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정책/전략 | 모바일 비즈니스 도입 사례 | 3,545 | 0 |
후아미
|
||
모바일 인터넷 현황과 향후 전망 | 1,830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게임 산업 동향과 발전 방안 | 3,349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한 대응 | 3,218 | 0 |
후아미
|
||
Why Mobile Game ? | 1,222 | 0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영화마케팅 | 2,269 | 0 |
후아미
|
||
Enterprise Permision Marketing | 1,440 | 0 |
후아미
|
|||
모바일기획 예 - 모듈설명서 | 1,682 | 0 |
후아미
|
|||
모바일기획 예 - 시스템시험 및 전개 계획 | 1,785 | 0 |
후아미
|
|||
모바일기획 예 - 사용자 지침서 | 1,713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WASP로 열어가는 새로운 모바일 비즈니스 | 3,214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웹클립핑 기반 무선 웹 컨텐츠 변환 | 3,038 | 0 |
후아미
|
||
모바일 및 무선컴퓨팅 - 새로운 사용자 혁명 | 1,523 | 0 |
후아미
|
|||
대한항공 무선인터넷 구축 사례 | 1,415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미국 SMS 시장의 확대 - SMS시장전망 | 2,538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캐나다 통신시장의 경쟁도입 효과 | 2,787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일본정보통신 신비즈니스 모델과 경쟁환경 정비 방침 | 3,345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유럽 무선인터넷 시장 조사 및 진출 전략 연구 | 3,204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러시아모바일인터넷시장 | 2,976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브라질의 무선인터넷 시장 | 2,383 | 0 |
후아미
|
||
무선인터넷_124개업체 | 1,088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PDA가 모바일인터넷시장을견인한다 | 3,159 | 0 |
후아미
|
||
MISP현황 및 발전 방향 | 1,183 | 0 |
후아미
|
|||
위치기반/텔레메틱스 | 위치기반 서비스의 기술 동향 및 활성화 방안 | 2,585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인터넷 컨텐츠의 시장 환경과 변화 전망 | 2,282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세계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사용자 전망 | 3,171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게임 기술 현황 | 2,934 | 0 |
후아미
|
||
Mobile Game | 952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무선인터넷 게임 기술 현황 | 2,416 | 0 |
후아미
|
||
커뮤니티/메시징 | 온라인 커뮤니티의 실제 가치 연구 | 3,667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인터넷비즈니스닷컴 1장-4장 | 2,194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인터넷비즈니스닷컴 5장-8장 | 2,355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인터넷비즈니스닷컴 9장 | 2,454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인터넷비즈니스닷컴 10장-13장 | 2,460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무선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발전 방향 | 2,536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게임 비즈니스 성공전략과 전술 | 2,793 | 0 |
후아미
|
||
2002년 5월말 유무선 통신 서비스 가입자 현황 | 1,312 | 0 |
후아미
|
|||
커머스/금융/결제 | 모바일 인터넷 지급 결제 시스템시장의 전개 방향 | 3,283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모바일 컴퓨팅 시장 동향 조사 분석 | 2,814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무선인터넷 시장 전망 | 2,327 | 0 |
후아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