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고소영 "10세 딸 아이돌에 관심...나보다 메이크업 잘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고소영이 딸이 아이돌 그룹에 관심이 많다고 털어놨다. 30일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에는 '원조 고양이상 고소영이 .. |
ZDNet Korea | |
스킨 인핸서 메이크업 브랜드 ‘브루케시아’ 공식 론칭
벤처/스타트업 비건 및 클린 뷰티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세대를 위한 #스킨인핸서메이크업브랜드 #브루케시아 가 공식 론칭했다. The post 스킨 인핸서 메이크업 브랜드 ‘브루케시아’ 공식 론칭 appeare.. |
벤처스퀘어 | |
김소현 "연하남편 때문에 풀 메이크업? 손준호의 착각"
IT일반 [지디넷코리아]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결혼 생활 13년째 8세 연하 남편 손준호 앞에서 민낯을 사수한다는 것에 대해 해명했다. 김소현은 2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 |
ZDNet Korea | |
화해, '간편발색보기' 반년 만에 누적 조회수 100만 돌파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는 피부톤별 색조 메이크업 발색 사진을 모아 볼 수 있는 '간편발색보기'의 누적 조회수가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간편발색보기.. |
ZDNet Korea | |
바이오파마-서경대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와 산학협력 MOU 체결
벤처/스타트업 #혁신바이오벤처기업 #바이오파마 가 #서경대학교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와 #미용예술분야산학협력 을 위한 #업무협약 을 28일 체결했다. The post 바이오파마-서경대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와 산.. |
벤처스퀘어 | |
쿠팡, ‘봄맞이 메이크업 추천템’ 할인 행사 진행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쿠팡, ‘봄맞이 메이크업 추천템’ 할인 행사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이 ‘마스크오프’ 시대를 맞아 3월6일까지 ‘봄맞이 메이크업 추천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1월30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색조화장품과 립스틱 등 매출이 급등.. |
ZDNet Korea | |
SSG닷컴, 'LVMH 뷰티' 공식스토어 오픈
IT일반 [지디넷코리아]SSG닷컴이 ‘LVMH 뷰티’ 공식 스토어를 14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LVMH 뷰티’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
ZDNet Korea | |
헤라, 보습·볼륨메이크업 립 신제품 ‘센슈얼 누드 라인’ 출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화해, '간편 발색 보기' 론칭…메이크업 탐색 경험 강화
IT일반 [지디넷코리아]화해가 색조 메이크업 발색 사진만 빠르게 모아볼 수 있는 '간편 발색 보기' 기능을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간편 발색 보기'는 화해 앱 내 사.. |
ZDNet Korea | |
마스크 해제 기대감에 '뷰티 커머스' 뜬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정부가 실외 마스크 해제 여부를 검토 중인 가운데, 색조 메이크업 등 뷰티 커머스 수요가 급증할 전망이다. 신선식품 배송업체 마켓컬리는 올해 1분기 뷰티 상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
ZDNet Korea | |
메이크업 O2O ‘발라’ 16억원 프리A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VALLA’는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한 #뷰티 #영상큐레이션 뿐만 아니라, 국가 자격증을 보유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화장품 추천을 쉽게 받을 수 있고,1:1 메이크업 서비.. |
벤처스퀘어 | |
메이크업 O2O ‘발라’ 16억원 규모 프리A 투자 유치
IT일반 메이크업 O2O 플랫폼 ‘발라(VALLA)’를 운영하는 더발라가 16억원 규모의 프리시리즈A(Pre-A)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인터베스트 주도 하에 기존 주주인 인포뱅크와 .. |
IT조선 : 전체기사 | |
메이크업 O2O ‘VALLA’, 16억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메이크업 O2O 플랫폼 ‘VALLA’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더발라(대표 임관령)가 16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인터베스트 주도 하에 기존 주주인 인포.. |
벤처스퀘어 | |
아모레퍼시픽, 암 환자 위한 메이크업 교육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LG생활건강, ‘빌리프XVDL 비건 메이크업’ 7개 품목 추가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자체 메이크업 브랜드 ‘하킷’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가 자체 뷰티 브랜드 ‘하킷’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웃음소리를 표현하는 하하와 키키를 합친 의미의 하킷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에 능하고 크리.. |
ZDNet Korea |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하킷’ 론칭
벤처/스타트업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가 자사 뷰티 브랜드 ‘하킷(hakit)’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웃음소리를 표현하는 하하와 키키를 합친 의미의 ‘하킷(h.. |
벤처스퀘어 |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메이크업 O2O 플랫폼 ‘발라’,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메이크업 O2O 플랫폼 ‘발라(VALLA)’를 운영하는 더발라(대표 임관령)가 미국 실리콘밸리의 테크 전문 벤처캐피탈 굿워터캐피탈과 국내 대표 초기 투자사인 인포뱅크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1.. |
벤처스퀘어 | |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출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LG생활건강, VDL의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 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립 메이크업 제조 기술 CES혁신상 수상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티르티르x백현,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 2차 판매 실시
