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교육사업단실무교육 계획서 양식자료

한샘교육사업단 에서 작성한

마케팅 기획서관련한 자료입니다.

목차

1 단계 : Market Trend
1-1 시장규모
1-2 고객특성
2 단계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1 시장세분화, 목표시장 선정
2-2 Positioning
3 단계 : SWOT분석과 KSF(Key Success Factor)
4 단계 : 비전과 목표
4-1 회사의 비전
4-2 마케팅 목표
5 단계 : 고객 Solution개발
6 단계 : Marketing Mix(고객 사로잡기)
6-1 제품전략
6-2 R & D 전략
6-3 가격전략
6-4 Communication 전략
6-5 Partner 전략

7 단계 : 세일즈와 서비스전략(팔리는 방법의 고안)
7-1 세일즈, 서비스전략
7-2 고객접점 분석
8 단계 : 내부자원 준비
8-1 내부서비스 설계
8-2 조직, 재무계획
9 단계 : 실행계획(Execution)
9-1 매출계획
9-2 자금, 손익계획
9-3 1차년 계획(월별계획)
10 단계 : 내부고객의 참여
10-1 계획의 내부마케팅 방안
10-2 마케팅 계획 점검(Monitoring)

  다운로드
기획서_마케팅_교육사업단_실무교육_계획서_양식(案).ppt (124KB)

11.jpg (502.4KB)

10.jpg (501.8KB)

  의견 0 자료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