객센터는 주문부터 교환, 반품, .. |
ZDNet 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