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상담도 화상으로…한화손보, 화상상담 창구 열어
IT일반 한화손해보험이 디지털 화상창구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한화손보는 보험사 최초로 그간 시범운영한 화상창구 서비스를 본격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역별로 은행권 무인 디지털 점포처럼 화상상담 창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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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KB 화상상담 서비스’ 모바일로 확대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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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모바일서도 화상상담 제공
IT일반 [지디넷코리아]KB국민은행이 모바일 'KB스타뱅킹'서도 화상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18일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을 통해 영업점과 같은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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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보험사 최초 화상상담으로 모든 보험업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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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서포트 리모트미팅, 서울 보건소 정신건강 상담 지원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서울시 주요 보건소에서 자사의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으로 정신건강 화상상담을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우울증, 불안감, 무기력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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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언택트 금융상담 ‘KB 화상상담 서비스’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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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화상상담창구 ‘디지털데스크’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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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 화상상담 1만건 돌파…성약 147건에 5100만달러
IT일반 [지디넷코리아]KOTRA(대표 권평오)가 코로나19로 본격 실시한 화상상담이 1만건을 돌파했다. KOTRA는 지난 2월 코로나19가 확산함에 따라 3개월 내 1천건을 목표로 잡았지만 10배 넘는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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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세무·부동산·법률 전문가 화상상담 서비스-비대면 서비스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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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 코로나19 대응 화상상담장 15개로 늘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KOTRA(대표 권평오)가 코로나19 이후 증가하는 비대면 해외바이어 상담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화상상담장을 10개 추가해 총 15개로 늘렸다.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수시로 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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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 부품수출도 ‘화상상담’…2주 만에 122건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 KOTRA(대표 권평오)가 코로나19 대응 화상상담에 착수한지 2주 만에 국내기업과 바이어간 122건의 화상상담을 진행했다.또 아마존 등 글로벌 유통망 입점 지원뿐만 아니라 온라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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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위축된 수출, ‘화상상담’으로 살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KOTRA(대표 권평오)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전시회가 잇따라 취소됨에 따라 화상상담 총력체제를 본격 가동했다.21일 중화권 대상 1차 화상상담회에서는 바이어 28개사, 국내기업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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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오픈뱅킹·화상상담서비스 등 이용 가능 '금융상품몰'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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