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00만 명 유혹한 넷플릭스의 키워드
인터넷/통신 “주말에 뭐해?” “넷플릭스 보고…” 국내 상륙한 지 두 달된 서비스 넷플릭스가 일상적인 대화의 주제가 된 것이죠. 넷플릭스는 매달 일정 금액으로 TV 시리즈와 드라마를 스마트폰,.. |
아웃스탠딩 |
1
7500만 명 유혹한 넷플릭스의 키워드
인터넷/통신 “주말에 뭐해?” “넷플릭스 보고…” 국내 상륙한 지 두 달된 서비스 넷플릭스가 일상적인 대화의 주제가 된 것이죠. 넷플릭스는 매달 일정 금액으로 TV 시리즈와 드라마를 스마트폰,.. |
아웃스탠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