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서비스협력사 고객감동실천 결의대회 개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기아자동차는 23일 경기도 화성 신텍스에서 전국 서비스협력사 'AUTO Q(오토큐)' 대표자들을 초청해 소통과 화합으로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함께 도전할 것을 다짐하는 '2016년 .. |
ZDNet Korea | |
에이컴메이트-레페리, 중국 역직구 사업 협력 위한 MOU 교환
제품/디바이스 에이컴메이트(대표 강철용)는 아시아 뷰티 다중채널네트워크(MCN)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와 온라인 해외 역직구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이컴메이트는 현재 .. |
이티뉴스 | |
이노디자인-KETI, 디자인과 기술혁신 접목 위한 협력
제품/디바이스 이노디자인(회장 김영세)과 전자부품연구원(KETI·원장 박청원)은 디자인과 기술 혁신을 접목하기 위한 양해각서를 교환했다고 22일 밝혔다. 양해각서에 따라 양 기관은 국내 기업의 혁신역량 강화를 위.. |
이티뉴스 | |
에너지 공공기관 선금지급 70%까지 확대…협력업체 자금 압박 완화
제품/디바이스 한전 등 14개 에너지 공공기관이 경기 활성화와 협력업체 경영여건 개선을 위해 선금지급 확대에 나선다. 선금지급 비율을 최대 70%까지 늘리고, 상반기 중 11조원이 넘는 계약 자금을 집행한다. 2.. |
이티뉴스 | |
SW정책연구소·ICT폴리텍대학, SW교육 업무협력
인터넷/통신/모바일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는 ICT폴리텍대학과 SW교육 업무협력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협약으로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는 ICT폴리텍대학 SW교육 강화 전략을 지원한다. ICT폴리텍대학은 소프트웨어정책연.. |
이티뉴스 | |
KISA, 국외에서 유입되는 스팸 차단 위한 국제 협력
인터넷/통신/모바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원장 백기승)은 국제스팸대응기구(LAP)에 가입된 캐나다·영국·네덜란드·호주 등 4개국 6개 기관과 다자간 양해각서를 교환했다. LAP는 영국 공정거래청(OFT)과 미국 연.. |
이티뉴스 | |
[최고를 향해 뛴다] 넷맨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보안 명가 우뚝”
인터넷/통신/모바일 “5세대 네트워크 접근제어시스템(NAC)을 보유한 곳은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에서도 우리가 유일합니다. NAC 기술력은 세계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넷맨(대표 서승호)은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보안 .. |
이티뉴스 | |
테바글로벌, 유아복 검수시스템 도입
인터넷/통신/모바일 테바글로벌이 아동용 제품에 대해 철저한 검수시스템을 구축한다. 국내 유아복업계가 중국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언급됐던 만큼 중국 소비자 신뢰를 다시 높이기 위해서다. 테바글로벌은 중국 CCTV의 `.. |
이티뉴스 | |
[여기는 IEVE 2016]비긴스, 프랑스 전기차 업체와 글로벌 전기차
제품/디바이스 비긴스가 프랑스 전기차 전문업체와 손잡고 국내외 순수전기차 시장 공략에 나선다. 비긴스(대표 박준석)는 21일 프랑스 파리스(Pariss)와 파트너십(GPA)을 체결했다. 양사는 파리스의 전기차 전.. |
이티뉴스 | |
오지에서도 독자 네트워크 통신을…
기술/뉴테크 고테나(goTenna)는 인파가 몰리는 행사장이나 기지국이 근처에 없는 산속처럼 스마트폰 통신이 만족스럽지 않은 곳에서 페어링한 단말끼리 와이파이와 위성통신에 의존하지 않은 채 독자 네트워크를 만들.. |
테크홀릭 | |
갤S7·엣지, 100여개국서 글로벌 돌풍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의 새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가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출시돼 글로벌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삼성전자는 18일(현지시간) 중국, 인도, 케냐,.. |
ZDNet Korea | |
글로벌 車 업체들 '자동 비상 브레이크' 공동 개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글로벌 자동차 업계가 미국 정부와 협력해 자동차 운전 중 비상시에 자동으로 브레이크가 작동하는 시스템을 공동으로 개발한다. 이를 통해 2022년부터 현지 자동차들에 적용한다는 방침이.. |
ZDNet Korea | |
PR월드네트워크, 신규 브랜드 로고 발표
라이프 [미디어잇 유진상] PR월드네트워크(PR World Network)가 지구본 모양을 본뜬 새로운 로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PR월드네트워크는 세계 각국의 독립 PR 회사(Independe.. |
미디어잇 | |
[Safe Korea 2016] 글로벌 PS-LTE 시장 진출의 관건은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최재필] 2조원 규모로 추진되는 국가재난안전통신망(이하 재난망) 사업 추진을 위한 정부·통신사·장비업체 간 논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PS-LTE 시장 진출을 위한 조건.. |
미디어잇 | |
웹툰 기업 레진·탑코믹스, 글로벌 진출로 '웹툰 산업 자생력 키운다'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레진엔터테인먼트, 탑코믹스 등 자사의 웹툰 플랫폼을 갖춘 웹툰 기업들이 적극적인 해외 진출에 공을 들이고 있다. 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웹툰 기업들이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통.. |
미디어잇 | |
[Safe Korea 2016] 심진홍 재난망 단장 "재난망 구축 사업,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이윤정] "최대한 소통하고 협력해서 재난안전통신망 구축 사업이 전국적으로 실현돼 시너지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미디어잇이 주최하고 조선미디어그룹이 후원하는 '세이프 코.. |
미디어잇 | |
[Safe Korea 2016] 우병현 미디어잇 편집인 "재난망 글로벌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정치연] 미디어잇이 주최하고 조선미디어그룹이 후원하는 '세이프 코리아(Safe Korea) 2016' 콘퍼런스가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우병현 미디어잇 편집인.. |
미디어잇 | |
글로벌 엄지족 홀린 ‘모두의마블’…전 세계 성공한 게임에 선정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큰 성과를 거둔 모바일 게임 ‘모두의 마블’이 영국 휴대용 게임 전문 리뷰 사이트 ‘포켓게이머’가 뽑은 전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게임 8종에 선정됐다.넷마블.. |
미디어잇 | |
