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웨이즈, “우리 몸에 맞는 기업용 SNS 기대하세요” | 필승 | |||
‘올웨이즈’(always)는 이제 막 3살로 접어든 걸음마 벤처기업이다. 국내 벤처기업 시작이 그렇듯, 아직은 창업보육센터를 옮겨다니는 형편이다. 그래도 늘 한결같은 각오와 비전으로 뚜벅뚜벅 나가고 싶어한다.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각오로 회사 이름.. | ||||
야머가 기업용 트위터? 한국엔 ‘퀵’ | 필승 | |||
트위터같은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를 기업 내부에서 쓸 수 있게 해주는 대표 서비스로 흔히 ‘야머‘를 꼽곤 한다. 이른바 ‘팔로어’에게 글이 공개 노출되는 트위터와 달리, 기업 내부 직원이나 커뮤니티 회원끼리 정보를 교환할 수 있.. | ||||
[블로그네트워크포럼] 소셜미디어 시대, 블로그는 어떤 전략을? | 필승 | |||
바야흐로 소셜미디어의 시대로 빠르게 진입하고 있습니다. 너무나도 빠른 속도에 어지럼증을 느끼는 분들도 많습니다. 특히 수년간 블로그를 운영한 블로거들은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와 같은 SNS에 어떤 식으로 대응해야 할지 갈피를 못 잡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습니.. | ||||
마이크로 블로그, 마케팅과 궁합 맞을까? | 필승 | |||
소셜 미디어의 대표주자로 나서고 있는 트위터와 미투데이 등 마이크로 블로그가 마케팅 도구로 과연 가치가 있느냐는 질문에 뭐라고 이야기할 수 있을 것인가. 마이크로는 지극히 작은 단위를 소중하게 여기는 것이고 이들의 관계 속에서 네트워크 효과가 극대화되고 나면 매스 미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