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직톡, 토큰 보상 기반 '숏비디오 플랫폼'으로 개편 직톡, 토큰 보상 기반 '숏비디오 플랫폼'으로 개편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직톡(대표 심범석)은 자사가 운영하는 언어 교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실시간 보상 기반의 숏비디오 플랫폼으로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직톡은 60초 내의 짧은..
ZDNet Korea
틱톡이 흔들리자 시작된 ‘숏 비디오 앱’ 춘추전국시대 틱톡이 흔들리자 시작된 ‘숏 비디오 앱’ 춘추전국시대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지윤님의 기고입니다.    “틱톡이 미국에서 차단될 가능성은 작습니다”   2020년 12월, 블룸버그 보도입니다. &#..
아웃스탠딩
바이트댄스 “이번에는 미디엄비디오다” 바이트댄스 “이번에는 미디엄비디오다”
IT일반    *이 글은 36Kr 기사를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지난 몇년 중국 미디어 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숏비디오(短视频)’였습니다.   그리고 그..
아웃스탠딩
‘틱톡에게 희생당한 노래’를 아시나요 ‘틱톡에게 희생당한 노래’를 아시나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지윤님의 기고입니다.    최근 유튜브의 신비로운 추천 알고리즘이 저를 한 영상으로 인도했습니다.   제목은 ‘틱톡에게 희생당한 노..
아웃스탠딩
플록스, 숏비디오 쇼핑몰 페퍼로니 선보여 플록스, 숏비디오 쇼핑몰 페퍼로니 선보여
벤처/스타트업  플록스가 숏비디오 기반 영상 커머스 플랫폼 앱 페퍼로니를 출시했다. 페퍼로니는 이미지와 텍스트 위주 정적인 모바일 쇼핑에서 벗어나 생동감 있고 정확한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모바일 쇼핑몰. 영상으로 ..
벤처스퀘어
중국은 지금 미디어 커머스 전성시대! 가장 핫한 4가지 모델 중국은 지금 미디어 커머스 전성시대! 가장 핫한 4가지 모델
IT일반  미디어 커머스가 대세가 될거라는 얘기는 아웃스탠딩에서 여러번 기사로 쓴 적이 있죠.   (참조 – 미디어 커머스가 계속 잘 나갈 수밖에 없는 이유)   (참조 ̵..
아웃스탠딩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