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스타트업 창업자 50명의 회사 보유지분 살펴보기
IT일반 사실 이전에도 국내 유명창업자들의 지분율을 모아보는 기사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그 기사에 등장하는 창업자들은 이미 굴지의 대기업 혹은 유니콘 반열에 오른 기업들의 케이스라 ‘스타트업 창업자’란.. |
아웃스탠딩 | |
뷰티 MCN, 매출 대비 부진한 영업 이익
벤처/스타트업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이어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화 폐지까지 확정되며 화장품 업계에 화색이 돌고 있다. 이와 함께 마케팅·광고 업종 역시 2년 만에 찾아온 특수를 누리려는 화장품 기업들의 본격적인.. |
벤처스퀘어 | |
‘레페리’ 뷰티 트렌드 발표 “코로나로 뷰티 영역 확대, 홈케어 성장”
벤처/스타트업 K-뷰티의 중국시장 성장 둔화로 인한 화장품 대표기업들의 주가 하락에도 2022년 국내 뷰티 시장은 패러다임의 전환으로 새로운 티핑포인트(Tipping Point)를 맞이할 것으로 예측된다. 뷰티 .. |
벤처스퀘어 | |
‘레페리’ 뷰티 트렌드 발표 “코로나로 뷰티 영역 확대, 홈케어 성장”
벤처/스타트업 K-뷰티의 중국시장 성장 둔화로 인한 화장품 대표기업들의 주가 하락에도 2022년 국내 뷰티 시장은 패러다임의 전환으로 새로운 티핑포인트(Tipping Point)를 맞이할 것으로 예측된다. 뷰티 .. |
벤처스퀘어 | |
레페리, K-뷰티 엑스포 참여 '위드코로나 시대 뷰티 트렌드 제시'
IT일반 레페리가 위드코로나 시대, K-뷰티의 진정한 가치에 대해 논하며 성장을 위한 키워드와 방향성을 제시했다.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는 7일 최인석 대표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1 대.. |
IT조선 : 전체기사 | |
레페리, 스노우와 ‘김습습 AR필터’ 출시…일본시장 공략
IT일반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소속 뷰티크리에이터 김습습과 AR 카메라 앱 스노우(Snow)와 함께 김습습의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긴 AR필터를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AR 메이크업필터.. |
IT조선 : 전체기사 | |
레페리, 크리에이터 생애주기 따라 ‘뷰티’ 넘어 ‘홈’으로
벤처/스타트업 마케팅 용어 중 ‘고객 생애가치(Customer Lifetime Value)’라는 개념이 있다. CLV는 고객의 과거와 미래에 예상되는 구매액을 기반으로 브랜드의 현재 고객 가치를 정의하는 것으로 .. |
벤처스퀘어 | |
MCN은 언제쯤 진짜로 돈을 벌 수 있을까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재용님의 기고입니다. 지금까지의 기업은 주로 자신의 힘(이익)으로 성장했습니다. 약간의 자본금과 대출금으로 사업을 시작해서 무언가 .. |
아웃스탠딩 | |
레페리, ‘민스코 AR필터’ 론칭…카메라 앱 스노우와 협업
IT일반 국내 AR 카메라 앱 스노우(Snow)와 인기 뷰티크리에이터가 협업해 개발한 AR필터가 나왔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는 자사의 소속 인기 뷰티크리에이터 민스코가 스노우와 협업해 .. |
IT조선 : 전체기사 | |
레페리, 2021 인플루언서 마케터 공개채용
벤처/스타트업 레페리가 2021년 상반기, 설득의 1인자가 될 인플루언서 마케터를 찾아 나선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업 강화를 위해 신규 서비.. |
벤처스퀘어 | |
레페리 소속 레오제이, 인스타그램 '릴스' 마케팅 전개
IT일반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인스타그램 릴스로 세계인에게 K-뷰티를 알린다.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는 자사 소속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인스타그램 ‘릴스(r.. |
미디어잇 | |
만약 국내 최고 뷰티 MCN 기업이 피터 드러커를 읽는다면
IT일반 ‘그래서 그들은 행복하게 잘 살았답니다..’ 동화에서나 가능각이고 실제 삶에선.. 특히나 기업 경영에선 절대 불가능한 문장이죠. 여기 한 기업이 있습니다. 국내의 .. |
아웃스탠딩 | |
레페리, 커머스 전문가 영입…커머스사업 늘린다
벤처/스타트업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신규 비즈니스로 커머스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커머스 전문가 김성욱 본부장(상무)을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김성욱 커머스 본부장은 F&F를 시작으로 신세계인터.. |
