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크랩
기업공개 나선 스카이프, 통신시장 빅뱅 가져올까? 기업공개 나선 스카이프, 통신시장 빅뱅 가져올까? 필승  
세계 최대 인터넷전화 서비스인 스카이프(Skype)가 기업공개(IPO)에 나선다고 합니다. 스카이프는 2005년 이베이에 매각되었다가 작년 11월에 창업자들과 사설펀드 그룹이 이베이로부터 지분을 인수하여 다시 독립했는데 이번에 1억달러(약 1,100억원) 규모의 기업공..
아마존과 페이스북의 만남, 소셜커머스 빅뱅의 시작 아마존과 페이스북의 만남, 소셜커머스 빅뱅의 시작 필승  
소셜커머스의 유래는 사회적 관계와 신뢰에 기반해 거래가 이루어지던 지역 공동체 시절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이 단어를 공식적으로 사용한 것은 세계 최대의 인터넷 서점 아마존이었습니다. 아마존은 1995년 ‘쇼퍼스피어’라는 장바구니 공유 서비스를 선보..
모바일 광고 시장 ‘빅뱅’…애플, 구글이어 삼성도 ‘꿈틀’ 모바일 광고 시장 ‘빅뱅’…애플, 구글이어 삼성도 ‘꿈틀’ 모바일 필승  
모바일 광고 시장이 뜨겁다. 애플과 구글에 이어 마이크로소프트도 독자적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 광고 시장은 이제 본격적인 성장 국면에 돌입한 것으로 평가된다. 스마트폰과 각종 애플리케이션의 보급이 급증하고 있고, 전세계 모바일 인..
[빅뱅 롤리팝2] 쓸만한 부가기능은 뭐가 있을까? 롤리팝2의 부가기능편 [빅뱅 롤리팝2] 쓸만한 부가기능은 뭐가 있을까? 롤리팝2의 부가기능편 필승  
지난 3차의 리뷰에 걸처 롤리팝2(Lollipop2)의 다양한 특장점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다시 한 번 간단히 정리하자면 롤리팝2는 원색에 가까운 기존 롤리팝에 비해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를 적용하여 1020세대는 물론 3040세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
[빅뱅 롤리팝2] 심심함을 달래주는 DMB야 고마워! (롤리팝2 DMB 테스트) [빅뱅 롤리팝2] 심심함을 달래주는 DMB야 고마워! (롤리팝2 DMB 테스트) 필승  
지난 리뷰를 통해 설명드린 다양한 특장점 외에도 기존의 롤리팝과 롤리팝2의 차이점을 한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롤리팝2에는 바로 지상파 DMB가 탑재되었다는 것이죠. 이 지상파 DMB에 관해 간략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롤리팝2를 통해 지상파 DMB를 시청하려면..
[빅뱅 롤리팝2] LED 라이팅의 롤리팝2 동영상으로 궁금증 해결하기! [빅뱅 롤리팝2] LED 라이팅의 롤리팝2 동영상으로 궁금증 해결하기! 필승  
'매력적인 디자인의 롤리팝2 개봉기' 포스팅에서 간략히 소개해 드린 롤리팝2의 폴더 전면에 적용된 LED 라이팅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롤리팝2에는 일반 휴대폰과는 다르게 총 3가지의 라이팅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첫 번째로 휴..
[빅뱅 롤리팝2 개봉기] 매력적인 디자인의 롤리팝2 개봉기 [빅뱅 롤리팝2 개봉기] 매력적인 디자인의 롤리팝2 개봉기 필승  
슬라이드를 넘어 이제는 터치폰이 주류가된 시대에 폴더라는 과거의 방식을 도입해 폭팔적인 인기를 누린 폰이 있었으니 바로 LG전자의 롤리팝(Lollipop)입니다. 강렬한 컬러의 롤리팝에 비해 이번 롤리팝2는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컬러로 출시되어 1020세대를 뛰어넘어 남..
대박 행진을 잇기 위해 그들이 돌아왔다~ LG전자 새 휴대폰 롤리팝 2(Lollipop 2) 대박 행진을 잇기 위해 그들이 돌아왔다~ LG전자 새 휴대폰 롤리팝 2(Lollipop 2··· 필승  
지난해 LG전자가 내놨던 모델 중 가장 많이 팔린 건 쿠키폰이었지만 롤리팝의 성공 또한 대단했다. 이제는 트렌드에서 밀렸다고 생각되던 폴더 타입을 다시 꺼내든 LG전자의 전략이 유효했음을 보여줬다는 점도 눈에 띄었고 휴대전화 CM을 바로 자신들의 앨범으로 녹여내..
노래도 띄우고 휴대전화도 띄우자...?! 빅뱅&2NE1 '롤리팝' vs 샤이니 '보디가드' 노래도 띄우고 휴대전화도 띄우자...?! 빅뱅&2NE1 '롤리팝' vs 샤이니 '보··· 필승  
늘 새로운 모델이 쏟아지며 활발하게 마케팅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분야가 바로 휴대전화 시장이다. 전지현, 김태희 등 쟁쟁한 탑 모델의 경쟁 뿐 아니라 서태지의 노래가 담겨있다거나 하는 식의 마케팅 포인트를 통해 늘 새로운 이슈를 만들어내고 자사의 휴대전화의 이미지가 대..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