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서비스, 마법으로 따스하게” | 필승 | |||
포털이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비영리재단을 따로 만든 사례는 이미 있다. 다음세대재단과 해피빈재단이 대표 사례다. ‘주주 이익’을 넘어 ‘사회적 자산 확대에 기여’하는 활동에 힘을 쏟는 건 기업의 책무이자,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 | ||||
세상을 데우는 ‘1만원의 마법’ | 필승 | |||
네오위즈가 2008년 처음 선보인 ‘만원의 마법‘이 3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만원의 마법’은 1만원으로 세상을 밝고 긍정적으로 바꿔보자는 네오위즈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1만원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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