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G/4G/휴대인터넷 | 3G 딜레마와 해법의 방향성 제언 | 2,870 | 2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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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무선망 개방후 컨텐츠 업체 동향- 소프트뱅크리서치 | 1 | 3,750 | 2 |
미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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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자료/중국/일본 | 미국 번호이동성 도입에 따른 소비자 비용부담 현황 | 3,660 | 2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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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통사관련 | 새롭게 주목받는 M2M서비스와 이통사 대응방안 | 3,250 | 2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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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KTF] 2004년 KTF 게임컨텐츠 사업 1 | 1 | 4,637 | 2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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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M/플랫폼/기술 | 2003 WIPI 공모전-모바일 표준 플랫폼 규격서_Ver 1.1 | 1 | 4,295 | 2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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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WIPI 공모전-Mobile_Video_Creator User Guide R1.0 | 1,572 | 2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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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WIPI 공모전-SIS Animator 2.0의 특징 | 1,422 | 2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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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메시징 | MMS 멀티미디어 포맷 및 코덱 | 3,439 | 2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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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모바일 플랫폼 표준화 동향 및 향후 발전방향 | 2 | 6,552 | 2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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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통신 환경을 이용한 사회안정망구축 | 2,251 | 2 |
박명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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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GN/유비쿼터스 | 시리즈 제26호-2007년도 유비쿼터스 키워드로 본 쟁점과 과제 | 1 | 3,815 | 2 |
pola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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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GN/유비쿼터스 | 시리즈 제29호-미래 유비쿼터스 정부의 진화, Government3[1].0 | 2 | 4,909 | 2 |
pola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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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GN/유비쿼터스 | 시리즈 제30호-지속가능발전사회를 위한 유비쿼터스 IT의 역할 재조명 | 1 | 4,212 | 2 |
pola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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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2007 모바일 마케팅 포럼 세션별 내용. 1 | 5,207 | 2 |
아나수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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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기획서/기타 | 모바일 켐퍼스 구축 제안서 1 | 5,461 | 2 |
미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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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기반/텔레메틱스 | LBS (위치 기반 서비스) Now & Future | 1 | 4,052 | 2 |
박갑조
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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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정책/전략 | 텔레매틱스에 적용되는 RFID 사례와 미래전략 | 1 | 4,684 | 2 |
박갑조
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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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자료/중국/일본 | 중국 모바일컨텐츠 산업보고서 (이용자수요연구) | 4,275 | 2 |
오라클야옹
��Ÿ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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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만화 | 1,782 | 2 |
반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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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Query 1.4 chm 파일 2 | 4,763 | 2 |
택이
IT/정보통신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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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국내외 모바일게임 시장 통계 | 1 | 4,016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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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엔터테인먼트 | 1,324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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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캐릭터 산업 통계 | 2,195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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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인터넷비즈니스와컨텐츠 | 2,168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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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이동통신사별 사이트 통계 분석 보고서 | 2,523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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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모바일 마케팅전략 | 2,648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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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구축제안-011리더스클럽 | 973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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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the Successful of an Online Community | 821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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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광고에 대한 한국인의 인식과 태도 | 2,130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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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머스/금융/결제 | 모바일 금융서비스의 진화방향 | 1 | 3,501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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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보험에서의 Next CRM과 성공 요소 | 2,134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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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모바일 마케팅 포럼 (020521) | 10,158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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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모바일 마케팅 포럼 (020521) | 9,963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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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2002년 무선인터넷 시장 접근방법론 | 1,825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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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LG 나라 인터넷 광고 홍보 전략 | 2,237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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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인터넷 현황과 향후 전망 | 992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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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국내외모바일게임시장분석 | 2,646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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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국내외 모바일게임 시장 통계 | 1 | 5,017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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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컨텐츠 - 전망 | 2,238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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