IT일반 출시 직후 품절 사태를 기록한 티르티르의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Joy Of Journey Makeup Kit)’가 2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 |
IT조선 : 전체기사 | |
LG생활건강 fmgt, 워터프루프 기능 메이크업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LG생활건강, 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위한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QR코드로 쇼핑하고 AR로 가상 메이크업…비대면 뷰티매장 아모레스토어
IT일반 /사진=롯데쇼핑 제공 매장 직원과 대면하지 않고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언택트(비대면) 소비 방식이 화장품 매장까지 들어왔다.롯데백화점과 아모레퍼시픽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
Bloter.net | |
메이크업도 스마트하게…파우더룸 “뷰티 꿀팁부터 제품 구매까지 손쉽게 즐기
IT일반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개편된 앱을 오는 15일 출시한다.파우더룸은 신규 앱을 통해 유저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고 제품을 바로 살 수 있는 콘텐츠 – 커머스 연계 기능을 .. |
Bloter.net |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2020년 상반기 캠페인-온라인으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11번가, 에뛰드와 봄메이크업 라이브방송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에뛰드와 함께 인기 뷰티 유튜버의 봄맞이 메이크업 꿀팁을 알려주는 ‘뷰티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방송은 이날 오후 7시에 진행되며 11번가 .. |
ZDNet Korea |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 랄라블라 127개 매장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아모레퍼시픽, 美화장품 업체 ‘밀크 메이크업'과 파트너십
IT일반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 ‘밀크 메이크업(Milk Makeup)’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밀크 메이크업은 2015년 미국 뉴욕서 탄생된 브랜드로, 동물 실험을 배.. |
미디어잇 | |
아모레퍼시픽그룹, 미국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밀크 메이크업’과 MOU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아모레퍼시픽, ‘스킨베일 메이크업 베이스 제형 기술’ 대한민국 기술대상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 론칭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FX기어, 中위챗페이 행사서 AR가상메이크업 솔루션 선봬
IT일반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전문 기업 에프엑스기어는 중국 텐센트 자회사이자 ‘위챗페이’를 서비스하는 텐페이(财付通支付科技有限公司)와 함께 가상피팅, 메이크업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
미디어잇 | |
에프엑스기어, 텐센트 위챗페이에 에프엑스메이크업 솔루션 제공
IT일반 에프엑스기어(www.fxgear.net)가 중국 IT 기업 텐센트(Tencent)의 텐페이와 AR 기반의 가상 메이크업 솔루션 ‘에프엑스메이크업(FXMakeup)’을 공급하는 .. |
ITWorld Korea | |
에프엑스기어, 가상 메이크업 솔루션 ‘에프엑스메이크업’ 공개
IT일반 에프엑스기어(www.fxgear.net)가 가상 메이크업 솔루션 ‘에프엑스메이크업(FXMakeup)’을 ‘2018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현장에서 공개.. |
ITWorld Korea | |
다이아 티비, “베트남·태국·인도네시아를 글로벌 거점으로”
IT일반 CJ E&M의 다이아 티비(DIA TV)가 4월19일 베트남·태국·인도네시아 등 현지에 거점을 구축하고 해외 진출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다이아티비는 현지 거점에 국.. |
Bloter.net | |
네이버, 뷰티 크리에이터 돕는 ‘V뷰스타 프로그램’ 발표
IT일반 네이버 뷰스타 데이(사진=네이버) 네이버가 동영상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뷰티 크리에이터인 뷰스타들의 동영상 제작 역량 강화와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네이버는 3월7일 뷰스타 10.. |
Bloter.net | |
[크리에이터 탐구생활] ⑨뷰티 유튜버의 파우치를 털어라, ‘씬님’
IT일반 메이크업은 시행착오의 역사다. 지금이야 쓱쓱 자신의 얼굴에 어울리는 화장을 해낸다고 한들, 그에게도 이리저리 실패했던 화장의 역사가 있었을 것이라 장담한다. 길 가던 중·고등학생들의 서.. |
Bloter.net | |
유튜버 레오제이·경리가 메이크업 레슨 나선다
IT일반 케이트, 15일부터 17일까지 올리브영 명동본점에서 이벤트 진행 뷰티 유튜버와 나인뮤지스 경리가 명동에서 메이크업 레슨을 진행한다. 뷰티 유튜버와 나인뮤지스 경.. |
씨넷코리아 | |
로레알-퍼펙트, 증강현실 메이크업 앱 유캠 메이크업 파트너십 체결
IT일반 로레알과 뷰티 앱 개발업체인 퍼펙트는 로레알 브랜드의 메이크업 컬렉션을 메이크업 앱 유캠 메이크업으로 구현하는 글로벌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는 사용자들이 유캠 메이크업을 .. |
ITWorld Korea | |
한불모터스, '뉴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스페셜 에디션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PSA그룹 프리미엄 브랜드 DS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생산한 '뉴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 |
ZDNet Korea | |
CJ그룹, “영국 스킨케어 브랜드 ‘더바디샵’ 인수 검토”
기술/뉴테크 CJ가 영국 스킨케어 브랜드 ‘더바디샵(The Body Shop)’ 인수를 검토하고 있다. CJ는 지난 5일 공시에서 “더바디샵 인수를 검토 중이지만, 입찰 여부와 인수 주체 등 구체적으로 결정된 .. |
테크홀릭 | |
"스스로 꿈을 이룰 수 있는 미디어 서비스를 만들겠다"
기타 포브스 선정 2015년 30세 이하의 영향력 있는 인물! 메이크업이라는 컨텐츠만으로 유투브 900여만명 구독자, 한해 약 50억원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인물! '세계적인 1인 크리에이터 미쉘 판'의.. |
SK C&C | |
화장 필요 없는 자동 메이크업 앱?
기술/뉴테크 텔레뷰티(TeleBeauty)는 시세이도(SHISEIDO)가 선보인 모바일앱이다. 이 앱은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만든 것으로 웹캠을 이용해 온라인 회의를 할 때 얼굴에 자동으로 메이크업이나 피부 .. |
테크홀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