탑코믹스, 글로벌 한류 K웹툰 플랫폼 된다…올해 매출 목표 500억원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탑코믹스가 국내 검증된 콘텐츠와 2년간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웹툰 한류를 잇는 글로벌 웹툰 플랫폼 사업자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 회사는 일본 대만에 이어 올해 .. |
미디어잇 | |
신세계-한국MS-인텔코리아, IoT 기반 스마트 유통 환경 구축에 협력
인터넷/통신/모바일 신세계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인텔코리아와 IoT에 기반한 새로운 개념의 고객 반응형 백화점 구현에 협력하기로 합의하고, 그 첫 프로젝트로 차세대 모바일 POS(Point of Sale)인 인텔 기반.. |
CIO Korea | |
MS의 오픈소스 사랑은 계속된다··· 네트워크 SW 플랫폼 '소닉'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이미지 출처 : Shutterstock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픈소스 지원이 전방위로 확산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해 말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를 애저 퍼블릭 클라우드로 수용한 데 이어, 이달.. |
CIO Korea | |
넥슨지티,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산학협력 체결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넥슨지티(대표 김정준)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박동호) 게임콘텐츠스쿨과 산학협력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학생들은 현장 실습 등 실제 게임 개발에 참여하면서 .. |
미디어잇 | |
게임빌, 글로벌 최신작 ‘MLB 퍼펙트 이닝 16’ 내달 초 출시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의 글로벌 기대작 ‘MLB 퍼펙트 이닝 16(MLB Perfect Inning 16)’을 내달 초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은 .. |
미디어잇 | |
넥슨, 독특한 재미 담은 모바일 신작 ‘레거시퀘스트’ 글로벌 출격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넥슨(대표 박지원)은 오스트리아 개발사 소셜스필(Socialspiel Entertainment)이 개발한 모바일 신작 ‘레거시퀘스트(Legacy Quest)’를 글로벌 오픈마켓에.. |
미디어잇 | |
PS-LTE 국제표준 3월 10일 확정…"글로벌 시장 주도권 확보"
인터넷/통신 [미디어잇 이진] LTE 기반 재난안전통신망(PS-LTE)에 대한 국제표준이 오는 10일 확정된다.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가장 먼저 PS-LTE 기반 전국망으로 재난망을 구축하는데, 시범사업에서 채택.. |
미디어잇 | |
SCEK, 콘솔 게임 미래를 위해 가천대학교와 산학 협력 MOU 체결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가천대학교(총장 이길여)와 ‘게임대학원 신입생 입학식’을 진행하고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경기.. |
미디어잇 | |
넥슨, 글로벌 모바일 신작 ‘레거시퀘스트’ 베일 벗는다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모바일 게임 기대작 '레거시퀘스트'가 베일을 벗는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소셜스필(Socialspiel Entertainment)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글로벌 모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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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드래곤플라이, 글로벌 합작 ‘에이스(ACE)’ 공개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플라이와 협력해 만든 대형 모바일 게임 ‘ACE(에이스)’를 25일 최초 공개했다.이번 작은 드래곤플라이의 PC 온라인게임을 모바일 게임으로 진화해 .. |
미디어잇 | |
[NDC15] '살아남아라! 개복치' 글로벌 성공 비결은?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셀렉트버튼의 나카하타 코야가 19일 넥슨 본사에서 열린 ‘NDC15'에서 ’살아남아라! 개복치‘의 성공 비결을 전격 공개했다. ‘살아남아라! 개복치’는 최근 픽셀 아트 그래픽의 간단.. |
ZDNet Korea | |
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로 글로벌 시장 도전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갓 오브 하이스쿨로 글로벌에 시장 진출하겠다"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21일 출시에 앞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토즈에서 19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게임 개발을 총괄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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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블 퓨처파이트', 글로벌 1천300만 다운로드 돌파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지난달 30일 전 세계 148개국에 동시 출시한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가 글로벌 1천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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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업 스타트업 토스랩, 비글로벌서울2015 우승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업무용 커뮤케이션 툴인 잔디 서비스 제공 업체인 토스랩이 최근 열린 스타트업 컨퍼런스 비글로벌 서울 2015 스타트업 배틀에서 국내 최고 스타트업에게 주어지는 큐 프라이즈를 수상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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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산업부와 IoT 상생협력 협약 체결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코웨이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사물인터넷(IoT) 기반 전자 신산업 육성을 위한 ‘사물인터넷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 협약은 전자산업의 차세대 성장동력인 사물인터넷 산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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