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기업의 새로운 AI마케팅 ‘참여형 AI캠페인’ 기업의 새로운 AI마케팅 ‘참여형 AI캠페인’
IT일반  밀려드는 뉴스의 홍수 속에서흘려 보내기 쉬운 WEB3, AI 트렌드 소식을‘긱허브뉴스레터’로 쉽고 빠르게 받아보세요. 지금, 웹3와 AI는 기업과 개인 모두에게 큰 기회와 도전을 안겨주고 있습..
DIGITAL iNSIGHT
티즈,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지표 ‘광고 주목도’ 측정한다 티즈,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지표 ‘광고 주목도’ 측정한다
IT일반  – 광고 주목도, 광고 가시성보다 마케팅 성과 예측률 3배 높아– 기업에 효과적 미디어 플래닝 지원… 미디어 효율성 높여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티즈(Teads)’가 광고 주목도 프로그램 개발..
DIGITAL iNSIGHT
SPC삼립, ‘크래프트 하인즈’ 독점 공급계약 체결 SPC삼립, ‘크래프트 하인즈’ 독점 공급계약 체결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SPC삼립, 크래프트 하인즈 제품 국내 독점 판매…연간 300억원 매출 확대 SPC삼립, 크래프트 하인즈 제품 국내 독점 판매…연간 300억원 매출
IT일반  SPC삼립은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와 국내 독점 공급·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크래프트 하인즈는 케첩, 마요네즈 등 소스와 치즈, 베이컨, 음료, ..
미디어잇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