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동향/행태/통계 | 무선보안 시장 확대 | 1,686 | 0 |
후아미
|
||
인터넷뱅킹구축사례-뱅크타운 | 734 | 0 |
후아미
|
|||
커머스/금융/결제 | 국내 인터넷 금융 서비스 이용 행태 분석 | 2,060 | 0 |
후아미
|
||
국내 증권사들의 서비스 | 734 | 0 |
후아미
|
|||
세미나/논문 | [논문] Information Quality for Mobile Internet Services | 2,064 | 0 |
후아미
|
||
세미나/논문 | [논문] Whats so different about the Mobile Internet | 2,155 | 0 |
후아미
|
||
커머스/금융/결제 | 데이터방송과 t-커머스 | 2,893 | 0 |
후아미
|
||
커머스/금융/결제 | 모바일 커머스를 위한 m-Marketing 전략 | 3,082 | 0 |
후아미
|
||
무선인터넷 관련 자격증 안내 | 984 | 0 |
후아미
|
|||
3G/4G/휴대인터넷 | [퍼옴] 휴대폰 스펨문자 규제 조치에 따른 파급효과 | 2,954 | 0 |
후아미
|
||
자료 업로드가 안되었네요.... 다시 부탁합니다. | 643 | 0 |
후아미
|
|||
모바일 명함 서비스 기획안 | 1,437 | 0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모바일 광고의 현황과 시사점 | 2,245 | 0 |
후아미
|
||
@customer | 607 | 0 |
후아미
|
|||
Advertisement in Electronic Commerce | 673 | 0 |
후아미
|
|||
Internet Consumer and Market Research | 1,118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e-customer 분석을 통한 새로운 포지셔닝 전략 수립 | 1,923 | 2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LG 나라 인터넷 광고 홍보 전략 | 2,238 | 1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인터넷 광고 표준화 | 2,235 | 3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광고에 대한 한국인의 인식과 태도 | 1,625 | 2 |
후아미
|
||
세계 100대 브랜드 | 671 | 0 |
후아미
|
|||
브랜드 확장의 성공 포인트 | 651 | 0 |
후아미
|
|||
커뮤니티/메시징 | 인스턴트 메시징 서비스 시장의 현황 및 가능성 | 2,212 | 2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캐릭터 시장 분석 | 1,684 | 2 |
후아미
|
||
위치기반/텔레메틱스 | 위치기반서비스(LBS) | 2,537 | 0 |
후아미
|
||
위치 정보 기반 서비스 | 680 | 0 |
후아미
|
|||
위치기반/텔레메틱스 | 위치기반서비스시스템 | 2,106 | 0 |
후아미
|
||
위치정보서비스 | 639 | 0 |
후아미
|
|||
VM/플랫폼/기술 | 위치추적기술 | 1,863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이동전화단말기 | 1,834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국내 이동전화 단말기 이용 실태조사 | 1,869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통신기기-이동전화단말기 | 1,976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국내 이동단말기용 VM의 개발 동향 | 1,634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특화 단말기 시장 현황 분석 | 2,450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세계이동전화단말기및PDA용LCD시장전망 | 2,074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무선인터넷단말기의현황및역할 | 1,895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이동전화단말기산업-삼성증권 | 1,834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멀티미디어서비스단말기개발계획 | 1,973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무선단말기시장-정통부 | 1,923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해외 어플리케이션 통합시장 현황 | 3,855 | 0 |
후아미
|