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창업가에서 투자자로 돌아오면 투자를 더 잘할 수 있나요? 박지웅 대표 인터뷰 창업가에서 투자자로 돌아오면 투자를 더 잘할 수 있나요? 박지웅 대표 인
IT일반    패스트트랙아시아 박지웅 대표는 투자와 창업, 양쪽 모두에서 성과를 거둔 인물입니다.   2008년, 대학을 갓 졸업한 28살의 나이에 스톤브릿지캐피탈에서 심사역으로 일을 시작했는데요.   하드웨..
아웃스탠딩
‘언더독’ 스테판 커리가 75살의 ‘탑독’을 무너뜨린 방법 ‘언더독’ 스테판 커리가 75살의 ‘탑독’을 무너뜨린 방법
IT일반  역사를 바꾼 스테판 커리     “스테판 커리 등장 후 모든 NBA 트렌드가 바뀌었습니다”   “선수 몸값도 키가 큰 센터보다 슈터가 비싸졌습니다”   (박지웅 패스트트랙아시아 대표)     “스테..
아웃스탠딩
패스트파이브 연내 상장 계획 연기... 패스트파이브 연내 상장 계획 연기..."성과 올려 재추진”
IT일반  [지디넷코리아]국내 공유오피스 기업인 패스트파이브의 연내 상장 계획이 미뤄지게 됐다. 박지웅 패스트파이브 의장은 16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패스트파이브 상장 일정이 미뤄지게 됐다”면..
ZDNet Korea
패트아는 왜 금융회사에 주목하나 패트아는 왜 금융회사에 주목하나
벤처/스타트업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컴퍼니빌더는 국내 스타트업 업계에서도 생소한 모델이었다. 기업을 직접 발굴하고 함께 창업에 참여해 성장시키는 지주회사 모델인 컴퍼니빌더는 벤처캐피털과 액셀러레이터 사이에서 이..
벤처스퀘어
박지웅 패스트트랙아시아 “트렌드보다 내실” 박지웅 패스트트랙아시아 “트렌드보다 내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성공한 벤처투자자에서 창업가로 변신한 박지웅 패스트트랙아시아 대표가 올해와 내년 창업가들에게 좋은 투자 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전망했다.또 박 대표는 메가트렌드에 휩쓸리는 회사보다는 ..
ZDNet Korea
박지웅 대표가 말하는 헬로네이처 매각 후기 박지웅 대표가 말하는 헬로네이처 매각 후기
IT일반  얼마 전 신선식품 배송회사인 헬로네이처가11번가 운영회사 SK플래닛에 인수됐다는 소식이IT벤처업계 안에서 큰 이슈가 됐습니다. 사람들이 관심을 나타내는 것은두 가지 이유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아웃스탠딩
박지웅 패스트트랙아시아 “금융 찍고, AI 전략 짠다” 박지웅 패스트트랙아시아 “금융 찍고, AI 전략 짠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좋은 아이디어가 생기면 회사를 만들고, 성장 가능성이 엿보이는 스타트업이 눈에 띄면 투자하는 회사가 있다.여기에 공간 임대와 교육 사업까지 손을 뻗은, 한 단어로 규정하기 힘든 회사..
ZDNet Korea
‘섹시한 코워킹 스페이스’ 패스트파이브! ‘섹시한 코워킹 스페이스’ 패스트파이브!
IT일반  얼마 전 패스트파이브가 대규모 투자소식과 함께 삼성공항점 개점을 알리는 기자간담회를 열었습니다.     패스트파이브는 컴퍼니빌더 패스트트랙아시아가 전액 출자하고 육성한 회사 중 하나입니다.   (참..
아웃스탠딩
박지웅 대표가 말하는 헬로네이처 인수 후기 박지웅 대표가 말하는 헬로네이처 인수 후기
인터넷/통신/모바일  얼마 전 신선식품 배송회사인 헬로네이처가11번가 운영회사 SK플래닛에 인수됐다는 소식이IT벤처업계 안에서 큰 이슈가 됐습니다. 사람들이 관심을 나타내는 것은두 가지 이유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아웃스탠딩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