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으로 이끄는 온라인 브랜딩 실무 워크샵


▶ 성공으로 이끄는 온라인 브랜딩 실무 워크샵 수강생모집
성공하는 마케터가 알아야할 온라인 브랜딩 트렌드와 방법론에서부터 마케팅과 서비스 등의 체계적인 온라인 브랜딩 과정의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미디어 플래닝과 런칭 후까지의 붐업 전략을 공유합니다. 또한, 체계적인 실전과정의 경험을 통해 마케터로 살아남기 위한 기초적인 전략과 사례를 통해 실무 마케터들에게 한 단계 도약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 과정개요
과정명

성공으로 이끄는 온라인 브랜딩 실무 워크샵

주 제

성공하는 마케터가 알아야할 온라인 브랜딩 트렌드와 방법론의 A to Z

일 시

2010년 8월 24일 ~ 10월 7일 (총 6주)/19:00~22:00 (매회 2시간, 화/목, 총24시간)

장 소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부설 인터넷교육센터 [약도보기]
주 최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 관 협회 사무국 / (주)임프레스미디어
후 원 (주)웹스미디어 / 임프레스미디어
행사목적 - 마케터가 알아야할 온라인 브랜딩 트렌드 이해
- 온라인 브랜딩 사례
- 온라인 브랜딩 방법론
참여대상 - 온라인 브랜딩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마케팅 실무자.
- 온라인 브랜딩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는 PM 및 PL.
- 온라인 브랜딩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시각을 얻고자 하는 사람.
프로그램
구 분 강의주제 및 내용 강사
제 1강
8월 24일[화]

[특강]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조화
(1) 브랜드 마케터가 원하는 것
(2) 브랜드 마케팅과 SNS 접목
- 관계맺기와 브랜드 스토리텔링
- 진정한 커뮤니케이션
(3) 캠페인 성공사례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사례
- 천지양 사례

㈜네오위즈인터넷
장성환 실장
제 2강
8월 26일[목]

온라인 브랜딩 전성시대
- 마케터가 알아야할 온라인 브랜딩 트렌드
- 검색시대를 넘어 소셜 시대로
- 온라인 브랜딩 케이스 스터디
- 4가지 주요 키워드 [지금/대화/몰입/반응]

㈜아이파트너즈
온은주 국장
제 3강
8월 31일[화]

온라인 브랜딩 트렌드 1_지금
- 아이폰 VS 스마트폰
- 모바일 앱 VS 모바일 웹
- 앱, 트위터, 블로그, UCC를 통합하라

㈜아이파트너즈
온은주 국장
제 4강
9월 2일[목]

온라인 브랜딩 트렌드 2_대화
-
거대한 입소문 엔진, 블로그 네트워크
- 검색, 소셜되지 않으면 존재하지 않는 것
- 스마트폰, 트위터 중독의 즐거움
- 기업블로그, 기업트위터 사례

㈜아이파트너즈
온은주 국장
제 5강
9월 7일[화]

온라인 브랜딩 트렌드3_몰입 / 4_반응
- 게임에 대한 몰입을 브랜드로 전이
- 농심 육개장 사례, TNGT 사례
- Toun하면 반응하는 Branding Board
- 네이버의 하루를 팝니다
- 1일 고정사품의 가치 및 사례

㈜아이파트너즈
온은주 국장
제 6강
9월 9일[목]

깐느광고제 온라인 브랜딩 사례
- 페이스북,블로그 등 소셜미디어 활용사례
- IMC 통합 온라인브랜딩 사례
- 깐느광고제 사이버부문 수상작 (엄선 33편)

㈜아이파트너즈
온은주 국장
제 7강
9월 14일[화]

[특별강의]준비중

준비중
제 8강
9월 16일[목]

온라인 브랜딩 방법론 1_후킹 전략
- 온라인 브랜딩 실무 워크샵 5 Step Process 소개
- 시작할때 끝을 아는 마케터(Happy End)
- 후킹 요소가 곧 전략이다

㈜아이파트너즈
온은주 국장
제 9강
9월 28일[화]

온라인 브랜딩 방법론 2_온라인 플랫폼
- 온라인 툴 VS 온라인 플랫폼
- 온라인 플랫폼을 선택하는 3가지 방법
- 유쾌한 아이데이션을 위한 7가지 방법

㈜아이파트너즈
온은주 국장
제 10강
9월 30일[목]

온라인 브랜딩 방법론 3_미디어 플래닝
- 소비자가 기나가는 길목을 점유하라
- 미디어 맥시마이징(Media Maximizing)
- 클릭이 일어나는 길목 관리(Click Through)

㈜아이파트너즈
온은주 국장
제 11강
10월 5일[화]

온라인 브랜딩 방법론 4_크리에이티브 씽킹
- 온라인 툴마다 비쥬얼 포인트는 다르다
- 마이크로 사이트/온라인 배너/소셜미디어 스킨

㈜아이파트너즈
온은주 국장
제 12강
10월 7일[목]

온라인 브랜딩 방법론 5_붐업 전략
- 호기심을 자극하고(Teasing)
- 런칭 후가 더 중요하고(Boom Up)
- 결과보고서의 꽃은 인사이트 발견

㈜아이파트너즈
온은주 국장
* 상기 교육과정 프로그램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강사소개
:: 온은주 국장
:: ㈜아이파트너즈

∙ Online Is Loving Others. Innovation by Online
온라인 브랜딩을 연구하며 재밌게 사는 12년차 마케터
[클릭스]라는 온라인광고 10년차 모임의 정식멤버로 활동 중이며, [브랜드리더포럼] 회장으로서 2년간 운영했으며, 마케팅사관학교에서 5년 동안 유일한 여자교관으로 20대와 동고동락함. 최근에는 광고연구원에서 [온라인광고] 인재육성에 열중

:: 주요 프로젝트
- 삼성전자 지펠/하우젠,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한국코카콜라 환타, SPC그룹 던킨도너츠, 현대자동차 모젠서비스 외 다수 프로젝트
-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아이폰이 만드는 온라인 브랜딩 [집필중]

:: 장성환 실장
:: ㈜네오위즈인터넷
∙ 현. ㈜네오위즈인터넷 소셜사업본부 실장
∙ 前. 구글코리아 다이렉트 영업팀
∙ LG전자 TV / 모바일 유럽 온라인 광고 캠페인 진행

:: 강연활동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등에서 온라인 서비스와 비즈니스 모델 발표
∙ 삼성전자 글로벌 세일즈 컨퍼런스, 제일기획 Google Day, 현대/기아차등 에서 온라인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주제 발표


세미나 등록하기

수강혜택

01. 협회(KIPFA) 개인 정(준)회원 가입비 및 1년 연회비 면제(8만원 상당)
*단, 20만원을 초과하는 교육과정에 한해 적용.
02. 협회(KIPFA) 오프라인 교육프로그램 30% 할인혜택(정회원 가입시)
03. 월간웹 또는 월간IM 등 전문미디어 잡지 정기구독시 30% 할인혜택
04. 협회(KIPFA)의 온라인 강의 무료수강
05. 수료증 발급 및 협회공인 경력증명서 발급
06. IT관련 기업으로의 취업기회 제공
07. IT전문가와의 만남 및 네트워크 형성
08. 우수 수료자에게 차기 과정(세미나) 초대권 증정
09. 수료자 전원에게 웹코리아 연감 무료증정(5만원 상당)
10. 웹어워드코리아 평가완료시 후보 등록심사비 무료혜택(20만원 상당)


다운로드
branding_s.gif (5.1KB)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