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세상을 현실화한 ‘샘 코포레이션’
벤처/스타트업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들어서며 전세대에 걸쳐 유튜브와 미디어에 대한 소비와 관심은 꾸준히 급증하고 있다.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에 따르면 유튜브는 디지털 세대가 아닌 50대 이상 연령에서도 가장 오래 .. |
벤처스퀘어 |
1
창의적 세상을 현실화한 ‘샘 코포레이션’
벤처/스타트업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들어서며 전세대에 걸쳐 유튜브와 미디어에 대한 소비와 관심은 꾸준히 급증하고 있다.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에 따르면 유튜브는 디지털 세대가 아닌 50대 이상 연령에서도 가장 오래 .. |
벤처스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