벤처스퀘어 | |
레페리, 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에 15억 원 시리즈A 투자
벤처/스타트업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는 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LAKA)’를 운영하는 라카코스메틱스에 15억 원 규모 시리즈A 투자를 단독 집행했다고 밝혔다. 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 |
벤처스퀘어 | |
보폭 넓히는 크리에이터, 완판 제품 제작의 비결
벤처/스타트업 SNS가 발달하면서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영향력을 발휘하는 이들이 생겼다.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가 대표적인 예다. 이들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콘텐츠로 구독자를 형성해.. |
벤처스퀘어 | |
“MCN 2.0 시대는 ‘커머스’와 함께”
IT일반 MCN 산업이 2.0 모델로의 확장·발전을 꾀하고 있는 가운데, 핵심 비즈니스 모델인 ‘미디어 커머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미디어 커머스는 미디어 콘텐츠와 커머스.. |
Bloter.net | |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과도 데이터로 측정 가능합니다”
IT일반 인플루언서 마케팅에는 큰 취약점이 하나 있다. 바로 ‘숫자’다. 마케팅에 투자한 비용대비 얼마만큼의 효과를 얻었는지 직관적으로 알 수 없다. 말 그대로 입소문 개념이기 때문이다.. |
Bloter.net | |
당신도 뷰티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다
벤처/스타트업 “모든 생활의 중심에 뷰티가 있다.” 아시아뷰티크리에이터그룹 레페리 최인석 대표가 말한 창업 배경이다. 최 대표는 명조채널 23화 스.친.소에 출연,패션, 음식 등 문화 트렌드.. |
벤처스퀘어 | |
‘MCN’ 레페리, DT캐피탈로부터 5억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아시아 뷰티 크리에이터(1인 창작자) 매니지먼트사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이하 ‘레페리’)는 중국 유명 투자사이자 지난 시리즈A 펀딩의 참여사인 DT캐피탈로부터 5억 원의 추가 투자를 .. |
벤처스퀘어 | |
뷰티 MCN 레페리, 한국-중국 투자사들로부터 25억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뷰티 MCN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이하 레페리)가 한국, 중국 투자사들로부터 시리즈 A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레페리는 투자사 케이벤처그룹(한국)과 DT 캐피탈(중국) 그리고 중국 화장품 유통.. |
벤처스퀘어 | |
레페리-텐센트-이니스프리, 중국 뷰티 크리에이터 100명 육성 시작
벤처/스타트업 MCN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이하 ‘레페리’)가 텐센트 비디오, 이니스프리와 함께 중국인 뷰티 크리에이터 100명 육성 프로젝트 ‘워더메이쫭꾸에이미’의 제작발표회를 중국 상해 매리어트 르네상스 .. |
벤처스퀘어 | |
‘170억’ 텐센트 스타트업 대회, 레페리 등 한국 대표로
인터넷/통신/모바일 총 172억원에 이르는 스타트업 운영 자금은 누구 손에 쥐어질까.세계적인 인터넷 기업 텐센트와 모던 캐피탈이 주관하는 ‘2016 텐센트 글로벌 스타트업 대회(Tencent Global S.. |
Bloter.net | |
텐센트글로벌스타트업 대회 ‘마이뮤직테이스트’ 최종 우승
벤처/스타트업 텐센트 글로벌 스타트업 한국 예선전 최종 우승팀은 마이뮤직테이스트가 차지했다. 마이뮤직테이스와 함께 중국에서 열리는 준결승에 한국 대표로 참가할 나머지 두팀은 레페리(2등)가우디오디오랩 (3등)이.. |
벤처스퀘어 | |
에이컴메이트-레페리, 중국 역직구 사업 협력 위한 MOU 교환
제품/디바이스 에이컴메이트(대표 강철용)는 아시아 뷰티 다중채널네트워크(MCN)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와 온라인 해외 역직구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이컴메이트는 현재 .. |
이티뉴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