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톡, 토큰 보상 기반 '숏비디오 플랫폼'으로 개편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직톡(대표 심범석)은 자사가 운영하는 언어 교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실시간 보상 기반의 숏비디오 플랫폼으로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직톡은 60초 내의 짧은.. |
ZDNet Korea | |
틱톡이 흔들리자 시작된 ‘숏 비디오 앱’ 춘추전국시대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지윤님의 기고입니다. “틱톡이 미국에서 차단될 가능성은 작습니다” 2020년 12월, 블룸버그 보도입니다. .. |
아웃스탠딩 | |
바이트댄스 “이번에는 미디엄비디오다”
IT일반 *이 글은 36Kr 기사를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지난 몇년 중국 미디어 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숏비디오(短视频)’였습니다. 그리고 그.. |
아웃스탠딩 | |
‘틱톡에게 희생당한 노래’를 아시나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지윤님의 기고입니다. 최근 유튜브의 신비로운 추천 알고리즘이 저를 한 영상으로 인도했습니다. 제목은 ‘틱톡에게 희생당한 노.. |
아웃스탠딩 | |
플록스, 숏비디오 쇼핑몰 페퍼로니 선보여
벤처/스타트업 플록스가 숏비디오 기반 영상 커머스 플랫폼 앱 페퍼로니를 출시했다. 페퍼로니는 이미지와 텍스트 위주 정적인 모바일 쇼핑에서 벗어나 생동감 있고 정확한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모바일 쇼핑몰. 영상으로 .. |
벤처스퀘어 | |
중국은 지금 미디어 커머스 전성시대! 가장 핫한 4가지 모델
IT일반 미디어 커머스가 대세가 될거라는 얘기는 아웃스탠딩에서 여러번 기사로 쓴 적이 있죠. (참조 – 미디어 커머스가 계속 잘 나갈 수밖에 없는 이유) (참조 ̵.. |
아웃스탠딩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