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사 방준혁, 넷마블을 10조 기업으로 성장시킨 비결은?
인터넷/통신/모바일 최근 한국 IT업계에서 가장 눈에 띄는 두 기업은 활발하게 인수합병(M&A) 및 신규사업에 나서고 있는 카카오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석권하고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는 넷마블게임즈를 꼽을 .. |
아웃스탠딩 | |
KT, 국내 기업 최초 '드론레이싱팀' 창단… '세계 대회' 출전
기타 [미디어잇 최재필] KT(회장 황창규) 국내 기업 최초 드론레이싱팀인 기가파이브(GiGA5)를 창단하고, 오는 10일부터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세계 드론레이싱 대회'에 출전한다고 6일 밝혔다.KT는.. |
미디어잇 | |
[Social Report] 넷心에 물어본 국내 기업 브랜드 지수
기술/뉴테크 이번 주 국내 기업의 소셜 순위는 어떻게 될까. 테크홀릭이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오픈 데이터 플랫폼인 오디피아(ODPia)와 손잡고 소셜인덱스 데이터를 활용해 국내 기업의 한 주간 소셜인덱스 지수를.. |
테크홀릭 | |
피규어 기업 '킹아츠', 피규어뮤지엄W 1층에 쇼룸 개장
라이프 [키덜트잇 김형원] 희귀 피규어 전시공간으로 유명한 피규어뮤지엄W 내부에 ‘킹아츠(King Arts)' 쇼룸이 문을 열었다.킹아츠 피규어는 퀄리티와 디테일이 매우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킹.. |
미디어잇 | |
신작·VR로 턴어라운드 노리는 중견 게임 기업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게임 산업의 허리를 지탱하고 안정적 기업 구조를 이끌어내는 중견 게임사들이 올해 턴어라운드를 목표로 전략적 사업에 뛰어들었다. 국내 게임 시장에서 허리가 사라졌다는 평가가 이어지.. |
미디어잇 | |
센차, 국내 기업용 HTML5 앱개발 공략 가속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신기술 도입에 보수적인 대기업과 금융권에 웹기술 표준을 뜻하는 'HTML5'가 화두다. 기업 입장에서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을 다양한 구동 환경에 맞춰 만들기가 어려워지면서, 여러 플랫.. |
ZDNet 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