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컨퍼런스 2008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컨퍼런스 2008
-온라인 쇼핑몰을 위한 마케팅 성공 전략 A to Z-

(자세히 보기: http://www.dikr.co.kr/courses/smcon.asp)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고객의 니즈와 반응을 가장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인터넷 쇼핑몰입니다. 또, 시장의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쇼핑몰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각 쇼핑몰의 특성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과 실행 방안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는 온라인 쇼핑몰의 주요 마케팅전략과 이슈를 집중적으로 조명하는,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컨퍼런스'를 진행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마케팅 성공 전략에 대해 함께 고민하기 원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

● 개요
• 일시 : 2008년 8월 1일(금) 오전 10시
• 장소 : 역삼동 포스틸타워 3층 아트홀
• 주최 :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
• 후원 : 패션브릿지


● 주요 아젠다
• On-line Shopping Paradigm & Trend
• On-line Marketing Strategy & Case Study
• Marketing Issues : UI / Personalization / Community


● 참석 대상
• 주요 인터넷 쇼핑몰 및 오픈 마켓의 경영진 및 서비스 담당자
•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담당 매니저 및 실무 마케터
• 오프라인 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및 웹사이트 담당 실무자
• 온라인 쇼핑몰 및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

● 컨퍼런스 상세 커리큘럼 보기

http://www.dikr.co.kr/courses/smcon.asp

● 기타 문의 사항

- 02-2017-2600~2 /info@dikr.co.kr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