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 마케팅 코어 세미나

일 시: 2008년 12월 16일(화) 10:00~17:00
장 소
: 역삼동 포스틸타워 3층 이벤트홀
참가비: 사전 등록 99,000원 / 현장등록 132,000원 (부가세, 교재비 포함)
주 최: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
발표자: 조창수, 유정원, 마국성, 김정호, 김영목, 최영기
기 타: 주차 지원이 되지 않으니, 대중 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09년 온라인 광고의 차별화 전략
국내 웹 2.0 광고의 가능성과 현실
게임 & 위젯을 활용한 온라인 광고 모델
SNS & 지도를 활용한 온라인 광고 모델
2009년 온라인 광고 전략을 점검하기 원하는 경영자
온/오프라인 기업의 마케팅, 광고, 홍보 담당 실무자
미디어, 광고 및 마케팅 에이전시의 경영직과 실무자
웹 2.0 온라인 광고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
시간세션발표자
Keynote & Opening
10:00 ~10:50IMC의 未來 - EMC ( Engagement Marketing Communication)조창수 수석 팀장
CHEIL worldwide the i
10:50 ~11:40국내 웹 2.0 광고 마케팅 현황과 가능성유정원 대표
인사이트미디어
11:40 ~13:00Lunch Break
Game & Widget AD
13:00 ~13:50게임 플랫폼을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모델 및 가능성마국성 대표
아이지에이웍스
13:50 ~14:40위젯 서비스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모델 및 가능성김정호 팀장
와이드픽스
14:40 ~15:00Coffee Break
SNS & Map AD
15:00 ~15:50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모델 및 가능성김영목 실장
SK커뮤니케이션즈
15:50 ~16:40지도 서비스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모델 및 가능성최영기 이사
지애드솔루션
16:40 ~17:00마무리
세션내용발표자
Keynote
IMC의 未來 - EMC ( Engagement Marketing Communication)

조창수 수석 팀장
CHEIL worldwide the i
2세션
국내 웹 2.0 광고 마케팅 현황과 가능성
1. 국내 웹 2.0 광고 마케팅 현황 : 다윗과 골리앗?
1.1 Display AD, Search AD
1.2 UCC
1.3 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
1.4 Second Life
1.5 Blog / RSS
1.6 IPTV
1.7 ETC
2. 국내 웹 2.0 광고 마케팅 가능성 : 오픈소셜(Open Social)로 대동단결?
2.1 Social Marketing
2.2 Widget
2.3 Mash-ups
유정원 대표
인사이트미디어
3세션
게임 플랫폼을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모델 및 가능성
1. 게임의 미디어적 가치
1.1 대한민국 No.1 여가생활, 온라인게임
1.2 Youth marketing 따라잡기
1.3 게임이 모여서 만든 MASS media
2. 게임 내 광고의 기술적 진보와 사례
2.1 게임을 활용한 광고기법의 유형
2.2 게임을 미디어로 만드는 Dynamic In-game Ad.
3. 게임 내 광고의 장점 및 기대효과
3.1 Impact
3.2 Targeting
3.3 Interactive
3.4 Realism
4. Case study
4.1 IMC / SK텔레콤 - 생각대로T, 팬들의 생각대로 편
4.2 CPM / 나이키 - 휴먼레이스
4.3 Promotion / 농심 - 닭다리 스낵
마국성 대표
아이지에이웍스
4세션
위젯 서비스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모델 및 가능성
1.Talk about widget
1.1 시작하며...
1.2 작지만 강력한 도구 "위젯"
1.3 2009년 킬러앱 "위젯"
1.4 사용자는 어떤 위젯을 원하는가?
2.위젯을 활용한 광고, 그 시작과 미래
2.1 위젯 마케팅의 효과와 사례
2.2 효과적인 위젯 마케팅 방향
2.3 위젯 유통 전략 및 확대 방안
2.4 위젯 광고의 과제와 미래
3. 날개가 달린 광고 "애드젯"
3.1 애드젯 광고 프로그램 소개
3.2 애드젯 광고 네트워크 구조
김정호 팀장
와이드픽스
5세션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모델 및 가능성
1. Social N/W 서비스 및 시장현황
2. Social N/W의 광고모델로서의 가치
3. Social N/W 광고상품 사례
3.1 수익Share 형(해피클릭,CPS)
3.2 입점형(브랜드미니홈피/미니라이프)
3.3 기타
4. Social N/W 기반의 광고상품에 대한 전망과 제언
김영목 실장
SK커뮤니케이션즈
6세션
지도 서비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모델 및 가능성
1. 온라인지도서비스의 국내외 현황
2. 온라인지도서비스 광고모델
3. 온라인지도서비스의 미래
최영기 이사
지애드솔루션
세미나 등록하기
[Keynote] 조창수 수석 팀장
- 현 CHEIL worldwide the i 국내인터랙티브팀 수석 팀장
- 엠포스 마케팅 이사
- 오픈타이드 영업그룹장
- 제일기획 광고팀장
- 제일기획 AE 입사
-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 卒

