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기의 마케팅 성공 전략 컨퍼런스 2009

불황기의 마케팅 성공 전략 컨퍼런스 2009
(http://www.dikr.co.kr/metadik01.asp)
-경기 불황을 극복하기 위한 기업들의 마케팅 핵심 인사이트


메타브랜딩과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는 공동으로 '불황기의 마케팅 성공 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불황의 시기에 기업이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하기 위한 핵심 전략과 실제 성공 사례를 분석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 입니다.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원하는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


1. 개요
* 일시 : 2009년 1월 20일(화) 10:00~18:00
* 장소 : 강남역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장
* 주최 : 메타브랜딩BBN,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
* 등록 : http://www.dikr.co.kr/metadik01.asp
* 발표자 : 전인수, 김왕기, 김재우, 박항기

2. 주요 아젠다
* 10년 전의 불황과 지금의 불황
* 불황기의 마케팅 전략과 실행 방안
* 불황기의 브랜딩 전략과 실행 방안
* 사례 분석을 통한 불황 극복 노하우

3. 참석 대상
* 기업의 CEO 및 경영진
* 기업의 마케팅/브랜딩 책임자 및 관련 업무 실무자
* 기업의 전략 기획 책임자 및 기획 업무 실무자
* 불황기의 마케팅 전략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

4. 세부 아젠다 보기 : http://www.dikr.co.kr/metadik01.asp

[키노트] 불황의 정의와 불황의 역사, 그리고 현재의 불황 (전인수 교수 / 홍익대 경영학과)
[2세션] 불황기의 마케팅 전략 (김왕기 대표 / ㈜WK마케팅그룹)
[3세션] IMF 위기 극복 사례 (김재우 부회장 / 아주그룹)
[4세션] 불황기 브랜딩 전략/전술 (박항기 대표 / 메타브랜딩BBN)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