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아카데미] KPI 달성이 쉬워지는 콘텐츠 마케팅 A to Z (~7/23)

[모비아카데미] KPI 달성이 쉬워지는 콘텐츠 마케팅 A to Z (~7/23)


 KPI 달성이 쉬워지는 콘텐츠 마케팅 A to Z 
성과를 높이는 현업 그로스 해커의 콘텐츠 전략

마케팅의 핵심적인 도구가 되어가고 있는 "콘텐츠"!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위해서는 '전략수립'과 '성과측정'이 필수적입니다.
마케팅KPI, 핵심타깃, 채널, 기획안 작성, 성과 기여도 측정 등을 매번 대충 넘겨짚고 지나갔다면,
이젠 제대로 된 콘텐츠 마케팅을 시작해보세요!

KPI, 핵심타깃, 채널을 설정하는 A단계부터 
콘텐츠 기획&제작 후 성과를 측정해 다음 콘텐츠에 반영하는 Z단계까지, 
현업 그로스해커의 콘텐츠마케팅 노하우를 모비아카데미에서 배워가세요.




태그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