[수상]
- 99년 대한민국 광고제 대상 (삼성전자 ‘또 하나의 가족’)
- 08년 대한민국 광고제 인터랙티브부문 대상 (CJ홈쇼핑 ‘쇼핑불패’), 은상, 우수상 등
[2세션] 유정원 대표
- 현 ㈜인사이트미디어 대표이사
- 한국블로그산업협회 부회장
- 올블로그 부사장
- 다음커뮤니케이션 컨텐츠비즈니팀 팀장
- 야후!코리아 Product Council
- NHN 컨텐츠사업팀 과장
- 싸이월드 서비스운영팀 팀장
- 삼성SDS e-Biz TFT
- 연세대 교육학과 졸업
[3세션] 마국성 대표
- 현 ㈜아이지에이웍스 대표이사
- 국내 최초 3D Dynamic In-game Ad. 솔루션 개발
- 전 넥슨 미디어사업 총괄, <카트라이더> In-game Ad. 상용화
-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4세션] 김정호 팀장
- 현 와이드픽스 기획팀 팀장
- 라온인터렉티브 마케팅 팀장
- 위드넷 마케팅 팀장
[5세션] 김영목 실장
- 현 SK커뮤니케이션즈 싸이월드 전략 그룹장
- SK커뮤니케이션즈 이비즈기획팀장
- ZDNet Korea Biz/Aud. Development 팀장
- 엘지애드 인터넷마케팅팀
[6세션] 최영기 이사
- 현 ㈜지애드솔루션 이사
- 前 ㈜지오피스 사업부 팀장
  • 등록 방법
    - 온라인으로 회원 가입 후 해당 페이지에서 세미나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2인 이상 단체 등록은, 세미나 등록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방법
    - 사전 등록시 : 사이트 상에서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을 선택(사전 등록가 적용)
    - 현장 등록시 : 현장에 오셔서 현장 등록증 작성 후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현장 등록가 적용)


  • 무통장 계좌 번호 안내
    - 기업은행 274-043148-01-025 (예금주: (주)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
    - 무통장 입금시 반드시 입금자 명을 적어 주십시오.
    - 입금 기한은 행사 개시일 1일전 오후 5시까지 입니다.


  • 세금계산서 안내
    - 세금 계산서 발행은 워크샵 당일 현장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단, 온라인 등록시 세금 계산서를 신청하신 분에 한함)
    - 세금 계산서 신청시 사업자 등록증이 필요합니다. 팩스 02-3448-4947로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십시오.
    - 카드 결제를 하신 분은 부가세법에 의해 신용카드 전표가 세금 계산서를 대신합니다.
    - 카드 전표 출력은 웹사이트(http://www.dikr.co.kr) My Page에서 출력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02)2017-2600~2로 문의해 주십시오.
Tel 02)2017-2600~2, Fax 02)3448-4947
email : info@dikr.co.kr

다운로드
main_visual_081124.jpg (148.7KB)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