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채널톡의 새로운 가격 정책.. 정액제 버리고 종량제 선택한 이유 채널톡의 새로운 가격 정책.. 정액제 버리고 종량제 선택한 이유
IT일반  “채널톡 가격 정책이 바뀐대요”   “부담이 꽤 커질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어쩌죠”   지난달이었습니다.   이달인 12월15일 채널톡의 가격 정책이 개편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일각에선 우려의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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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고객상담원 대체할까… AI가 고객상담원 대체할까…"기술의 가치-한계 함께 봐야"
IT일반  [지디넷코리아]그간 사람이 주도해 온 CS 시장은 다양한 솔루션과 챗GPT의 등장, 그리고 하루가 다르게 진화하고 있는 인공지능(AI) 기술 등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사람이 하던 CS 업무를 ..
ZDNet Korea
생성형 AI 시대에 변곡점 맞은 콜센터의 DT.. ‘AICC’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생성형 AI 시대에 변곡점 맞은 콜센터의 DT.. ‘AICC’에 대해 알
IT일반  콜센터는 그간 AI를 도입하기에 적합한 영역으로 첫손에 꼽혀 왔습니다.   (참조 – 2024년 콜센터, 2049년 소설가, 2053년 외과의사… “AI, 50년내 인간의 모든 직업 접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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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코퍼레이션, '링글'에 서비스 공급 채널코퍼레이션, '링글'에 서비스 공급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 운영사 채널코퍼레이션은 디지털 기반 종합 영어회화 솔루션 링글이 채널톡을 도입했다고 15일 밝혔다. 2015년 설립된 링글은 전 세계 1만5천여명의 이용..
ZDNet Korea
채널톡, ‘링글’에 서비스 공급 채널톡, ‘링글’에 서비스 공급
벤처/스타트업  #디지털 기반 종합 #영어회화 솔루션 ‘#링글’이 #채널톡을 도입했다. The post 채널톡, ‘링글’에 서비스 공급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
벤처스퀘어
채널코퍼레이션, ‘Next CX 세미나’ 개최 채널코퍼레이션, ‘Next CX 세미나’ 개최
벤처/스타트업  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의 운영사 #채널코퍼레이션이 상담 효율화를 고민하는 기업 100여 곳을 초청해 ‘#Next CX 세미나’를 개최한다. The post 채널코퍼레이션, ‘Next ..
벤처스퀘어
채널코퍼레이션-CS쉐어링, AI고객센터 솔루션 만든다 채널코퍼레이션-CS쉐어링, AI고객센터 솔루션 만든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채널코퍼레이션(공동대표 최시원·김재홍)이 CS 전문기업 CS쉐어링과 AICC(AI고객센터) 솔루션 개발과 고객센터 혁신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24일 밝혔다. CS쉐어링(구 C..
ZDNet Korea
채널코퍼레이션·CS쉐어링 업무 협약 체결, AICC 개발 박차 채널코퍼레이션·CS쉐어링 업무 협약 체결, AICC 개발 박차
벤처/스타트업  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고 있는 #(주)채널코퍼레이션이 #CS 전문기업 #CS쉐어링과 함께 #AICC(#AI고객센터) 솔루션 개발과 고객센터 혁신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벤처스퀘어
채널톡, 인공지능팀 신설… 채널톡, 인공지능팀 신설…"자체 LLM 구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 운영사 채널코퍼레이션이 전문 인력이 포진된 인공지능(AI) 팀을 신설하고 자체 거대언어모델(LLM) 연구 시스템 구축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AI팀은..
ZDNet Korea
채널톡 운영 ‘채널코퍼레이션’, AI팀 신설 채널톡 운영 ‘채널코퍼레이션’, AI팀 신설
벤처/스타트업  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고 있는 #(주)채널코퍼레이션이 전문 인력이 포진된 #AI 팀을 신설하고 자체 #거대언어모델(#LLM) 연구 시스템 구축에 나선다. The post 채널..
