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좌이체: 169 - 168493 - 13 - 302 (우리은행 / 예금주: ㈜모바일광개토) (*) 온라인 카드결제 (*) 사전등록은 5월 27일까지 이나 조기마감이 예상되오니 등록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이후 환불 및 행사 참가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 학부생은 50%, 대학원생은 30%의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학생증 지참要). (*) 단체 신청(5인 이상) 할인 문의(☞ 전화 02-816-1403 내선 200 김은정과장 이메일) (*) 일부 기업의 경우 보안 관계로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연락 주시면 참 가신청을 대신 해드리겠습니다.
기타
· 접수는 당일 오전 9시 30분부터 시작합니다. · 동영상 녹화를 금지합니다. (*) 캠코더, 디카 및 휴대폰 등 일체의 동영상 녹화를 금지하며 적발 시에는 퇴장 조치 합니다. ㆍ주차: 주차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Mobile AR: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 Mobile AR 정의 ○ Mobile AR의 역사 ○ Mobile AR 사례 소개 ○ Mobile AR의 기술, 문화, 사업적 의미 ○ Mobile AR의 미래
올라웍스/KAIST 류중희교수
10:50~11:40
세션Ⅱ
모바일 증강현실 최신 기술 동향과 미래 인사이트 ○ 모바일 증강현실이란? ○ 왜 모바일 증강현실인가 ? ○ 모바일 증강현실 핵심 기술 연구 동향과 시사점 ○ 모바일 증강현실을 위한 미래 핵심 기술 전망과 가능성
광주과학기술원 이원우박사
11:40~12:30
세션Ⅲ
증강현실이 주는 새로운 기회와 비즈니스 모델 ○ 증강현실이 주는 새로운 기회 · 다양한 IPE 솔루션으로서의 증강현실 · 새로운 미디어로서의 증강현실 · 증강현실을 이용한 새로운 서비스의 등장 ○ 증강현실 비즈니스 모델 · 솔루션,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 · Value Chain 변화를 위한 핵심 비즈니스 모델 ○ 서비스/플랫폼 비즈니스 사례 발표: OVJET 서비스 사례
키위플 최현정이사
12:30~13:30
13:30~14:30
세션Ⅳ
증강현실 어플 개발 및 서비스/UI 가이드 ○ Forming the inventory: 어떤 기술들을 쓸 수 있을까? · 모바일 AR 기술 개요 · 쉬운 것, 어려운 것, 불가능한 것 · 센서 기반 AR · 공개, 상용 솔루션 ○ Using the inventory: 그 기술들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 · 각 활용 예 · AR 도입에 따른 benefit · '쉬운' 기술의 한계 및 그 보완 방안 · Service/UI Guide
KAIST 조현근연구원
14:30~15:30
세션Ⅴ
모바일 UI 와 증강현실 ○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 UI ○ 모바일에서 3D UI ○ 증강현실에 적용된 모바일 UI ○ 모바일 증강현실 UI 의 미래 방향
KIST 황재인박사
15:30~16:30
세션Ⅵ
증강현실 어플 최신 동향과 시사점 ○ 증강현실에 누가 관심을 보이는가? ○ GPS 기반 AR 어플 Review ○ Beyond Navigation ○ AR as Marketing Platform ○ 영상 인식 기반의 AR 어플리케이션 ○ 차세대 AR 어플리케이션
제니텀 강범석이사
16:30~17:30
세션Ⅶ
사례발표-ScanSearch 제작 스토리 ○ ScanSearch 현황 ○ 제작배경 ○ 프로토타이핑 ○ UX 리서치 ○ Ver 1.0의 완성 ○ 향후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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