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글로벌 최신작 ‘MLB 퍼펙트 이닝 16’ 내달 초 출시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의 글로벌 기대작 ‘MLB 퍼펙트 이닝 16(MLB Perfect Inning 16)’을 내달 초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은 .. |
미디어잇 | |
국내 시장 뛰어든 온쿄 “합리적 제품으로 승부수”
인터넷/통신/모바일 CJ E&M “비츠·온쿄는 서로 다른 브랜드” 1천억원을 넘는 규모의 국내 헤드폰/이어폰 시장에 일본 브랜드인 온쿄가 뛰어들었다. 1천억원을 넘는 규모의.. |
씨넷코리아 | |
삼성전자, 전미 세일즈 미팅 개최...'SUHD TV' 미국 시장 공략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삼성전자가 북미 주요 거래선 초청 행사인 '전미 세일즈 미팅 (National Sales Meeting)'을 개최하고 신형SUHD TV를 앞세워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 |
미디어잇 | |
넥슨, 독특한 재미 담은 모바일 신작 ‘레거시퀘스트’ 글로벌 출격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넥슨(대표 박지원)은 오스트리아 개발사 소셜스필(Socialspiel Entertainment)이 개발한 모바일 신작 ‘레거시퀘스트(Legacy Quest)’를 글로벌 오픈마켓에.. |
미디어잇 | |
"프리미엄 중저가 시장을 잡아라"…삼성·LG·애플 사활건 승부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박성우] 프리미엄 중저가 시장을 놓고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사활(死活)을 내건 치열한 승부를 벌이고 있다. 고가폰의 수요가 줄고 중저가폰의 판매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프리미엄 시장의 .. |
미디어잇 | |
[기자수첩] 국내 드론 시장 성장 위한 전제조건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드론에 쏟아지는 관심이 뜨겁다. 국토부는 시범사업을 진행해 드론의 활용성 파악에 나섰고, 드론 관련 기업들은 시장 터를 닦기 위해 활발한 모습이다. 항공 촬영, 레이싱 등 드론 .. |
미디어잇 | |
SKB, 1년간 콘텐츠 시장에 3200억 투입 발표…5년 계획은 '불투명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최재필] SK브로드밴드가 CJ헬로비전와 합병 시 향후 1년간 콘텐츠 제작을 위해 총 3200억원 규모의 펀드를 조성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하지만 5년간의 콘텐츠 투자 계획에 있어서는 실.. |
미디어잇 | |
한컴, ‘넷피스24 에듀’로 교육용 클라우드 시장 진출
인터넷/통신/모바일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가 KT와 함께 교육용 클라우드 시장 출사표를 던졌다 한컴은 3월7일 판교에 위치한 자사 사옥에서 김상철 한컴그룹 회장과 이문환 KT 기업사업부문 부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 |
Bloter.net | |
KOLSA, '2015 온라인쇼핑 시장에 대한 이해와 전망' 발간
쇼핑 [미디어잇 이윤정] "PC쇼핑과 TV홈쇼핑의 저성장 속에 모바일 쇼핑이 시장을 지속적으로 견인할 것으로 예상되며, 해외 직접 판매의 활성화를 위한 업계의 노력이 강하게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 .. |
미디어잇 | |
[SW@CEO] 박동훈 닉스테크 “해외 보안 시장서 승부”
인터넷/통신/모바일 논어 위정편을 보면 이런 얘기가 나온다. “나는 나이 열다섯에 학문에 뜻을 두었고, 서른에 뜻이 확고하게 섰으며, 마흔에는 미혹되지 않았고, 쉰에는 하늘의 명을 깨달아 알게 되었으며, 예순에는 남의.. |
Bloter.net | |
PS-LTE 국제표준 3월 10일 확정…"글로벌 시장 주도권 확보"
인터넷/통신 [미디어잇 이진] LTE 기반 재난안전통신망(PS-LTE)에 대한 국제표준이 오는 10일 확정된다.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가장 먼저 PS-LTE 기반 전국망으로 재난망을 구축하는데, 시범사업에서 채택.. |
미디어잇 | |
레드사하라, 더욱 강력해진 ‘불멸의 전사2’로 치열한 RPG 시장 도전장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레드사하라 스튜디오의 히트작 '불멸의 전사'가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와 강력해진 모습으로 변신해 돌아온다. 이 회사는 불멸의 전사 신작을 통해 경쟁이 치열해진 모바일 시장에서 괄목.. |
미디어잇 | |
KT, '헬스테인먼트'로 홈 IoT 차별화 선언…"2018년까지 IoT
인터넷/통신 [미디어잇 이진] KT가 '홈 사물인터넷(IoT)' 시장에서의 영향력 강화를 위해 본격 시동을 건다. KT(회장 황창규)는 3일 오전 서울 세종로 광화문지사에서 'KT 기가 IoT 홈 설명회'를 .. |
미디어잇 | |
삼성전자, '삼성 중국포럼' 열고 중국 시장 공략 강화
해외/글로벌 [미디어잇 차주경] 삼성전자가 2일(현지시각), 중국 상해 국제구매센터(SHCEC)에서 ‘삼성 중국포럼’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공략에 나섰다. ‘삼성 포럼’은 매년 지역별 맞춤화 전략을 세우고 .. |
미디어잇 | |
'크리스탈하츠-로스트킹덤' 흥행 질주…모바일 시장은 세대교체 중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고착화된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신작 게임들의 반격으로 인기 게임 세대교체가 이뤄지고 있다. 그 주인공은 크리스탈하츠와 로스트킹덤. 두 게임은 서비스 전부터 수십만명의 사전 예.. |
미디어잇 | |
