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유료 멤버십 흥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소 유료 멤버십 흥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소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요한님의 기고입니다.   다시 전쟁이 시작됐습니다   2017년 4월, 당시 이베이코리아가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스마일클럽을 선보이면서, 본격적인 유료 멤버십 경쟁..
아웃스탠딩
쿠팡, 추석맞이 로켓와우클럽 위한 ‘2019 추석’ 이벤트 진행 쿠팡, 추석맞이 로켓와우클럽 위한 ‘2019 추석’ 이벤트 진행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쿠팡, 추석 기획전 진행…로켓와우 회원은 추가 할인 쿠팡, 추석 기획전 진행…로켓와우 회원은 추가 할인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쿠팡은 다음달 15일까지 추석 기획전을 진행하며, 특히 로켓와우클럽 회원에겐 추가 할인 해준다고 27일 밝혔다.쿠팡은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하는 추석 기획전에서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ZDNet Korea
새벽 정시 배송이 만드는 게으르고 우아한 세상 새벽 정시 배송이 만드는 게으르고 우아한 세상
IT일반  최근 쿠팡의 월정액 배송 서비스 로켓와우에 가입했는데요.   사용 경험이 정말로 '>_
아웃스탠딩
쿠팡 유료멤버십 '로켓와우', 가입자 100만 돌파 쿠팡 유료멤버십 '로켓와우', 가입자 100만 돌파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쿠팡 유료 멤버십 서비스 '로켓와우' 가입자가 100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확인됐다. 로켓와우 가입자가 안정적으로 유지돼 쿠팡의 성장동력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24일 관..
ZDNet Korea
쿠팡, 유료 멤버십 '로켓와우' 시범운영 쿠팡, 유료 멤버십 '로켓와우' 시범운영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쿠팡이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로켓배송을 해주는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로켓와우'를 출시했다.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지난 11일부터 로켓와우 시범운영을 시작했다. 로켓와우는 ..
ZDNet Korea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