벤처스퀘어
[2023 디미혁] 최시원 채널코퍼레이션 [2023 디미혁] 최시원 채널코퍼레이션 "채널톡, 그간 韓에 없던 Sa
IT일반  [지디넷코리아]“6년 전 ‘채널톡’을 출시할 때 한국에서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란 전망이 많았다. 무슨 기업간거래(B2B)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냐는 회의적인 시각이 잇따랐다. SaaS로 성공한..
ZDNet Korea
"채널톡, 대한민국 대표 SaaS···글로벌서도 성과 낼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 2014년 설립된 채널코퍼레이션(대표 최시원) 글로벌 시장을 지향하는 SaaS ‘채널톡’을 서비스하고 있다. 2017년에 선보인 올인원비즈니스메신저 '채널톡은 CRM을 기반..
ZDNet Korea
스타트업이 해외 투자 받을 때 가장 어려워하는 것은 언어가 아닙니다 스타트업이 해외 투자 받을 때 가장 어려워하는 것은 언어가 아닙니다
IT일반  국내 스타트업이 해외 유명 투자자로부터 대규모 투자금을 유치했습니다.   이런 소식은 어느새 크게 놀랍지 않게 됐습니다.   하지만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 투자 유치 소식은 여전히 주목 받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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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스타트업이 해외 투자자한테 투자 받으면 뭐가 좋을까? 직접 물어봤습니다 국내 스타트업이 해외 투자자한테 투자 받으면 뭐가 좋을까? 직접 물어봤습
IT일반  국내 스타트업이 해외 유명 투자자로부터 대규모 투자금을 유치했습니다.   이런 소식은 어느새 크게 놀랍지 않게 됐습니다.   글로벌 단위로 경쟁력을 인정받는 스타트업이 그만큼 많아졌다는 뜻이겠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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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남만큼 중요한 헤어짐.. 유명 기업들의 공동창업자 이탈 사례 모음 만남만큼 중요한 헤어짐.. 유명 기업들의 공동창업자 이탈 사례 모음
IT일반  좋은 공동창업자 찾기의 중요성은 많은 이들이 강조해왔죠.   그런데 좋은 팀빌딩만큼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공동창업멤버와 잘 헤어지는 것입니다.   창업 멤버들이 끝까지 함께 하는 회사도 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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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톡,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채널톡,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벤처/스타트업  #(주)채널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가 주관하는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 The p..
벤처스퀘어
마이리얼트립 CS 마이리얼트립 CS "채널톡 효과 톡톡"…전화 상담률 70%↓
IT일반  [지디넷코리아]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고 있는 채널코퍼레이션(공동대표 최시원·김재홍)이 마이리얼트립의 고객 서비스 전담 자회사인 MRCTX에 채널톡을 지난 2월부터 공급, 전화 상담률을 ..
ZDNet Korea
채널코퍼레이션, 전 AWS 조동규 영업 대표 사업 개발 총괄로 영입 채널코퍼레이션, 전 AWS 조동규 영업 대표 사업 개발 총괄로 영입
벤처/스타트업  #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고 있는 #(주)채널코퍼레이션이 #AWS(#아마존웹서비스)의 #ISV 부문 #영업 총괄을 맡은 바 있는 #조동규 전 영업 대표를 #채널톡 사업 개발 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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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코퍼레이션, 전 AWS 조동규 영업 대표 영입 채널코퍼레이션, 전 AWS 조동규 영업 대표 영입
IT일반  [지디넷코리아]채널코퍼레이션(공동대표 최시원·김재홍)이 AWS(아마존웹서비스)의 ISV(독립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Independent Software Vendor) 부문 영업 총괄을 맡았던 조동..
