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워포인트전문가클럽 카페지기 프라미스입니다.
우리 나라는 꼭 새해 인사를 두번 하게 되는군요. 신정에 한번, 구정에 한번...
진정한 무자년 새해.. (쥐의 해라죠..)
회원님들의 가정에 만가지의 복이 한가득 깃드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여러분은 새해에 세우신 목표를 잘 추진하고 계신가요? 금연, 취업, 이직, 살빼기 등등...
벌써 포기단계라구요?
그렇다면 진정한 새해인 설날 이후로 힘차게 재 추진해 보시기 바랍니다.
올해 저의 목표는,
프레젠테이션디자인 강사로 본격 출발하여 이름을 알리고, 제 이름으로 제가 내고 싶었던 책을 한권을 내는 것입니다.
힘들겠지만 꼭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번에 과외교실과 관련한 공지(보기)가 나간 후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셨는데요,
장소를 확정하고 접수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특히 이번에는 서울과 대구강의를 날짜는 다르지만 동시에 접수를 시작합니다.
| ||||||||||||||||
|
제 강의는 계속 업그레이드 됩니다.
지난번 7기때 조운자룡님과 같이 대화식 강의를 도입해 보려 했으나, 마음처럼 쉽지 않았습니다.
서로 연습을 해야 하는 일이었는데, 대화식 강의를 너무 쉽게 보았던 탓이겠지요.^^;; (다음 세미나때나 시도해 봐야겠어요~)
이번에도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설문조사 메일을 보내서 지난번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설문내용과 대조하여 뺄것은 빼고, 넣을 것은 넣으면서 난이도를 조정하여 진행해 볼 예정입니다.
그래서 수강하시는 분이 가장 궁금해하는 내용들 위주로 구성하여, 해법을 적극적으로 찾아가는 방법으로 진행할 것입니다.
| ||
파워포인트 초·중급 사용자를 위한_________________
|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 디자인의 노하우에 대해 목마르셨던 분들을 위해 마련한 2개의 강좌 신청 접수를 시작합니다.
이번 16~17일 8기 교육은 대구 회원님들을 위해 대구로 내려가서 강의하고,
그 다음 주인 23~24일 9기 교육은 서울에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3월 8일~9일은 고급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우수 실무 프로젝트 분석 및 고급 스킬 Q&A" 강의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 프리미엄 과외교실에서는...
이 과외교실은 그냥 단순 파워포인트 기능을 강의하는 것이 아니라,
실무에 정말 써먹을 수 있는 파워포인트 스킬들을 중심으로 알려드릴 것입니다.
제가 여러분들과 같이 힘들게 배웠던 사람이기에 여러분의 입장에서 강의할 것입니다.
무엇이 프레젠테이션의 핵심이며,무엇이 프레젠테이션에서 가장 중요한지 실무사례를 보면서 요목조목 짚어드리겠습니다.
작업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는 고수들의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존의 과외교실에 들어오신 몇몇 분에게는 이미 말씀드렸지만,
제가 출강하는 다른 기업강의보다 이 과외교실 만큼은 제가 더욱 애착을 가지고 강의에 임합니다.
왜냐면, 이건 오로지 저 하나만 믿고 자신의 시간을 투자하여 와주시는 우리 카페의 회원분들이기 때문이지요.^^
이 프라미스가 가진 노하우를 시간이 허락하는 한 최대한 많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실무 파워포인트를 정말 제대로 단숨에 배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날 주말만은 저와 함께 공부 좀 하시고 밤에 푹 쉬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해서 이 교육이 끝나고 나면
몰라보게 업그레이드된 실력으로 자신있게 업무에 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프리미엄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디자인 과외교실 개요]
대상: 실무에 파워포인트를 많이 사용하는 초중급 사용자(직장인/학생), 파워포인트를 제대로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은 분.
[초중급자의 기준] 파워포인트를 단 한번도 안해보신 분은 No!
파워포인트로 문서를 단 한번이라도 끝까지 만들어보셨고, 힘들게 작업했던 적이 있으신 분이라면 OK.
강사: 프라미스 (본명: 김지훈. 저 입니다^^;)
인원: 25명 선착순 (접수가 마감되면 본 게시물을 통해 업데이트 합니다.)
커리큘럼: 사전에 쪽지로 가장 필요한 부분에 대한 정보를 접수받은 뒤, 그에 맞추어 제가 알아서 강의합니다.(아래참조)
발표스킬 강의가 아닙니다. 발표요령에 대한 언급은 합니다만, 주로 프레젠테이션 디자인에 관한 강의입니다.
- 아직 실무에서 파워포인트2003버전을 많이 쓰고 있으므로 2003버전을 메인으로 강의하며,
2007버전은 바뀐 부분을 중심으로 중간중간 언급합니다.
일시 및 장소:
대구(8기) 2008년 2월 16일(토)~ 17일(일) 09:00 ~ 18:00(16시간) (요청에 따라 Q&A 1시간 연장가능)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알려드리기 위해 접수인원에 따라 가변사항을 두었었으나, 15명이 안될듯하여 아래장소로 확정합니다.
