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승리, ‘버닝썬 우정’은 계속…‘마약 파동’ 연예인들과 파티서 목격 승리, ‘버닝썬 우정’은 계속…‘마약 파동’ 연예인들과 파티서 목격
IT일반  [지디넷코리아]그룹 빅뱅 출신 승리가 마약 전과를 가진 중화권 배우들과 여전히 친목 활동을 하고 있다. 20일(현지 시간) 홍콩 매체 딤섬데일리에 따르면 승리는 마약 혐의로 징역형을 받았던 청룽(..
ZDNet Korea
KAIST, 빛처럼 전자 가두는 전자공진기 개발 KAIST, 빛처럼 전자 가두는 전자공진기 개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정된 공간 안에 빛을 가둬 파동을 제어하는 공진기는 정보통신 산업에 필수적이다. 빛이 아니라 2차원 전자를 가둘 수 있는 공진기를 국내 연구진이 개발했다. 양자 정보 소자에 활용이 ..
ZDNet Korea
일본 11월 소비자 물가 3.7%↑…41년 만에 최고 일본 11월 소비자 물가 3.7%↑…41년 만에 최고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일본의 소비자물가가 15개월 연속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24일 교도통신에 따르면 일본 총무성은 전날 11월 소비자물가지수(신선식품 제외)가 작년 동월 대비 3.7% 상승했다고 발표..
ZDNet Korea
우지파동 때문? 80년대 ‘라면전쟁’에서 농심이 삼양을 이긴 진짜 이유 우지파동 때문? 80년대 ‘라면전쟁’에서 농심이 삼양을 이긴 진짜 이유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영준님의 기고입니다.    라면만큼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상품은 없습니다.   하지만 라면이라는 상품을 두고 국내 기업들이 벌..
아웃스탠딩
[위메프 생필품 인기베스트] 생리대 발암물질 파동 여파 여전…'생리대', 인기 제품 순위서 빠져 [위메프 생필품 인기베스트] 생리대 발암물질 파동 여파 여전…'생리대',
쇼핑/라이프  IT조선은 위메프와 한주간의 생필품 인기 판매량 및 매출 순위 분석을 통해 유통 트렌드를 제시하려한다. 한 주간에 어떠한 제품들이 인기를 모으고 유통 시장에서 많이 팔렸는지 정리했다. 이커머스 기업..
미디어잇
[위메프 생필품 인기베스트] 계절 변화로 생수 대신 우유 고객↑…깨끗한 나라 파동 후 휴지·티슈 판매↓ [위메프 생필품 인기베스트] 계절 변화로 생수 대신 우유 고객↑…깨끗한
쇼핑/라이프  IT조선은 위메프와 한주간의 생필품 인기 판매량 및 매출 순위 분석을 통해 유통 트렌드를 제시하려한다. 한 주간에 어떠한 제품들이 인기를 모으고 유통 시장에서 많이 팔렸는지 정리했다. 이커머스 기업..
미디어잇
[티몬 금주의 인기상품] 살충제 계란 파동 속 '아임닭' 인기…막바지 더위에 '생수' 판매량도 증가 [티몬 금주의 인기상품] 살충제 계란 파동 속 '아임닭' 인기…막바지 더
쇼핑/라이프  IT조선은 티몬과 함께 한주간의 제품 판매 순위를 분석해 시장 트렌드를 제시하려한다. 최근 이커머스 기업은 다양한 상품들과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를 시작하며 가정집 안방까지 영향력을 키우고 있다. 시..
미디어잇
갤노트7 파동 겪은 삼성, 애플 다시 잡았다 갤노트7 파동 겪은 삼성, 애플 다시 잡았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가 지난해 4분기 애플에 뺏겼던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1위 자리를 한 분기 만에 다시 탈환했다.12일 시장조사업체 트렌드포스에 따르면 지난 1분기 삼성전자는 글로벌 스마트폰 ..
ZDNet Korea
"빠샤~ 장풍을 받아라"... '파동권' 원조 누구?
쇼핑/라이프  '파동권'은 게임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에서 등장한 가상의 격투기술로 손에서 발생된 기(氣)로 멀리 떨어진 상대방을 가격하는 기술이다.손에서 발사되는 '파동권'은 1991년 오락실 게임으로 나온 ..
미디어잇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