신작 바람 솔솔…야심작 공개하는 3월 게임시장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3월 신작 바람이 게임 업계에 솔솔 불고 있다.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신작들이 그 모습을 드러내며 이용자몰이에 나설 전망이다. 특히 각 게임사는 자사가 개발하거나 퍼블리싱(서.. |
미디어잇 | |
넥슨, 글로벌 모바일 신작 ‘레거시퀘스트’ 베일 벗는다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모바일 게임 기대작 '레거시퀘스트'가 베일을 벗는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소셜스필(Socialspiel Entertainment)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글로벌 모바일.. |
미디어잇 | |
KT 기가 와이어, 스페인서 해외시장 진출 신호탄 울려
인터넷/통신 [미디어잇 최재필] 일반 전화선에서 기가급 속도를 구현하는 KT의 '기가 와이어'가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비롯한 카탈루냐 지역에 제공될 전망이다. KT(회장 황창규)는 24일(현지시각) 모바일 월드 .. |
미디어잇 | |
게임빌-드래곤플라이, 글로벌 합작 ‘에이스(ACE)’ 공개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플라이와 협력해 만든 대형 모바일 게임 ‘ACE(에이스)’를 25일 최초 공개했다.이번 작은 드래곤플라이의 PC 온라인게임을 모바일 게임으로 진화해 .. |
미디어잇 | |
소니 카메라 시장 통합 1위 달성 기념 이벤트
제품/디바이스 소니 카메라 시장 통합 1위 달성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워터포르입니다. 소니코리아가 2015년 렌즈 일체형과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모두에서 1위(판매수량)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2006년 렌즈.. |
와포TV | |
[NDC15] '살아남아라! 개복치' 글로벌 성공 비결은?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셀렉트버튼의 나카하타 코야가 19일 넥슨 본사에서 열린 ‘NDC15'에서 ’살아남아라! 개복치‘의 성공 비결을 전격 공개했다. ‘살아남아라! 개복치’는 최근 픽셀 아트 그래픽의 간단.. |
ZDNet Korea | |
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로 글로벌 시장 도전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갓 오브 하이스쿨로 글로벌에 시장 진출하겠다"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21일 출시에 앞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토즈에서 19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게임 개발을 총괄한.. |
ZDNet Korea | |
'마블 퓨처파이트', 글로벌 1천300만 다운로드 돌파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지난달 30일 전 세계 148개국에 동시 출시한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가 글로벌 1천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
ZDNet Korea | |
"모바일 결제시장은 여전히 iOS 세상"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삼성, 애플, 구글 간 '핀테크 전쟁'이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아직까지는 애플이 모바일 결제 시장에서 절대 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장조사업체 이마케터가 19일(현.. |
ZDNet Korea | |
협업 스타트업 토스랩, 비글로벌서울2015 우승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업무용 커뮤케이션 툴인 잔디 서비스 제공 업체인 토스랩이 최근 열린 스타트업 컨퍼런스 비글로벌 서울 2015 스타트업 배틀에서 국내 최고 스타트업에게 주어지는 큐 프라이즈를 수상했다.. |
ZDNet Korea | |
애드웨이즈코리아,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법 밝힌다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애드웨이즈코리아(대표 이선진)는 내달 4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국내 모바일 게임의 일본 진출을 돕기 위한 ‘그것이 알고 싶다.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 마케팅 비법’ 전략 세미.. |
ZDNet Korea | |
[브리핑]통신 시장 강타한 데이터 요금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신 시장에 데이터 중심 요금제 바람이 불고 있다. 데이터 중심 요금제란 음성과 문자는 무한으로 제공되면서 데이터 사용량 기준으로 요금제를 선택하도록 하는 요금제를 의미한다. 최근 .. |
ZDNet Korea | |
여상덕 LGD "OLED 기술로 세계 시장 제패"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IPS, 구리 배선 등 남들이 가지 않은 차별화된 기술로 가치를 창출하고 시장을 선도해온 저력이 OLED로 이어져 세계 시장을 제패하겠다.”여상덕 LG디스플레이 OLED사업부 사장.. |
ZDNet Korea | |
뜨는 드론 시장, 규제 장벽도 높아져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국내 무인기(UAV, 드론) 시장이 빠른 성장 전망과 함께 법·제도 등 규제 마련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그러나 사생활 침해, 테러 위험 등 여러 사회적 우려에 따른 규제안 신설이 .. |
ZDNet 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