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온라인 광고 분쟁 상담 등 피해예방법, 라디오로 듣는다
IT일반 디지털․비대면 경제 활동 증가로 온라인광고 시장의 규모가 확대되면서, 이와 관련한 분쟁 상담 및 조정 신청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광고는 광고유형 및 진행방식이 다양할 뿐 아니라, 계약 전 .. |
DIGITAL iNSIGHT | |
"온라인광고 계약 전 확인하세요"...KISA, 2021 안내서 발간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와 함께 '2021 온라인광고 분쟁조정 사례집' 및 '온라인광고 계약안내서'를.. |
ZDNet Korea | |
우리은행, 대한민국광고대상과 온라인광고대상 수상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나스미디어, 2분기 영업이익 80억원…전년比 43%↑
IT일반 [지디넷코리아]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가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80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43%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2일 밝혔다. 매출은 295억원으로.. |
ZDNet Korea | |
KISA, '2020 온라인광고 분쟁조정 사례집' 발간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와 ‘2020 온라인광고 분쟁조정 사례집’ 및 ‘온라인광고 계약안내서’를 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KISA는 온라인광고 계약으로 인.. |
ZDNet Korea | |
한국온라인광고협회 새 이름 ‘한국디지털광고협회’...목영도 회장 선임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11일 제11회 정기총회를 비대면으로 개최하고 한국디지털광고협회로 협회명을 변경했다. 새 협회장으로는 목영도 회장(디베이스앤 대표)이 선임됐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 .. |
ZDNet Korea | |
"X 눌러도 안지워지는 온라인광고 신고하세요”
IT일반 [지디넷코리아]방송통신위원회가 홈페이지에 플로팅 광고 이용자 신고창구를 개설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방통위는 플로팅광고 관련 전기통신사업법 금지행위 안내서를 발간하고, 플로팅광고의 삭제 제한 행.. |
ZDNet Korea | |
상식이 통하는 온라인 광고 솔루션 ‘애드인텔리전스’ 팀을 만나다
벤처/스타트업 지난 9월 통계청 온라인쇼핑 통계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9월 기준 온라인쇼핑 총 거래액은 작년 대비 30.7% 증가한 14조7208억원으로 집계되었으며, 이는 관련 통계 작성을 시작한 .. |
벤처스퀘어 | |
한국온라인광고협회, '인플루언서 협찬광고 이슈와 발전방안' 논의
IT일반 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2일 자체 유튜브 체널을 통해 ‘2020 온라인광고 정책세미나’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이슈가 되었던 인플루언서 협찬광고 이슈를 주제로, 인플루언서 협찬광.. |
IT조선 : 전체기사 | |
온라인광고 분쟁조정, 전년比 68% ↑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온라인광고 시장 규모가 확대되면서 지난해 온라인광고 분쟁조정 신청 건수가 전년 대비 68% 증가했다.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와 '온라인광고 분쟁조정 사례집.. |
ZDNet Korea | |
아드리엘은 어떻게 글로벌 광고주가 사랑하는 서비스가 되었을까
IT일반 “가장 즐거울 때는,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생각이 들 때예요.” “고객들이 아드리엘을 쓰기만 하는 게 아니라, 먼저 이런 거 만들어 달라, 이렇게 바꿔 달라 제안을 하세요... |
아웃스탠딩 | |
"국내 온라인광고 시장, 지난해 4조 4,000억 원 규모로 모바일 광고
IT일반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온라인 광고 산업 현황 및 인식 파악을 위해 실시한 ‘2017 온라인광고 산업동향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20.. |
ITWorld Korea | |
중국에서 요즘 제일 핫한 ‘콘텐츠형 중간광고’는 무엇인가
IT일반 (중국 인기 드라마 . 동영상=유튜브) 위와 같은 광고를 중국에서는 촹이중차(创意中插)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광고를 뜻할까요? 한국어로 의역을 하자면 ‘콘텐츠형 중간광고’정도가 될.. |
아웃스탠딩 | |
온라인 광고 회사들은 어떻게 돈을 벌까?(상)
IT일반 흔히 '광고'를 자본주의의 꽃이라고 부릅니다. 자본주의가 작동하기 위해선생산과 소비가 끊임없이 이어져야 하고,‘광고’가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데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죠. 또 인터넷 등장 이후.. |
아웃스탠딩 | |
온라인 광고 회사들은 어떻게 돈을 벌까?(상)
인터넷/통신/모바일 우리는 흔히 '광고'를 자본주의의 꽃이라고 부릅니다. 자본주의가 작동하기 위해선생산과 소비가 끊임없이 이어져야 하는데,‘광고’가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데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죠. 또 인터넷.. |
아웃스탠딩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