ZDNet Korea
채널톡 AI 인터넷 전화 '미트', 번호 발급 1천건 돌파 채널톡 AI 인터넷 전화 '미트', 번호 발급 1천건 돌파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고 있는채널코퍼레이션(공동대표 최시원·김재홍)이 새롭게 선보인 AI 인터넷 전화 서비스 '미트'의 사업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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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코퍼레이션X빔즈, ‘빔즈 CRM의 모든 것’ 행사 성료 채널코퍼레이션X빔즈, ‘빔즈 CRM의 모든 것’ 행사 성료
벤처/스타트업  #올인원비즈니스메신저 #채널톡 을 운영하고 있는 #(주)채널코퍼레이션 이 #일본라이프스타일브랜드 #빔즈 와 함께 #‘빔즈 CRM의 모든 것’ 행사를 성료했다. The post 채널코퍼레이션X빔즈, ..
벤처스퀘어
채널톡-보이저엑스, AI 고객 상담 'VOC 스튜디오' 출시 채널톡-보이저엑스, AI 고객 상담 'VOC 스튜디오'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고 있는 채널코퍼레이션(공동대표 최시원·김재홍)은 인공지능 스타트업 보이저엑스와 AI 기술로 고객 상담 내용을 분석해 주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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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톡·보이저엑스, AI 고객 상담 분석툴 ‘VOC 스튜디오’ 출시 채널톡·보이저엑스, AI 고객 상담 분석툴 ‘VOC 스튜디오’ 출시
벤처/스타트업  #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고 있는 #(주)채널코퍼레이션이 #인공지능 #스타트업 #보이저엑스와 함께 #AI 기술로 고객 상담 내용을 분석해 주는 ‘#VOC 스튜디오'를 출시했다..
벤처스퀘어
비즈니스캔버스, 김윤재 전 채널톡 총괄·김숙영 전 블랙록 애널 영입 비즈니스캔버스, 김윤재 전 채널톡 총괄·김숙영 전 블랙록 애널 영입
IT일반  [지디넷코리아]비즈니스캔버스(대표 김우진)가 김윤재 전 채널톡 세일즈 총괄과 김숙영 전 블랙록 애널리스트를 영입, 자체 개발한 '타입드 파이낸스'와 '리캐치'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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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톡, 다우기술 운영 ‘뿌리오’에 서비스 공급 채널톡, 다우기술 운영 ‘뿌리오’에 서비스 공급
벤처/스타트업  #다우기술이 운영하는 단체 문자 서비스 #뿌리오에 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전사 공급한다. The post 채널톡, 다우기술 운영 ‘뿌리오’에 서비스 공급 appeared first..
벤처스퀘어
자기도 스타트업인데.. 채널톡은 왜 투자사를 만들었을까? 자기도 스타트업인데.. 채널톡은 왜 투자사를 만들었을까?
IT일반  채널톡의 운영사인 채널코퍼레이션은  국내에서 손꼽히는 B2B SaaS 스타트업이죠.   2014년에 설립되어 9년간 3번 망하고 일어나며 ‘테헤란로의 바퀴벌레’에서 ‘테헤란로의 불사조’로  널리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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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문화’가 경쟁력인 시대, 스타트업들의 기업문화 엿보기 ‘기업문화’가 경쟁력인 시대, 스타트업들의 기업문화 엿보기
벤처/스타트업  한 조직의 근간이 되는 '#기업문화'는 조직 구성원들 사이에 강력한 결속을 이끌어내며, 일하는 방식부터 조직이 사고하고 움직이는 방식까지 많은 부분에 영향을 미친다. 실제, '#당근마켓'은 탄생 초..
