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지식공유
컨텐츠 유료화 전략분석 자료 컨텐츠 유료화 전략분석 자료 미설정  
웹기획 일전 컨텐츠 유료화에 대한 시장조사가 필요해 정리해 놓은 컨텐츠유료화 사업관련 시장조사 자료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조를 하시길.
User Interface 설계 전략 (1) 설계 개요 User Interface 설계 전략 (1) 설계 개요 필승  
UI/UX 웹사이트를 구축할 때 기획자, 디자이너, 개발자들이 고민하고 서로 의견 충돌이 일어나는 부분 중 하나로 인터페이스 설계를 들 수 있을 것이다. 기획자들은 풍부한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배치하기를 원하고 디자이너들은 자신이 추구하고자 하는 시각적인 틀 속에 인터페이스를 가두..
reDesign reDesign 후아미  
디자인 reDesign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1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1   1 후아미  
디자인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용량이 큰 문제로 ALZIP으로 분할 압축해서 올립니다.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2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2 후아미  
디자인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용량이 큰 문제로 ALZIP으로 분할 압축해서 올립니다.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3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3 후아미  
디자인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3번째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4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4 후아미  
디자인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4번째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5 (마지막)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5 (마지막) 후아미  
디자인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5번째 (마지막) ALZIP 4.92버전으로 분할 압축했습니다.
UI디자인설계-팀인터페이스 UI디자인설계-팀인터페이스   1 후아미  
UI/UX/디자인 UI디자인설계-팀인터페이스
컨텐츠 사업 기획 컨텐츠 사업 기획   1 필승  
웹기획 컨텐츠 사업 기획
contents security of network contents security of network 필승  
contents security of network
contents security of network contents security of network 필승  
contents security of network
컨텐츠기획 실무 컨텐츠기획 실무   1 필승  
웹기획 준비시간이 많지 않아서 제가 가지고 있는 자료를 정리하고 다른 자료의 것을 가져다가 만들었습니다. 부족하지만 참고하십시오.
온라인게임 진화에 따른 비즈니스 모델 변화 온라인게임 진화에 따른 비즈니스 모델 변화 필승  
게임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자료입니다.
디자인 메니지먼트 영역 디자인 메니지먼트 영역 후아미  
UI/UX/디자인 디자인 메니지먼트 영역
핸드폰 사용성 평가 핸드폰 사용성 평가 후아미  
핸드폰 사용성 평가 - 팀인터페이스 2002년 2월 4일자
KOSDAQ등록관련 기업설명회 KOSDAQ등록관련 기업설명회 미설정  
기타 ppt작성된 문서입니다. 저도 특정 동호회에서 다운받은 자료입니다. (주)퓨쳐시스템이라는 인터넷/인트라넷 보안전문 벤처기업의 KOSDAQ등록관련 기업설명회에 사용된 자료입니다. 참고하세요..
IBM의 웹디자인 가이드라인 IBM의 웹디자인 가이드라인 미설정  
UI/UX/디자인 예전에 IBM디자인 가이드라인을 정리한 것입니다. 더 자세하고 & 원문을 보고 싶으신 분은 http://www-3.ibm.com/ibm/easy/eou_ext.nsf/Publish/572 입니다.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기획 & 설계 사례 분석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기획 & 설계 사례 분석 필승  
UI/UX/디자인 2001년 10월 17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웹매니아에서 주최하는 세미나에 참석하였습니다. 무료세미나인데도 불구하고 나름대로 건질게 많았던 알찬 내용이였습니다. 역시 내용의 주제는 가장 좋은 사이트는 이용자가 고민하거나 생각할 필요가 없는 이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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