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WEB BIZ Conference

미리보는 2008년 인터넷 시장 - 웹2.0의 한국적 진화
일시 : 2008년 1월 24일(목) 오후 2시
장소 :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실





                            
Keynote : 데이터로 바라본 2007년 인터넷 시장과 2008 전망
- 랭키닷컴 한광택 대표이사

2007년 인터넷 산업별 동향 2008년 인터넷 5대 키워드
- 산업군별 Traffic / Loyalty Trend
- Profile 그룹별 인터넷 이용 패턴
- Rankey Web Data Lab. 전망 2008 인터넷
- 주요 이슈에 따른 기업 전략 가이트

Potal : 대한민국 인터넷 산업과 문화를 발전시키는 포털 2.0
- [네이버 (예정)]

검색어로 보는 2007년 인터넷 이슈 대한민국 인터넷의 중심, 포털 2.0
- 연간 검색어 Top 10
-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온, 오프라인 세상
- 포털에서 시도하는 실험적 서비스들
- 이용자가 만드는 포털 2.0

Break Time

Commerce : 인터넷 쇼핑 업계를 위한 새로운 키워드 - 관심의 경제
- [디앤샵 전략그룹 한동훈 본부장]                                        

2007년 인터넷 쇼핑 시장 결산 고객은관심을 따라 움직인다.
- 온라인마켓플레이스 Vs. 종합쇼핑몰 구도
- 틈새시장과 새로운 커머스 서비스의 시도
- 본격적인 커머스 시장의 경쟁과 새로운 기회
- 고객 관심이 중심이 되는 프로슈머 활동과 커머스 2.0

Global/Web 2.0 : 글로벌 웹 트렌드와 Web 2.0의 한국적 진화
- [구글코리아]

Web 2.0 붐을 선도한 해외 기업들 이 땅의 진정한 Web 2.0 진화를 위해
- Google과 관계 서비스들
- Second Life: 현실 속으로
- 대한민국 네티즌의 2.0적 인식 계도
- 기능보다 철학에 근거한 서비스 발전

Break Time

UCC Marketing : Remarkable,? UCC!!
- [판도라TV 광고사업부 방호석 부장]

동영상 UCC의 영향력 증대 UCC마케팅의 Best 사례
- 동영상 UCC의 포지셔닝
- 향후 UCC 사업의 발전방향
- 리마커블 바이럴과 UCC
- UCC Viral 광고 성공사례

다운로드
wbc.jpg (56.4KB)

의견 2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