벤처스퀘어
뉴노멀 ‘하이브리드 근무’에 대응하는 스타트업 뉴노멀 ‘하이브리드 근무’에 대응하는 스타트업
벤처/스타트업  코로나19 팬데믹이 반복되며 위드 코로나를 넘어 엔데믹 전환이 이뤄지고 있다. 이에 뉴노멀 근무 형태를 띄는 기업들의 사례가 늘며 ‘하이브리드(hybrid)’ 근무가 산업 곳곳에 자리잡고 있다.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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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영업담당자들이 말하는 ‘기업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법’ B2B 영업담당자들이 말하는 ‘기업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법’
IT일반  B2B 영업은 일반 영업과 퍽 다릅니다.   일반 소비자가 아닌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물건이나 서비스를 팔기 때문입니다.   ‘딜’에 관련된 이해관계자들은 많고 프로세스도 제법 복잡합니다.   슈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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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몰 성장 돕는 스타트업, 중소상공인 맞춤 솔루션 패션몰 성장 돕는 스타트업, 중소상공인 맞춤 솔루션
벤처/스타트업  언택트 쇼핑이 일상화되면서 온라인몰 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패션 쇼핑몰 창업은 타 제품군에 비해 사업 초기 진입장벽이 낮은 대신 경쟁이 치열해 사전에 철저한 비즈니스 콘셉트와 전략이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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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톡X아임웹, 주문정보 연동 서비스 시작 채널톡X아임웹, 주문정보 연동 서비스 시작
벤처/스타트업  코로나19로 온라인 거래가 늘면서 고객과 빠르고 정확하게 소통하는 것이 비즈니스 성공의 열쇠가 됐다. 중소형 기업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두 B2B 스타트업이 비즈니스와 고객이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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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코퍼레이션, ‘2021 CX 벤치마크 리포트’ 발간 채널코퍼레이션, ‘2021 CX 벤치마크 리포트’ 발간
벤처/스타트업  고객 경험이 비즈니스의 중요한 요소가 되면서 고객상담의 방식도 다양화되고 있다. 요즘 가장 뜨고 있는 고객상담의 방식은 ‘채팅’이다. 특히 하나의 채널을 고집하기보다는 전화뿐만 아니라 채팅, SNS..
벤처스퀘어
3번 망하고 일어난 ‘테헤란로의 불사조’ 채널코퍼레이션의 큰 그림은?? 3번 망하고 일어난 ‘테헤란로의 불사조’ 채널코퍼레이션의 큰 그림은??
IT일반  1년 전 채널코퍼레이션의 김재홍 부대표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참조 – 스타트업에서 ‘조직 내 2인자’로 산다는 것)   그때 김재홍 부대표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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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톡, 인스타그램 DM 문의 연동 서비스 런칭 채널톡, 인스타그램 DM 문의 연동 서비스 런칭
벤처/스타트업  채널톡이 카카오톡, 라인에 이어 세계 최대 소셜 미디어 그룹 페이스북의 자회사 인스타그램과 고객문의 상담 기능을 연동해 옴니채널 역할을 강화한다. 올인원 비즈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중인 채널코퍼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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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톡’ 운영사 채널코퍼레이션, 280억원 투자 유치 ‘채널톡’ 운영사 채널코퍼레이션, 280억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국내외 약 5만8000개 기업이 선택한 채널코퍼레이션이 시리즈 C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예비 유니콘 기업으로 가치를 인정받았다. 국내 대표 올인원 비즈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중인 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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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 일상 속 일탈, 고객과 직접소통 D2C 지원 서비스 각광 비대면 일상 속 일탈, 고객과 직접소통 D2C 지원 서비스 각광
벤처/스타트업  소비자 직접 거래를 뜻하는 D2C(Direct to Consumer)가 온라인 유통 구조를 혁신적으로 바꾸고 있는 가운데, 대형 오픈마켓이나 중개 플랫폼에 입점되어 있던 개인 소호들이 자체 경쟁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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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언니와 채널톡이 일본 고객을 사로잡은 비결은? 강남언니와 채널톡이 일본 고객을 사로잡은 비결은?
IT일반  먼 나라 이웃나라 일본에서  최근 우리 스타트업들이 유의미한 성과를 낸 사례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특히 눈에 띄는 두 스타트업의 해외 사업 담당자를 모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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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톡-올거나이즈, AI 챗봇 성능 고도화에 힘 모은다 채널톡-올거나이즈, AI 챗봇 성능 고도화에 힘 모은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기업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B2B SaaS) 스타트업 채널코퍼레이션이 자사의 챗봇 기술 향상을 위해 자연어이해 AI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올거나이즈와 손을 잡았다. 올인원 비..
