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크랩
올웨이즈, “우리 몸에 맞는 기업용 SNS 기대하세요” 올웨이즈, “우리 몸에 맞는 기업용 SNS 기대하세요” 필승  
‘올웨이즈’(always)는 이제 막 3살로 접어든 걸음마 벤처기업이다. 국내 벤처기업 시작이 그렇듯, 아직은 창업보육센터를 옮겨다니는 형편이다. 그래도 늘 한결같은 각오와 비전으로 뚜벅뚜벅 나가고 싶어한다.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각오로 회사 이름..
야머가 기업용 트위터? 한국엔 ‘퀵’ 야머가 기업용 트위터? 한국엔 ‘퀵’ 필승  
트위터같은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를 기업 내부에서 쓸 수 있게 해주는 대표 서비스로 흔히 ‘야머‘를 꼽곤 한다. 이른바 ‘팔로어’에게 글이 공개 노출되는 트위터와 달리, 기업 내부 직원이나 커뮤니티 회원끼리 정보를 교환할 수 있..
[블로그네트워크포럼] 소셜미디어 시대, 블로그는 어떤 전략을? [블로그네트워크포럼] 소셜미디어 시대, 블로그는 어떤 전략을? 필승  
바야흐로 소셜미디어의 시대로 빠르게 진입하고 있습니다. 너무나도 빠른 속도에 어지럼증을 느끼는 분들도 많습니다. 특히 수년간 블로그를 운영한 블로거들은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와 같은 SNS에 어떤 식으로 대응해야 할지 갈피를 못 잡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습니..
마이크로 블로그, 마케팅과 궁합 맞을까? 마이크로 블로그, 마케팅과 궁합 맞을까? 필승  
소셜 미디어의 대표주자로 나서고 있는 트위터와 미투데이 등 마이크로 블로그가 마케팅 도구로 과연 가치가 있느냐는 질문에 뭐라고 이야기할 수 있을 것인가. 마이크로는 지극히 작은 단위를 소중하게 여기는 것이고 이들의 관계 속에서 네트워크 효과가 극대화되고 나면 매스 미디..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