꼭 사전에 확인하시고 약도 출력해서 오세요.
모드컴퓨터디자인학원 대구캠퍼스[위치보기] (주소: 대구시 중구 동성로 3가 11-1번지 센트럴M 9층)
고사양 실습용PC있음.(개인노트북 지참해도 됨)
주차지원: 불가 (가급적 대중교통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가능
장소협찬의사를 밝혀주신 모드컴퓨터디자인학원(대구)에 감사의 뜻을 표합니다.^^
서울(9기) 2008년 2월 23일(토)~ 24일(일) 09:00 ~ 18:00(16시간) (요청에 따라 Q&A 1시간 연장가능)
장소: 선린인터넷고등학교 3호관 컴퓨터 11호 실습실(미디실) [찾아오시는길]/[실습실위치보기]
(서울시 용산구 돌모루길 27 ; 주차지원은 불가하오니 대중교통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이 장소는 멘토르출판사에서 협찬해 주셨습니다. 이면을 빌어 감사의 뜻을 표합니다.^^
준 비 물: 필기구, USB메모리, 이어폰 등..(강의장소에 PC가 있으므로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개인 노트북으로 실습하실 분들은 들고오셔도 됩니다. (이때 노트북관련부품 잘 챙기세요)
[교육에 참가하시는 분을 위한 혜택]
1. 실무에 응용가능한 파워포인트 소스모음 파일 10개 이상 (진정한 가치는 그게 아닙니다. 들어보시면 알게 되실겁니다.)
2. 추첨을 통한 공개되지 않은 소정의 상품 3개 (상품추첨의 재미, 배워보는 재미^^)
3. 카페 매니저와 바로 통할 수 있는 1:1 채널 개설 (이게 가장 큰 혜택중 하나이지요^^)
[신청방법 5단계] ←이 절차를 꼭 지켜주세요~~
1. 참석하실 분은 안내된 계좌로 선입금해 주세요. (신청인원이 초과되면 그대로 환불해 드립니다.)
▷ 비용: 10만원 현금 입금 (저는 개인이기 때문에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증명서 발행 불가능합니다ㅡㅡ;;)
(점심 식사비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근 음식점에서 같이 먹어요~^^;;)
▷ 입금계좌: 우리은행 116-445571-02-101 / 예금주: 김지훈
2. 자신의 신청상황을 다른 사람들도 알 수 있도록, 이 게시물의 아래에 덧글을 달아주세요
<덧글 예>
이번 기회에 제대로 배워봐야지. 과외 잘해주세요~ 신청완료했습니다.
책보고 공부하려니 깝깝했는데...마침 잘됐네요. 저도 신청했어요^^
입금완료. 회사때문에 주말밖에는 시간이 없는데 저에겐 좋은 기회입니다.
3. 저(knight07)에게 쪽지로 다음 신청자정보 양식을 복사하여 작성 후 보내주세요. [쪽지보내기 클릭]
참가지역(대구/서울): (동시접수하기 때문에 구분합니다.) 닉네임(네이버ID):
이메일 주소: (바로 받을 수 있는 메일주소를 써주세요)
본명:
입금자명: (입금자가 다를경우 제가 꼭 알아야 합니다)
소속:
주요업무:
휴대전화: (접수마감시 제가 문자메시지 드릴거예요)
과외교실에서 가장 배우고 싶은 부분: (3가지)
1. (아래 목록에서 3가지를 고르거나 기타 필요한 것을 써주세요)
2.
3.
아래 목록은 지금까지의 과외교실에서 가장 많이 나온 사전조사 리스트이며 강의 때 주로 진행할 부분들입니다.
4. 접수가 확인되면 제가 쪽지/덧글로 메시지를 전해 드리며, 사전설문조사 용지를 기재해주신 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1. 파워포인트 실무 애니메이션 기법 2. 파워포인트의 핵심 스킬 10가지 3. 멀티미디어 및 동영상 실무활용 기법4. 슬라이드 배경 디자인 및 컬러 선택 5. 프레젠테이션 기획 & 도해 6. 파워포인트 팁 및 기타
※ 평소 궁금하셨던 파워포인트 관련 질문을 목록화 하여 미리 준비하셔서 강의 때 질문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5. 메일로 받은 설문지를 솔직하게 작성하시고, (의무사항은 아닙니다.)
실제 격으셨던 문제상황을 추가로 기입하여 보내주시면 강의 때 반영할수있는 부분은 반영하도록 할 것입니다.
추가 공지사항!!
※ 원래 3일 분량을 2일로 압축한 것이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정보가 한꺼번에 나갑니다. 정신 바짝차려야 할 것입니다.
※ 하루만 참가하실 수는 없습니다.
※ 파워포인트 고수분들은 신청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건 초중급사용자를 위한 교육입니다.)
고급사용자를 위한 "우수 실무 프로젝트 분석 및 고급 스킬 Q&A" 강의는 3월 8~9일 서울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 정시보다 10분정도 먼저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최소한 다른 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지각하지 마세요.
※ 강의시간이 길것 같죠? 결코 지루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합니다^^ (오히려 시간이 넘 빠르게 지나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