ZDNet Korea
IT플랫폼, 골목상권 매출증진에 활기 더한다 IT플랫폼, 골목상권 매출증진에 활기 더한다
벤처/스타트업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이 늘어나면서 실질적인 대책을 촉구하는 목소리가 쏟아지고 있다. 소상공인을 위한 각종 지원책이 시행되고 있지만 정작 현장에서 느끼는 변화 체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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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톡, 떠난 고객 돌아오는 팁 공개 채널톡, 떠난 고객 돌아오는 팁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코스매틱 브랜드 코스알엑스는 최근 3일 간 사이트에 방문한 경험이 있는 고객에게 재방문을 유도하는 채널톡 메시지를 발송해 70%의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다. 매트리스 브랜드 마스슬..
ZDNet Korea
채널톡, 초보 마케터 위한 ‘마케팅 레시피’ 신규 서비스 런칭 채널톡, 초보 마케터 위한 ‘마케팅 레시피’ 신규 서비스 런칭
벤처/스타트업    마케팅을 어려워하는 초보 마케터들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잘 나가는 기업’들의 마케팅 성공 비법을 골라 쓸 수 있게 됐다.   국내 대표 올인원 비즈메신저 채널톡 운영기업 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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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효과 톡톡” 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효과 톡톡”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조이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채널톡 마케팅 기능이 온라인 쇼핑몰의 구매전환율을 50%까지 끌어올리며 중소 사업자들의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채널톡은 일종의 '온라인 점원' 역할을 하는..
ZDNet Korea
채널톡, LGU+와 070 전화연동 제휴 채널톡, LGU+와 070 전화연동 제휴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올인원 비즈메신저 채널톡이 LG유플러스 070 전화 연동 제휴를 맺고, 채널톡에서 고객과 통화 상담 내역을 손쉽게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제..
ZDNet Korea
채널톡, 재방문 유도 마케팅 기능 출시 채널톡, 재방문 유도 마케팅 기능 출시
벤처/스타트업  올인원 비즈 메신저 채널톡이 마케팅 전문 인력 없이도 이탈 고객을 돌아오게 만드는 새로운 마케팅 기능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 사업자의 사이트에서 나간 고객에게 먼저 대화를 걸어 개개인에게..
벤처스퀘어
‘채널톡’ 조이코퍼레이션, 50억원 규모 투자 유치 ‘채널톡’ 조이코퍼레이션, 50억원 규모 투자 유치
IT일반  온라인 비즈메신저 플랫폼 채널톡을 운영하는 조이코퍼레이션이 50억원 규모 프리 시리즈C 투자를 유치했다고 3월17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KB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라구나인베스트먼트 ..
Bloter.net
‘채널톡’ 운영사 조이코퍼레이션, 50억 프리시리즈C 투자 유치 ‘채널톡’ 운영사 조이코퍼레이션, 50억 프리시리즈C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비즈메신저 플랫폼 채널톡 운영사 조이코퍼레이션이 50억 원 규모 프리 시리즈C 투자유치를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KB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라구나인베스트먼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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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50억원 투자 유치 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50억원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온라인 비즈메신저 플랫폼 채널톡을 운영하는 조이코퍼레이션(대표 최시원)이 50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 C 투자유치를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투자에는 KB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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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24, 채널톡 품고 '해외고객관리 서비스' 고도화 카페24, 채널톡 품고 '해외고객관리 서비스' 고도화
IT일반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온라인 비즈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기업 조이코퍼레이션의 채널톡 솔루션을 연동해 ‘카페24 해외고객관리 서비스’를 고도화했다고 12일 밝혔다.카페24 해외고객관리 서비스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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