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 ||
| ||
OVERVIEW | ||
디지털 기술과 마케팅의 컨버젼스는 다양한 마케팅 영역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내고 있습니다. 기업과 브랜드, 상품들이 고객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경험을 창출하는 과정 속에서 IT기술은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정량화된 데이터 기반의 고객 인사이트 발견과 ROI도출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마케터 여러분들의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한국IDG가 주최하는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가 올해로 10회를 맞이하였습니다. 국내의 마케팅 임원 및 실무자 여러분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진행되는 본 컨퍼런스는 마케터 여러분들이 가장 주목하시는 최신 글로벌 및 국내 마케팅 트렌드와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올해의 컨퍼런스는 디지털 시대의 고객 경험 향상을 주제로 진행됩니다. 디지털 마케팅을 위해 IT 기술을 도입하는 것에서 나아가, 고객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창출할 수 있는 전략과 도구, 적용 사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2015 컨퍼런스에서 마케터 여러분들께서 고민하시는 고객 경험 향상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아이디어를 습득하시고, 마케터 분들과의 의견 교환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 ||
?? | ||
ㅊ |
| SPEAKER |
이베이 CMO 부사장의 Customer Experience! 마크 키르시너, 부사장, CMO, 이베이 엔터프라이즈 글로벌 핫! 구글의 맞춤형 광고! : The Rise of Programmatic Media! 조슈아 스테인버그. 프로페셔널 서비스 부문장, 구글 P&G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컨텐츠 부문장이 말한다! 브랜드& 고객 인게이지먼트! 스튜어트 라 브루이,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컨텐츠 부문장, P&G 패션계의 킥 스타터 티스프링의 온라인 커머스! 로버트 채트와니, 전) 이베이 CMO / 현) CMO&CRO, 티스프링 디지털 시대의 마케터를 위한 조언! 박웅현 CCO, TBWA 배달의민족같은 마케팅 3번째 이야기 장인성 이사, CMO, 우아한형제들 | ||
ㅊ |
| KEY TOPICS |
| ||
?? | ||
|
| WHO SHOULD ATTEND |
?? | ||
금융, 제조, IT, 통신사, 물류, 식음료, 소비재, 건설, 엔터테인먼트, 정부기관 등을 포함한 전 산업군 | ||
| ||
마케팅 솔루션 제공업체 | ||
| ||
|
| ORGANIZER |
|
|
|
|
| |
|
|
|
|
| 한국IDG(주) |
|
| No. 1 비즈니스 테크놀로지 미디어 그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