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게임업계 2분기 성적 공개...넥슨 함박 웃음 게임업계 2분기 성적 공개...넥슨 함박 웃음
IT일반  [지디넷코리아]주요 게임사의 2분기 성적이 공개된 가운데, 각사 실적은 엇갈렸다. 넥슨과 NHN 등 일부를 제외한 게임사 대부분은 신작 출시 지연과 비용 증가로 전년 동기 대비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
ZDNet Korea
한국서 성장·수익 증명한 쿠팡… 한국서 성장·수익 증명한 쿠팡…"다음은 대만이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이 올해 2분기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내며 4분기 연속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쿠팡은 향후 대만 신산업에 대한 투자를 더 늘려갈 계획이다. 쿠팡은 8일(현지시간) 미국 증권거래위..
ZDNet Korea
위메이드플레이, 2분기 영업손실 2억...적자 유지 위메이드플레이, 2분기 영업손실 2억...적자 유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2023년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299억 원, 영업손실 2억 원, 당기순이익 51억 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2% 감소..
ZDNet Korea
웹젠, 2023년 2분기 영업익 118억...전년비 53% ↓ 웹젠, 2023년 2분기 영업익 118억...전년비 53% ↓
IT일반  [지디넷코리아]웹젠(대표 김태영)은 2023년 2분기 영업수익(매출) 424억 원, 영업이익 118억 원, 당기순이익 131억 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 38.93%..
ZDNet Korea
위메이드, 2분기 역대 최대 매출 1천593억...적자는 지속 위메이드, 2분기 역대 최대 매출 1천593억...적자는 지속
IT일반  [지디넷코리아]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2023년 2분기 매출 약 1천593억 원, 영업손실 약 403억 원, 당기순손실 약 294억 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6..
ZDNet Korea
'신의탑' 띄운 넷마블, 실적 개선 노력...하반기 신작 풍성 '신의탑' 띄운 넷마블, 실적 개선 노력...하반기 신작 풍성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넷마블이 상반기 실적 개선에 성공하지 못한 가운데, 하반기 이후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회사가 최근 선보인 '신의 탑: 새로운 세계'..
ZDNet Korea
한화, 미래 사업 주축 한화에어로스페이스·시스템 2Q 호실적 쐈다 한화, 미래 사업 주축 한화에어로스페이스·시스템 2Q 호실적 쐈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화 그룹의 차세대 성장 산업 핵심 계열사인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한화시스템이 나란히 2분기 호실적을 기록하며 미래 먹거리 사업 구축에 한발짝 더 나아갔다는 평가가 나온다. 한화에어로스..
ZDNet Korea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