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보험 상담도 화상으로…한화손보, 화상상담 창구 열어 보험 상담도 화상으로…한화손보, 화상상담 창구 열어
IT일반  한화손해보험이 디지털 화상창구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한화손보는 보험사 최초로 그간 시범운영한 화상창구 서비스를 본격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역별로 은행권 무인 디지털 점포처럼 화상상담 창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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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KB 화상상담 서비스’ 모바일로 확대 시행 KB국민은행, ‘KB 화상상담 서비스’ 모바일로 확대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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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모바일서도 화상상담 제공 KB국민은행 모바일서도 화상상담 제공
IT일반  [지디넷코리아]KB국민은행이 모바일 'KB스타뱅킹'서도 화상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18일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을 통해 영업점과 같은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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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보험사 최초 화상상담으로 모든 보험업무 가능 미래에셋생명, 보험사 최초 화상상담으로 모든 보험업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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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서포트 리모트미팅, 서울 보건소 정신건강 상담 지원 알서포트 리모트미팅, 서울 보건소 정신건강 상담 지원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서울시 주요 보건소에서 자사의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으로 정신건강 화상상담을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우울증, 불안감, 무기력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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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언택트 금융상담 ‘KB 화상상담 서비스’ 시행 KB국민은행, 언택트 금융상담 ‘KB 화상상담 서비스’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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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화상상담창구 ‘디지털데스크’ 도입 우리은행, 화상상담창구 ‘디지털데스크’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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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 화상상담 1만건 돌파…성약 147건에 5100만달러 KOTRA, 화상상담 1만건 돌파…성약 147건에 5100만달러
IT일반  [지디넷코리아]KOTRA(대표 권평오)가 코로나19로 본격 실시한 화상상담이 1만건을 돌파했다. KOTRA는 지난 2월 코로나19가 확산함에 따라 3개월 내 1천건을 목표로 잡았지만 10배 넘는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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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세무·부동산·법률 전문가 화상상담 서비스-비대면 서비스 전환 박차 하나은행, 세무·부동산·법률 전문가 화상상담 서비스-비대면 서비스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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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 코로나19 대응 화상상담장 15개로 늘려 KOTRA, 코로나19 대응 화상상담장 15개로 늘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KOTRA(대표 권평오)가 코로나19 이후 증가하는 비대면 해외바이어 상담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화상상담장을 10개 추가해 총 15개로 늘렸다.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수시로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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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 부품수출도 ‘화상상담’…2주 만에 122건 진행 KOTRA, 부품수출도 ‘화상상담’…2주 만에 122건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 KOTRA(대표 권평오)가 코로나19 대응 화상상담에 착수한지 2주 만에 국내기업과 바이어간 122건의 화상상담을 진행했다.또 아마존 등 글로벌 유통망 입점 지원뿐만 아니라 온라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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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위축된 수출, ‘화상상담’으로 살린다 ‘코로나19’로 위축된 수출, ‘화상상담’으로 살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KOTRA(대표 권평오)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전시회가 잇따라 취소됨에 따라 화상상담 총력체제를 본격 가동했다.21일 중화권 대상 1차 화상상담회에서는 바이어 28개사, 국내기업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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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오픈뱅킹·화상상담서비스 등 이용 가능 '금융상품몰' 개편 NH농협은행, 오픈뱅킹·화상상담서비스 등 이용 가능 '금융상품몰'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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